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 블랙아이템으로 시크하게 봄패션코디하기


올블랙 컬러스타일은 계절과 상관 없이 시크한 멋을 좋아하는 여성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컬러 아이템이다. 특히 장소나 상황에 따라 안 꾸민 듯 시크하게 연출하거나 여성스럽게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셀럽들을 비롯하여 스트릿 잇걸들이 즐겨입는 단골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는 만큼 올 봄 러블리 시크하게 입을 수 있는 블랙아이템 코디방법에 대하여 알아봤다.





Item#1 블랙 크롭팬츠

 

팬츠의 붐이 계속되는 가운데 블랙 크롭팬츠는 봄패션 코디에 있어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이 아닌가 싶어요. 자수로 장식되거나 조직의 짜임이 입체적이어서 악센트가 되는 크롭팬츠들이 이번 봄패션 아이템중 대힛트라고 해요. 그중에서도 무지감각으로 입을 수 있는 입체적인 블랙크롭팬츠가  봄패션에 아주 쓰임새가 많을 보물같은 존재가 되어줄 것입니다. 실루엣은 물론이고 고블랭풍의 凹凸(요철)이 날씬해보이는 효과도 높여줄 것이니까요!



블랙 크롭팬츠/유나이티드 에로우,    니트/띠어리 럭스,      백/Drawer,    샌들/CHEMBUR





Item#2 아쉬의 웨지 스니커즈

 

샐럽 외에도 컬렉션 스냅등에서도 빈번하게 목격되고 있는 스니커즈로 봄패션에 코디하고 싶다면 하이탑&인솔의 트렌디한 블랙의 웨지 스니커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유행에 상관없이 활용하기 좋기 때문이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인솔힐의 기능성이 멋진 봄패션을 완성시켜주는 것은 물론이고 스타일도 업시켜줄 큰역할을 해줄 일품이라 할 수 있어요.




좌  모노톤의 옷차림에 재미를 더해줄 적당한 시크함이 돋보이는 스터드 웨지 스니커즈. ASH

우  인힐이기때문에 자연스런 다리라인을 살려줄 효과적인 웨지 스니커즈이다.   ASH




Item#3 빅토리아 베컴의 블랙셔츠&블랙 크롭팬츠

 

멋쟁이 스타일의 대명사인 빅토리아 베컴의 인기가 점점 더하고 있어요. 패셔니스타일뿐만 아니라 자신이 론칭한 브랜드도 승승장구하고 있으니 무슨 여자가 이리도 복이 많을까요! 커리어여성에게 빅토리아 베컴 브랜드가 인기있는 이유는 여성의 몸의 아름다움을 최대한으로 살린 실루엣과 좋은 소재의 사용으로 착용감이 좋다고 하네요.  디자이너도 두고 있지만 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컬렉션도 다수 있다고 합니다.




블랙은 계절에 상관없이 멋지게 입을 수 있어요. 사계절 시크하게 입을 수 있는 컬러가 많지 않은데 질리지않고 멋지게 입을수 있는 대표적인 컬러가 블랙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블랙의 봄패션은 겨울패션과 다르게 또 다른 매력이 있어요. 시크한 봄패션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소재를 잘 선택해야해요. 밋밋한 소재를 선택하면 답답해 보일 수 있으니까요. 입체적인 레이스나 짜임새로 변화를 준다면 훨씬 멋진 봄패션을 연출할 수 있겠죠!

 

좌) 너무나 아름다운 실루엣의 블랙 크롭팬츠로 3킬로 정도의 시각효과가 있는 블랙 크롭팬츠예요. 

블랙 코롭팬츠/ 빅토리아 베컴

우) 가죽&레이스로 시크함과 사랑스러움을 겸비한 셔츠이며 예쁜 타이트 스커트에 코디해서 구축적으로 소화해 보면 좋을 블랙셔츠예요. 블랙셔츠 /빅토리아 베컴





Item#4 블랙 네크리스

 

점점 화려하고 대담해지는 악세서리 붐으로 인해 꼭 하나 장만하고 싶은것중의 하나가 악세서리 목걸이가 아닐까 싶어요. 그중에서도 올해는 진주목걸이와 비즈장식이 많이 선보이고 있어요. 트렌디하면서 존재감있는 목걸이를 하나 장만한다면 봄패션 코디가 즐거울 거예요. 캐주얼한 옷차림이나 포멀한 옷차림등 종류를 불문하고 폭넓게 활용할 수 있으니까요. 심플한 블랙스타일에 이런 목걸이 하나만 더해도 스타일이 확 달라질걸요!




좌)  섬세하게 비즈를 엮어서 입체적인 디자인이 멋진 목걸이예요. 크리스탈과 비즈의 여성스러운 목걸이.

우)  우아한 인상을 줄 수 있는 리본타입의 시크함과 우아함을 겸비한 목걸이. 스와로브스키 쥬얼리




Item#5 볼륨스커트

 

사랑스러움과 시크함을 겸비한 옷차림을 하고 싶다면 지금 대인기의 볼륨스커트를 선택해 보세요. 볼륨스커트도 소재와 실루엣이 진화하고 있어요. 주름과 탄력이 더욱 강력해진 파워풀한 볼륨스커트가 등장했어요.올봄에는 볼륨=고급스런 레이디라는 세련된 볼륨감으로 재미를 느껴볼 수 있을 거예요. 여성스러운 볼륨스커트를 탑과 소품으로 간격을 줄여 시크하게 연출하는 테크닉이 중요하답니다.



시크한 로고 티셔츠와 다른 소재의 가죽자켓으로 와일드함을 사랑스런 볼륨스커트에 프러스해 주세요.

블랙 볼륨스커트/골든 구스,     자켓/더블 스탠다드 클로징,    로고 티셔츠/노트,    안경/케이트 스페이드 뉴욕,     백/긴자 가네마츠,





Item#6 Rag & Bone 의 파일럿 백

 

다음 잇백이라고 부르는 사람이 많다는 레그 앤 본의 파일럿백은 이번 시즌 데뷔한 백라인라고 해요. 드레시한 동시에 엣지있는 두가지 성격을 잘 믹스해 번갈아가며 들고 다니기 좋은 능력있는 백이 아닐 수 없다네요. 사용하기 편리하고 개성있는 디자인과 이태리제의 정성들인 봉제 마무리가 역시 하이엔드 감각을 겸비한 백이라고 합니다. 올해 대힛트가 예상되는 실용적인 레그 앤 본의 파일럿백을 주목하세요!


백, 자켓, 티셔츠, 팬츠, 부츠/ 레그 앤 본,  선글라스/카레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