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 오피스룩 코디에 추천하는 라코스테 패션아이템


"라스코테" 하면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이미지가 떠오르지 않으세요! 올해는 스포티룩이 대세인 만큼 오피스룩에도 적극 활용해 보세요. 라코스테의 기존의 이미지를 말끔히 씻어줄 포멀하고 트렌디한 감각의 잇아이템들도 즐비하답니다. 오피스룩 코디에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라코스테의 잇아이템을 만나보실까요!





1.오피스룩 코디에 제격인 라코스테 잇아이템




시스루탑: 시스루소재의 카라가 달린 탑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워서 이너로 활용하면 멋집니다. 은근히 섹시한 오피스룩 코디에 최적입니다.


립짜임 니트:트렌드의 무릎아래 길이의 스커트와 코디하면 오피스룩으로도 활용가능합니다. 사이드에 슬릿이 들어간 입체적인 실루엣도 트렌드감을 더합니다. 


슬리브리스 원피스:봄,여름 오피스룩 코디에 제격인 원피스로 앞부분은 깔끔하고 뒷부분은 페플럼같은 디자인으로 뒤에서보면 투피스처럼 보이는 원피스입니다.


트렌치 코트:트렌디한 페일핑크의 러블리한 코트는 온도조절에도 갑자기 비가와도 걱정없습니다. 하이웨스트 바지:매니쉬한 실루엣의 바지에는 흰셔츠를 코디하면 쿨한 오피스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수석 디자이너 "FELIPE OLIVEIRA BAPTISTA"가 뉴욕컬렉션에서 발표한 2014 SS 라코스테 컬렉션으로 올해 트렌드키워드인 스포티즘을 도회적으로 드레스업시켰습니다. 액티브한 동시에 시크한 오피스룩 코디에도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이 많습니다. 상큼한 아이템으로 신선한 오피스룩 코디를 즐겨보세요!



 



2.액티브한 라코스테 아이템으로 프레쉬한 오피스룩 코디




1. "Chantaco"가방

2.자켓에 코디하여 마린무드의 오피스룩 완성.스트라이프 폴로셔츠.

3.입으면 숄칼라로 되는 코튼린넨 카디건.

4. 그레이와 화이트의 컬러블록가 달린 신선한 폴로원피스.

5.광택감있는 고급스런 소재의 폴로셔츠는 셔츠처럼 활용하세요.

6.사무실에서 꼭 필요한 카디건은 상큼한 컬러블록의 트렌디한 디자인을 선택하세요.

7.광택감있는 소재의 폴로셔츠이지만 마치 실크 블라우스 같아서 포멀한 옷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티셔츠.

8.로고스톨을 폴로티셔츠와 함께 코디하면 바로 포멀한 느낌을 플러스할 수 있어요

9.매니쉬한 플랫슈즈는 요즘 오피스룩 코디에도 빠질 수 없는 아이템입니다.

10.필이 필수인 직장에서는 웨지스니커즈를 선택하면 피로가 경감됩니다.


 폴로셔츠의 대명사로 알려진 라코스테는 오피스룩으로도 잘 어울리는 드레시한 폴로등 액티브한 동시에 포멀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많이 출시되었어요. 특히 새롭게 럭셔리하게 바뀐 "Chantaco"가방은 서류도 충분히 들어가는 사이즈여서 워킹우먼의 데일리백으로도 발군입니다. 그동안의 오피스룩 코디에 질렸다면 라코스테의 액티브한 아이템을 믹스하여 신선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3. LACOSTE*MARY QUANT의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미니스커트의 발표로 60년대 여성의 스타일에 혁명을 일으킨 MARY QUANT. 그 브랜드가 스포츠패션에 혁명을 일으킨 라코스테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한정판 폴로셔츠를 발표하였어요. 놓치면 안될 한정판 아이템으로 오피스룩으로도 제 역할을 충분히 해줄 것으로 생각되는 이유(1.카라가 달려있어 포멀한 장소에도 착용가능 2.스팽글 로고가 여성스럽다. 3.실크같은 느낌의 최고급 머서가공(실켓가공)으로 실크블라우스같은 시크함이 느껴진다.) 입니다. 서울 10꼬르소꼬모등에서 판매하는 한정판 콜라보 폴로셔츠 외에도 로고와 꽃무늬가 여기저기 흩뿌려진 귀여운 폴로셔츠도 발표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