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 화이트 데님진으로 연출하는 봄/여름패션스타일


화이트 데님진이나 화이트 디스트로이드진은 트렌드 아이템이 되면서 여성들의 데일리룩 코디 필수품 중 하나가 되었다. 그러나 블랙 스키니진과 달리 화이트 데님진은 다리와 골반을 더 두꺼워 보이게 할 위험 부담이 클 뿐 아니라 관리하기도 어려워 여성들이 쉽게 택하지 못하는 아이템이기도 하다. 화이트 데님진이나 화이트 디스트로이드진을 멋지게 입고 싶다면 스트릿 잇걸들의 화이트 데님 코디를 참고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1. 화이트 데님진의 기본스타일



블랙 컬러 팬츠는 도시감성적 시크함을 나타낸다면, 화이트 데님진은 밝고 경쾌한 도시감성룩으로 연출할 수 있는 옷이다. 화이트 특유의 모던한고 쿨한 이미지는 여성들의 워킹룩이나 휴일 캐주얼룩으로 활용하기에 적당한 컬러이다. 화이트 데님진에 화이트 티나 회색티를 가볍게 코디하고 아우터로 자켓을 활용하는 것이 화이트 데님진을 입는 기본 기본스타일이다.






지난 해부터 디스트로이드 진의 경우 여성들에게 놈코어룩 아이템으로 인기를 받은 옷이다. 올시즌의 경우에는 심플하면서 편안함을 추구하는 트렌드 스타일에 맞춰 좀더 다양해진 디자인으로 스트릿 잇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올 시즌의 경우 밝고 쿨한 화이트 디스트로이드 데님진을 매니시한 미니멀룩 스타일로 간결하게 연출하는 것도 트렌드 스타일인 만큼 스트릿 잇걸의 코디를 참고해보자.  





2. 화이트 데님진에 셔츠 코디



봄여름시즌 화이트 데님진에 블루 셔츠를 코디할 경우에는 클래식한 캐주얼룩으로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인 만큼 벨트, 슈즈 그리고 백과 같은 악세사리는 브라운 혹은 베이지색과 같은 클래식한 컬러를 선택하는 좋다.






밝은 색상의 핀 스트라이프 셔츠의 경우에도 화이트 데님진에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이다. 매니시한 셔츠 분위기에 맞춰 셔츠를 바지에 살짝 밀어 넣어 입거나 블랙 컬러 벨트를 매칭하여 매니시함을 강조하는 것이 좋다.






화이트 데님진을 블록 체크 셔츠와 코디하고 셔츠 색상과 동일한 블루 로퍼를 매칭하여 휴일 캐주얼룩으로 연출한 모습이다.






올 시즌의 경우 올 블랙과 올화이트와 같은 모노톤의 심플룩이 유행인 만큼, 화이트 데님진에 화이트 셔츠의 올화이트 룩이 부담스러운 여성이라면, 탑을 베이지 핑크나 아이보리 컬러의 블라우스 혹은 셔츠를 코디하는 것도 좋은 스타일링 방법이다.






젊은 여성스타일로 코디하고 싶을 때는 화이트 데님진에 블랙 혹은 네이비 컬러의 셔츠를 코디해 보길 추천한다. 벨트와 가방은 스타일 발란스를 위해 카멜이나 베이지 계열로 매칭하여 여성스럽게 코디하는 것이 좋다.





3. 화이트 데님진에 티셔츠 코디하기



와이드한 스타일의 화이트 데님진은 편안하게 코디할 수 있는 캐주얼 아이템으로 화이트 티와 함께 운동화를 매칭하여 올 화이트룩으로 코디한 모습이다. 허리에 두른 블랙 자켓으로 모노톤의 단순함을 해결하였다.






무더운 봄여름 시즌 화이트 데님진을 입는 방법은 발목이 들어나는 크롭형태의 데님진을 선택하는 것이 스타일 포인트다. 노출된 발목은 엥클 스트랩 슈즈를 이용하여 여성스럽게 스타일링하는 반면 상의는 매니시한 스타일의 티셔츠를 매칭하여 스타일의 균형을 맞추면 된다.






올 시즌 블랙, 네이비 그리고 그레이 컬러가 유행인 만큼 화이트 데님진과도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이다. 시크한 캐주얼룩 스타일을 원한다면 블랙 혹은 네이비 컬러 티를 코디하여보자. 아주 멋진 미니멀룩 스타일이 될 것이다.

반면 모노톤의 심플함을 싫어하는 여성은 컬러 스카프, 셔츠 등을 이용하여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코디 방법이다.





4. 화이트 데님진에 자켓 코디하기



올시즌 복고풍과 심플룩이 유행인 만큼 화이트 데님진을 오피스룩으로 코디할 경우 밝은색의 블루셔츠에 네이비 자켓을 선택하여 클래식하게 연출해보자. 멋진 도시감성 스타일로 주목받을 수 있다.






바지나 상의를 롤업하여 입을 경우에는 밝고 경쾌한 느낌을 배가 시킬 수 있어 매니시한 캐주얼룩 스타일을 즐겨입는 여성들의 경우에 자주 사용하는 방법이다. 위 스트릿 잇걸의 경우에도 화이트 데님진을 롤업하여 활동성을 강조한 반면 매니시한 그레이 컬러 티셔츠와 옥스포드화를 매칭하여 맨즈 스타일로 스타일 분위기를 연출한 모습이다.






카라가 없는 블루종 자켓도 화이트 데님진, 그레이 티와 함께 코디하면 고급스럽고 멋있는 캐주얼룩 스타일이 된다. 화이트 데님진에 화이트 슈즈 조합 역시 멋지다.






화이트 데님진에 블랙 가죽 자켓을 코디하여 매니시 스타일로 코디한 모습이다. 봄간절기 시즌에 참고해보면 좋은 스타일이다.롤업된 데님진에 운동화 뿐만 아니라 엥클 부츠, 엥클 스트랩 등 매칭하여도 좋다.






매니시한 스타일 분위기를 연출하는 화이트 데님진과 화이트 티의 경우 파스텔톤의 여성스러운 자켓과 매칭하여도 멋진 데일리룩이 완성된다. 엘레강스한 분위기를 더하기 위해 선택한 카멜색상의 핸드백과 누드톤의 펌프스는 수준 높은 스타일 감각을 보여주고 있다.





5. 올 화이트룩 코디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