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 봄패션을 위한그레이컬러 코디 


학생복이나 유니폼같은 그레이코디는 이제 잊어주세요! 캐주얼한 탑을 활용하여 톤온톤으로 통일한 세련된 회색코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그레이컬러 코디라고 해서 무조건 그레이로만 그라데이션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레이와 잘 어울리는 블랙,블루,화이트등의 컬러를 믹스하면 자연스럽고 상큼한 분위기를 배가시킬 수 있으니까요. 

 

 

 

 

1.체크셔츠와 스웨트팬츠의 그레이코디

 


 

어디에나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체크셔츠라면 스웨트팬츠와 코디해도 깔끔해 보인답니다. 강하지않은 친숙한 체크셔츠는 고급스럽고 상큼한 인상을 줄 수 있어요.

 



 

 

좌) 그동안 즐겨입었던 지적인 그레이코디를 올해는 릴랙스하게 연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 수수해보일 수 있는 그레이의 원톤코디는 쇄골과 손목을 자연스럽게 드러냄으로써 여성스러움과 세련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좌) 블랙소품으로 깔끔하게 그레이코디를 완성하세요.

우) 체크셔츠와 스웨트팬츠의 보이쉬한 회색코디에는 반드시 펌프스를 코디하시기 바랍니다. 고급스럽고 화사하게 보이니까요~~ 

 

 

 

 

2.더블데님의 그레이코디


 

 

넉넉한 사이즈의 청남방으로 러프하게 연출한 톤온톤 코디입니다. 옷자락을 바지안으로 살짝 찔러넣고 흰색밸트가 보이도록 코디함으로써 세련미를 업시켜줍니다. 펌프스나 볼드한 귀걸이등 여성스러운 소품을 곁들여 마무리하세요!

 

 

 

 

3.반소매 스웨트셔츠와 카뮤플라쥬 바지으 회색 코디


 

 

반소매셔츠와 회색 스웨트셔츠의 레이어드가 신선해 보이죠! 프린트팬츠로  트렌디하게 업그레이드 하였어요.

 

 

 

 

4.수트와 로고티셔츠의 그레이 코디


 


올해는 수트에 로고티셔츠를 코디하여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로고티셔츠로 인해 지루해 보이지 않고 세련된 인상을 풍길 것입니다.

 

 

 

 

5.그레이 니트와 그레이진의 톤온톤코디

 


 

듬성듬성한 니트가 릴랙스하면서 오히려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풍깁니다. 시크한 그레이진에 한톤 밝은 니트로 톤온톤 코디하면 세련된 휴일패션을 완성할 수 있어요.  골드장식의 블랙소품이 효과적으로 고급스럽게 보입니다. 



올봄 불황 탓에 유행을 타지 않는 무채색 패션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판매되는 패션 상품을 분석한 결과 검정과 회색 등을 중심으로 무채색 패션아이템들이 인기가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매년 봄이면 화사한 색상이 주목 받는 것과 달리 올해는 유난히 무채색 패션 상품의 판매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경기불황으로 유행을 타지 않고 활용도가 높은 무채색 상품을 선호하는 것으로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