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카멜과 베이지 컬러 자켓으로 간절기패션 코디

 

한 낮의 기온이 제법 따뜻하게 느껴지는 요즘 두거운 코트와 자켓은 조금 부담스럽다. 이제 겨울옷은 벗어던지고 카멜과 베이지 컬러 자켓과 같은 밝고 가벼운 외투로 갈아입을 때이다.

최근 스트릿 잇걸들의 트렌드를 살펴보면 블랙앤화이트는 물론 모노톤의 카멜과 베이지 컬러 자켓 또한 인기가 많다. 네추럴한 황토색 계열의 장점은 베이직한 코디에 적용하기 좋은 컬러로 밝은톤에서부터 아두운 톤까지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기에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톤을 선택하여 입기 좋기 때문이다.

 

 

 

카멜과 베이지컬러 자켓 코디

 

누군가 패션 유행은 돌고돈다고 했던가!

얼마전까지 만 해도 화려한 컬러와 프린트 무늬의 스타일들이 유행이었지만 지금은 복고풍이 유행하면서 모노톤의 베이직한 스타일들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베이직한 코디 색상인 카멜과 베이지는 패션스타일의 기본 색상이면서 깨끗하고 고급스러움을 느끼게하는 컬러이다. 특히 카멜과 베이지 컬러 자켓은 탑과 하의 아이템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가 된다. 해외 스트릿 잇걸들의 카멜과 베이지 컬러 자켓 코디방법을 통하여 확인해 보자.

 

 

 

 

1. 원피스, 스커트와 코디하기

 

 

밝은색 베이지 자켓은 봄 간절기 시즌에 따뜻한 느낌과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비지니스룩을 원하는 여성에게 적극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밝은색의 자켓에는 블랙 혹은 다크네이비 컬러의 원피스나 스커트가 가장 시크하다. 플레어 스커트는 귀여운 분위기인 반면 타이트한 원피스나 스커트의 경우에는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된다.

 

 

 

 

블랙앤화이트의 시크한 미니멀룩 스타일에 베이지 컬러 자켓은 환상적인 조합이다. 블랙 플레어 스커트와 베이지 자켓이 여성스러움을 배가 시켜준다면 화이트 탑은 밝고 깨끗한 이미지로 스타일의 엣지를 더해주고 있다.

 

 

 

 화이트 원피스에 포근한 느낌의 베이지컬러 자켓을 코디하여 스타일의 발란스를 맞추고 소매부분을 롤업하여 멋지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2. 청바지와 코디하기

 

베이지 컬러 자켓과 화이트 티는 기본적인 코디 아이템이지만 하의를 데미지진과 같은 엣지있는 아이템을 선택하면 스타일리시한 코디가 완성된다. 이때 신발 컬러는 이너웨이 컬러와 맞추어주는 것이 스타일 포인트이다.

 

 

 

베이지컬러 자켓을 스포티한 화이트탑과 코디할 경우 슈즈 역시 운동화, 슬립온 등 스포티한 아이템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3. 카멜과 베이지 컬러 자켓에 어울리는 스카프는?

 

 카멜과 베이지 자켓에 어울리는 스카프 역시 기본컬러인 회색을 추천한다. 회색은 올 시즌 트렌드인 동시에 베이직한 컬러로 활용성이 띄어나기 때문이다. 그리고 카멜 자켓의 경우 하의는 카키색과 올리브 그린 스키니 팬츠를 코디하면 트렌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베이지 자켓에 블랙 팬츠를 코디할 경우 머플러는 팬츠컬러와 동일한 컬러로 매칭하는 것이 엣지있게 보이고 좋다. 특히 블랙 가죽 팬츠와 동일한 머플러 코디는 시크한 멋을 연출하기에 최상의 아이템이다.

 

 

 

 

4. 올 블랙 앤 화이트에 코디하기

 

올 블랙 스타일의 경우에는 카멜컬러 자켓을 매칭하는 것이 좋으며, 모노톤의 단조로움을 없애기 위해 팔소매를 롤업하여 입는 것이 시크해보이고 좋다.

 

 

 

 올 화이트룩의 경우에는 카멜컬러 보다는 베이지 자켓을 선택하는 것이 밝고 경쾌하게 연출할 수 있다. 이 경우에도 소매는 롤업하여 입기를 추천한다.

 

 

 

 

5. 셔츠에 코디하기

 

 20대 후반이나 30대의 여성의 경우에는 올봄 베이지 컬러 자켓과 블루 셔츠를 이용하여 프레피룩으로 코디해보길 추천한다. 자켓과 셔츠의 조합은 도시감성적 시크함과 커리어우먼의 지적인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다.

 

 

 

매니시한 화이트 셔트와 베이지컬러 자켓을 코디할 경우 여성스러운 레드 혹은 버건디 팬츠를 코디하여 스타일의 발란스를 맞춰주는 것도 자켓을 입는 방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