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오피스룩 코디 에 잘 어울리는 타이트스커트

 

남자들은 스커트가 잘 어울리는 여자에게 호감을 느끼게 마련이다. 예쁜 타이트스커트를 입은 여자를 보면 커리어우먼으로 보여 동경하게 되는 것은 물론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받는다는 것이다.
남자뿐만 아니라 타이트스커트는 시대와 나이에 상관없이 다양한 연령층이 사랑하기때문에 미시패션스타일은 물론 오피스룩,데이트룩등 활용범위가 넓은 최고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딱딱해보일 듯한 타이트스커트는 의외로 러블리한 데이트룩으로도 잘 어울린다 . 다양한 매력을 지닌 겨울타이트스커트의 매력을 집중적으로 파헤쳐보도록 하자.

 

 


1. A라인 타이트스커트 코디

 

 

타이트한 겨울 스커트나 러블리한 플레어스커트는 겨울오피스룩이나 데이트룩으로도 좋다. A라인의 타이트스커트안에 상큼한 블루 니트를 안으로 넣어 입는것이 호감도를 급상승시키는 키포인트이 다.

 

 

 


2.프린트 타이트스커트 코디

 

 

쟈가드소재 나 무늬가 들어간 타이트스커트는 특히 겨울에 포인트로 코디하기 좋다. 어두운 톤의 겨울옷에 화사한 프린트의 타이트스커트는 멋진 조합을 이루기 때문이다. 어두운 톤의 프린트스커트라면 회사에서도 그다지 눈에 띄지않고 세련된 분위기의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셔츠를 안에 넣어입고 화사한 카디건을 어깨에 걸쳐서 시선을 위로 모으 면 자연스럽게 스타일을 업시키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세련된 오피스룩 코디를위한 타이트 스커트 추천

 

 

 

좌) 클래식한 체크 타이트스커트는 깔끔하게 보이면서 겨울 오피스룩 코디에 최고이다. LOUNIE

우) 레이스무늬의 겨울타이트스커트 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JILLSTUART

 

 

 


3.변형된 타이트스커트

 

 

기존의 포멀한 타이트스커트에 질린 여성은 살짝 변형된 타이트스커트를 선택해도 좋다. 셔츠와 니트를 레이어드하여 겨울 오피스룩으로 활용하면 좋다. 허리에 주름이 잡힌 러블리한 타이트스커트는 상큼한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쿨해보인다. 너무 딱딱해보이지않도록 약간 캐주얼한 느낌을 플러스하면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다.

 

 

※ 변형된 형태의 타이트 스커트 추천

 

 

 

좌) 푸시아핑크도 타이트스커트라면 어른스럽게 입을 수 있다. TOMORROWLAND


우) 캐주얼룩에도 잘 어울리는 카멜컬러는 돌려입기 좋은 만능이다. BEAMS

 

 

 


4.베이직한 그레이 타이트스커트

 

 

I라인의 타이트스커트는 다리가 길게 보인다. 밝은 톤의 그레이는 귀엽고 코디하기도 좋아 겨울오피스룩이나 데이트룩에도 최적이다. Ballsey

 

 

※ 그레이 타이트스커트 5가지 코디방법

 

 

1 . 겨울오피스룩 코디 -깔끔한 셔츠를 스커트안으로 넣어 지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화사한 카디건으로 포인트를 주어 생동감있게 연출하였다.


2. 데이트룩 - 시크한 가죽라이더자켓과 코디하여 깔끔하고 쿨한 분위기로 연출하였다.

 

 

 

 

 

3. 데이트룩 -남자들이 좋아하는 볼륨감있는 겨울니트로 귀엽게 어레인지하였다. 타이트스커트는 루즈한 겨울스웨터와도 환상의 궁합이다.


4. 오피스룩 코디 -깔끔한 타이트스커트와 여성스런 페플럼 의 멋진 조합이다. 다크톤으로 통일하여 시크하게 연출하고 캡토슈즈로 포인트를 주어 프레쉬한 인상을 준다.


5. 데이트룩 -심플한 타이트 스커트와 깔끔한 니트를 화사한 소품으로 업데이트하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