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절기에 입기 좋은 버건디 컬러 팬츠 코디

 

버건디컬러는 몇해전부터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있는 컬러 중의 하나예요. 특히 겨울감성에 잘어울리는 클래식한 컬러이기 때문에 한 벌쯤 투자해도 좋을 가치가 있는 팬츠라고 말할 수 있어요. 많은 종류의 버건디컬러 아이템 중 하나를 선택하라면 가장 실용적인 스키니나 팬츠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유는 매우 쉽게 코디할 수 있고 동시에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기 때문이죠. 버건디컬러 팬츠를 사기전에 "나에게 꼭 필요한 물건인가" 사면 어떤 옷과 코디하면 좋을까? 등을 곰곰히 생각한 후 꼭! 필요하다고 판단되어지면 그때 사세요.
 
그렇다면 버건디컬러 팬츠를 구입하기 전 알아야할 것들이 몇가지 있어요. 모르고 사는것 보다는 알고 사는것이 실패할 확률이 적으므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9부 길이의 버건디 팬츠(좌)와 버건디 스키니진(우)의 간절기 코디 스타일

 

 

버건디컬러팬츠를 위한 3가지 팁

 

버건디컬러와 잘 어울리는 색상: 화이트,네이비,황갈색,레드,올리브그린,골드,블랙 등이다. 어두운 버건디컬러의 팬츠가 있다면 밝은 톤의 옷들과 조합해보라.
같은 톤의 버건디슈즈와 함께 코디하면 연결되어 보여 키가 더 크고 다리가 길어보인다.
바이커자켓이나 블레이져를 더하고 클러치를 들어준다면 시크하게 연출할 수 있다.

 

 

어떤 사람에게 버건디컬러팬츠가 잘 어울릴까!
버건디는 클래식한 컬러에 속하죠. 그래서 고급스럽고 예의바른 컬러로 통요되기 때문에 오피스룩이나 파티, 휴일 등 언제 어디에서든 경박해보이지 않고 멋지게 연출할 수 있는 컬러 중의 하나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잘 어울립니다.
 
버건디컬러팬츠를 사고 싶다면?
Zara, Forever 21, Asos, H&M, Topshop등에서 비슷한 아이템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이제부터 버건디컬러팬츠를 어떻게 코디하면 멋지게 입을 수 있는지 살펴볼까요!

 

버건디컬러와 블랙의 조합은 모던하면서도 절제된 느낌을 보여주는 컬러조힙이다. 클래식한 버건디 팬츠의 여성스러움을 보이시한 가죽자켓이 중화시켜 시크한  매력을 풍기는 스타일입니다.

 

 

 

버건디컬러 팬츠와 머스터드 옐로의 조합도 상큼하네요. 버건디컬러의 특징이 다른 화려한 컬러 스키니처럼 과하게 눈에 튀지는 않으면서도 어떤 컬러와도 무난하게 잘 어울린다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화창한 봄날 데일리룩으로 입으면 좋을것 같네요.

 

 

 

모노톤의 그레이와 함께 버건디컬러를 매칭하여 고혹적인 매력을 잘 살린 스타일링입니다. 그레이 니트와 블랙의 엥클 부츠를 코디하여 캐주얼하게 연출하였지만 양팔에 볼드한 느낌의 골드 팔찌 등으로 매칭하여 모던 시크한 스타일로 완벽하게 스타일링하였네요.

 

 

 

옆에 줄이 들어간 팬츠들이 작년부터 많이 등장했어요. 날씬하고 길어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스타일리쉬하게 보이네요.

 

 

 

버건디 컬러의 특징이 어떤 색상, 소재와 관계 없이 잘 어울리는 것이 제일 큰 매력닙니다. 패셔니스타 엠마로버츠의 버건디컬러팬츠와 스트라이프티셔츠 코디도 사랑스럽네요.

 

 

 

늦가을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카모플라쥬 야상의 경우에도 버건디컬러 팬츠와 코디하면 모던 시크한 캐주얼룩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다가오는 봄시즌 기온에 따라 화이트티 등을 이용하여 코디한다면 트렌디한 시즌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버건디컬러 팬츠를 오피스룩으로 활용할 경우 위 사진처럼 여성스러우면서 고급스러운 흰색 블라우스와 드레스 자켓을 이용하여 코디해주면 멋진 오피스룩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그 외 코디 이미지...,

 

 

 

 

 

 

조금만 참으면 싱그러운 봄이 찾아옵니다. 겨울옷은 칙칙해보이고 빨리 봄이 왔으면 하는 분들에게 기분 업시켜줄 수 있는 버건디컬러 팬츠를 추천합니다. 상큼한 레드컬러 팬츠를 입고 싶지만 좀 부담스러운 분들께도 버건디컬러 팬츠가 좋을 거 같아요. 너무 눈에 띄지도 않고 어떤 색과도 잘 어울려 코디하기 좋으니 사랑받지 않을 수가 없겠네요.

조금은 과감하면서도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잃지않는 버건디컬러로 간절기패션을 멋지게 연출해 보는건 어떨까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