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이때, 옷을 입어야하기 보다는 벗어 던져버리고 싶은 마음이 더욱 간절해 지지만, 어쩔수 없이 때와 장소에 맞게 데일리 스타일로 코디해야 하는 것이 우리의 현실이죠. 하지만 베이직한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하게 레이어드하기란 매우 어려운 일일 것입니다. 더욱이 패션이 경쟁력으로 여겨지는 요즘 데일리룩 코디에 대한 고민이 가장 많은 시기가 여름일 것입니다. 이런 때일 수 록 평상시에 착용하는 데일리룩 코디는 자신만의 스타일과 분위기를 살려 코디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더블어 오늘 소개할 여름 데일리룩 코디방법을 참고한다면 트렌디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패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Step1 크롭탑 아이템

크롭탑의 특징은 배를 노출시켜 상체를 짧게하여 입는 옷으로 하체가 길어 보이는 착시효과를 주기 때문에 핫팬츠를 매치한 여름룩으로 강세를 이루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특히 넉넉한 크기의 크롭탑에 팬츠나 미디스커트를 매치하면 도시적인 시크함을 연출할 수 있고 몸에 딱 달라붙는 소재라면 하의는 풍성한 주름 장식 스커트로 볼륨감을 살려 보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Step2 오렌지 아이템

올 여름 트렌드 컬러인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는 무더운 여름시즌에 블루와 함께 가장 잘어울리는 컬러로 명랑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풍기기 때문에 깊은 인상을 주고 싶은 날, 스타일링에 포인트로 활용하면 좋습니다. 특히 산뜻한 오렌지와 블루 컬러는 다양한 아이템과 조화를 이루기 쉬워 상큼한 매력을 어필하기에 제격인 컬러아이템입니다. 그리고 패턴이나 프린트가 가미된 아이템을 활용한다면 더욱 세련미를 강조할 수 있는 패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Step3 스니커즈

최근에는 도심의 고급 호텔이나 문화공연장을 찾아서 여름휴가를 보내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고급 레스토랑과 각종 편의 시설이 갖춰진 호텔에서 바캉스를 보낸다면 따로 음식을 만들거나 장시간 차를 타고 이동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한결 여유롭고 우아한 휴가를 보낼 수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만약 바쁜 일정으로 여름 휴가를 떠날 수 없으면 공연이나 전시회를 둘러보면서 문화 바캉스를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이럴때 스타일 포인트는 블라우스, 스커트 혹은 원피스 등 오피스룩과 같은 스타일에 편한게 걸을 수 있는 스니커즈를 매치한다면 격식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갖출 수 있으니 참고해보면 좋을 것입니다.  

 

 

 

 

1. 네츄럴 스타일

스니커즈는 린넨 소재의 남방이나 민소매 나시 티를 시원한 반바지와 짧은 길이감의 슬렉스 진과 함께 매치하면 캐주얼하고 내추럴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레이스 플레어 스커트와 같은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아이템을 매치하면 시크한 분위기의  도심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2. 웨어러블 스타일

여성들은 갑갑한 오피스 룩 대신 하늘하늘한 원피스나 스커트, 숏 팬츠에 가벼운 스니커즈로 도심 바캉스룩 스타일로 무더운 여름나기 해법을 찾을 수 있으며, 캐주얼한 데님 셔츠나 시원한 느낌의 마린 룩, 속살이 드러나는 시스루 등에도 무난하게 어울립니다.

 

 

 

 

 

 

 

 

Step4 레이스 아이템

무더운 여름 보기만 해도 시원한 레이스 의상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2014 여름 패션계에는 로맨틱하면서도 시크한 레이스 열풍이 불고 있으며, 로맨틱한 화이트 레이스를 기본으로 도회적인 시스루 패턴의 레이스룩, 고운 파스텔 컬러를 입은 의상들까지 엘레강스하면서 섹시미를 어필할 수 있는 레이스가 큰 인기를 끌 전망이라고 합니다. 여름 레이스 스타일링은 한가지만 기억하면 되는데,  블랙, 화이트, 베이지 또는 파스텔 컬러와 같은 톤 다운된 색상을 고르되 과한 디테일의 의상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밑단에 프릴이 장식된 스커트라면 오버사이즈 상의나 캐주얼한 셔츠를 매치해 연출할 것을 추천합니다.  

 

 

 

 

1. 섹시스타일

조금 더 스타일리시해보이고 싶다면 속살을 과감히 드러낼 수 있는 레이져 컷 또는 시스루 소재를 선택하고 메탈릭한 클러치, 펌프스 등과 매치하는 것이 스타일 포인트입니다.

 

 

 

 

 

2 청순 스타일

레이스 아이템은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어필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레이스 펜슬 스커트에 편안한 티셔츠나 화이트 컬러 셔츠를 더하면 시원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레이스 소재 블라우스에는 심플한 핫팬츠를 매치해 무더위 속에서도 세련된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단 한 벌로 스타일링이 가능한 레이스 원피스는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라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악세사리는 화려하지 않으면서 심플한 스타일로 코디하는 것이 좋습니다.

 

 

 

 

 

 

 

 

 

Step5 프린트 아이템

여름철은 무더위로 인하여 자신이 하고싶은 스타일로 레이어드하기 어려운 계절입니다. 대부분 여성들은 시원하고 가벼운 스타일링을 위해 티셔츠나 원피스 하나로 멋을 내야 하는 여름. 밋밋한 여름패션스타일에 엑센트를 줄 수 있는 프린트를 활용하면 멋스러운 코디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여름 프린트 유형은 블루, 트로피컬, 그래픽 형태로 분류할 수 있으며, 블루 컬러에 프린트가 들어간 아이템이 대표적인 여름패션아이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1 쿨(Cool) 스타일

여름에 더욱 시원해 보이는 블루 컬러 프린트의 경우에는 화이트나 옐로우 컬러 조합이 잘어울리며, 레드나 오렌지 컬러와 같은 강한 컬러와의 조합은 촌스러워 보일 수 있으므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이국적(exotic) 스타일

 

트로피컬 프린트는 이국적인 느낌을 주기 때문에 일상에서는 물론 바캉스룩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일상에서는 컬러풀한 하이힐을 통해 여성스러우면서 러블리한 스타일로 연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여름 휴가시즌 해변에서는 블랙이나 베이지 컬러의 플랫 샌들과 매치하여 사랑스럽고 편안한 바캉스룩 스타일로 코디하는것이 좋습니다. 주의해야할 점은 트로피컬 무늬 자체가 화려하기 때문에 화려한 쥬얼리 장식을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3. 팝 스타일

그래피티 아이템은 발랄한 느낌의 타이포그래피와 그래픽, 일러스트와 레터링 등의 프린팅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말하며, 팝적인 느낌을 주는 것이 포인트이며, 그래픽 무늬가 화려한 것을 선택한다면 전체적인 스타일은 단색의 미니멀한 아이템을 선택하여 그래픽 디자인이 돋보이게 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관련글--->>

2014/07/08 - [ 데일리룩코디] - 데일리룩코디; 셀럽들의 크롭탑 코디 배워보기

2014/07/08 - [ 데일리룩코디] - 데일리룩코디; 릴리 콜린스의 화이트 티 코디방법

2014/07/04 - [ 데일리룩코디] - 셀럽패션스타일; 단색성의 여름원피스 스타일

2014/07/01 - [ 데일리룩코디] - 캐주얼한 데일리룩 스타일

2014/06/02 - [ 데일리룩코디] - 데일리룩코디, 여름원피스 코디 방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