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데일리룩코디; 셀럽들의 크롭탑 코디 배워보기

 

 

 

크롭탑의 특징은 배를 노출시켜 상체를 짧게하여 입는 옷으로 하체가 길어 보이는 착시효과를 주어 몸매를 날씬하게 보이도록하는 스타일 아이템이다. 특히 넉넉한 크기의 크롭탑에 팬츠나 미디스커트를 매치하면 도시적인 시크함을 연출할 수 있고 몸에 딱 달라붙는 소재라면 하의는 풍성한 주름 장식 스커트로 볼륨감을 살려 보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하지만 복부를 드러내 입어여하는 크롭탑은 많은 인기에도 불구하고 막상 입으려면 어떻게 코디하여 입어야 할 지 막막하고 망설여지게 되는데, 이럴때 셀러브리티들의 패션 스타일에서 힌트를 얻어보자.

 

 

 

 

1.로렌 콘래드 (Lauren Conrad) 크롭탑 스타일

 

 

로렌 콘래드는 보이프랜드 핏한 블랙 크롭탑에 플러티 스커트를 매치하여 귀엽고 여성스럽게 코디한 것이 특징이며,누드톤의 슈즈와 핸드백을 코디하여 시원하고 깔끔한 스타일로 데일리룩을 연출하였다.

 

 

■ Style Tip

보이프렌드 핏(루즈한 스타일) 크롭탑에 플러티 스커트 혹은 플레어 스커트와 코디하면 쿨한 분위기의 걸리시 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또한 짧은 미니스커트의 경우 발랄함을 강조할 수 있다.

 

 

 

 

 

2. 테일러 스위프트 (Taylor Swift)크롭탑 스타일

 

 

테일러 스위프트의 크롭탑 스타일은 상의와 하의가 분리된 세퍼레이츠 스타일로 배가 살짝 노출되어 섹시하면서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하며, 플레어 미니스커트와 가볍게 코디한 클래식한 크로스바디 백이 걸리시한

데일리룩 스타일로 완성되었다.

 

 

■ Style Tip

투피스 스타일의 크롭탑은 요즘 패피들에게 가장 핫한 아이템으로 짧은 상의에 같은 무늬나 컬러의 하의를 매치하는 것으로 따로따로 착용도 가능할 뿐 만 아니라 원피스 스타일 처럼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테일러 스위프트가 입은 크롭탑 처럼 파스텔톤은 단정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오피스룩으로도 활용 가능함으로 참고해보면 도움이 될것이다.

 

 

 

3. 그외 크롭탑 스타일 코디방법

 

 

몸에 딱 달라붙는 크롭탑을 선택하였다면 하의는 풍성한 주름 장식 스커트나 하이웨스트 팬츠등을 매치하여 볼륨감 있으면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하는 것이 좋다.

 

 

 

 

 

위 패피 스타일처럼 편안하면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루즈한 핏의 면 크롭탑을 선택하면 된다.팔의 움직임에 따라 크롭탑 티셔츠의 기장이 함께 올라가는 특징이 있기 때문에 한 장 만으로도 아찔한 매력을 뽐낼 수 있으며, 크롭탑의 짧은 기장 때문에 뱃살이 노출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하이웨이스트 팬츠나 스커트를 입기를 권한다.

 

 

 

 

크롭탑과 플레어스커트를 입으면 섹시함이 내재된 걸리시 룩을 완성시킬 수 있으며, 성숙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롱스커트나 미디스커트를 활용하면 된다.

 

 

 

 

보이프랜드 핏의 크롭탑은 숏팬츠, 스키니 등 어떤 하의와 매칭하여도 포인트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볼드한 느낌의 악세사리를 코디하여 시크한 데일리룩으로 연출하면된다. 

 

 

 

 

크롭탑 티에 스키니 팬츠를 입으면 깔끔하고 여성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으며, 보이시한 분위기의 섹시미를 어필하고 싶다면 디스트로이드 진을 코디하면 좋다.

 

 

 

 

크리스틴 스튜어트 (Kristen Stewart)의 블라우스 형태 크롭탑은  정장팬츠나 스커트를 코디하여 섹시 발랄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으며, 누드톤의 샌들이나 핸드백을 코디하여 깔끔하게 오피스룩으로 활용해도 좋은 아이템이다.

 

 

□ 관련글--->>

2014/07/08 - [ 데일리룩코디] - 데일리룩코디; 릴리 콜린스의 화이트 티 코디방법

2014/06/28 - [스트릿패션] - 엣지있는 뮤직 페스티벌 코디

2014/06/25 - [ 데일리룩코디] - 케이트 허드슨 (Kate Hudson)의 데일리룩코디

2014/05/16 - [스트릿패션] - 스트릿패션/ 미디스커트로 데일리룩코디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