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미란다커의 레오파드 무늬 아이템 코디 방법

 

미란다커의 데일리룩 스타일을 보면 레오파드 무늬가 들어간 패션 아이템을 자주 코디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무늬 자체만으로도 관능적인 매력과 와일드한 섹시미를 발산하는 레오파드는 일명 호피무늬라고도 불린다. 주로 가을 겨울에 쉽게 접할 수 있는 레오파드 아이템이 몇해 전부터는 여름철을 맞아 원피스, 팬츠, 트레이닝 복, 비키니,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한 패션피플들의 인기를 받아 여름시즌에도 다양한 레오파드 무늬 아이템들이 출시되고 있기도하다. 그럼 지금부터 많은 시선을 사로잡는 패션피플들의 레오파드 스타일링 방법을 알아보자.

 

 

 

 

 

발목이 들어나는 길이의 화이트데님 스키니에 스트라이프 탱크탑을 코디하여 미니멀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하였으며, 포인트 아이템으로 미우미우 레오파드 무늬 샌들를 활용하였다.

 

 

 

 

 

클래식한 데님셔츠와 팬츠 스타일에 레오파드 무늬 샌들을 감각적으로 매치한 데일리룩 코디방법이다.

 

 

 

 

 

 

미란다 커의 레오파드 스커트 코디처럼 레오파드 아이템은 화려한 패턴이 들어간 아이템과 매치는 피하는 것이 좋다. 

 

 

 

 

 

 

블랙 컬러의 시스루 블라우스에 데님 팬츠를 코디하여 어두운 모노톤 스타일에 선글라스와 레오파드 로퍼로 포인트를 준 미란다커의 데일리룩 스타일이다.

 

 

 

 

 

 

다소 밋밋해 보이는 블랙 아이템에 시원한 블루컬러 레오파드 무늬 스키니를 코디하여 밝고 경쾌하게 코디한 데일리룩 스타일이다.

 

 

 

 

 

 

가죽 스커트로에 보라색톤의 레오파드 블라우스를 코디한 미란다커의 스타일 스타일은 관능적인 매력과 와일드한 섹시미를 연출하고 있다.

 

 

 

 

 

 

미란다커의 레오파드 무늬 비키니 스타일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