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피스룩 코디:매니쉬한 봄자켓과 화사한 봄바지의 환상궁합

 

매일 자켓과 바지로도 멋진 오피스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어요. 그 비밀은 바로 매니쉬한 봄자켓과 여성스런 봄바지를 코디하는 것인데요. 오피스룩은 물론 데일리룩 코디로도 최고라고 생각돼요. 매니쉬한 봄자켓은 몸에 끼지 않아 편하기까지 하니 스트레스도 없을 거예요! 클래식함이 특징인 매니쉬한 자켓에 예쁜 컬러나 무늬, 소재등의 화사한 봄바지를 코디하면 어떤 분위기로 연출되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클래식함이 특징인 남자자켓에 매료되어 실제로 남자자켓을 입는 샐럽들이 늘고 있다고 해요. 슬림하고 작은 사이즈의 남자자켓이 많이 나와서 여자들이 입기에도 좋다고 하니 자켓을 구입할 계획이 있다면 한번 고려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1.깔끔한 스타일의 오피스룩 코디

 

프레젠테이션이 있거나 상사에게 중간보고를 해야하는 경우, 캐리어우먼으로 보여야 하는 경우등 중요한 모임이나 약속이 있을때에는 깔끔하고 스마트해 보이는 오피스룩 코디가 좋겠죠! 

 

 

 

네이비의 봄자켓을 고를땐 클래식한 테일러드 자켓을 고르는 것이 활용도가 가장 높답니다. 슬림한 실루엣에 가벼운 소재의 봄자켓이 좋아요. 봄바지를 고를땐 스트레치 소재로 주름이 없는 것을 고르면 허리와 다리라인이 깔끔해 보인답니다.

자켓/Theory  , 셔츠/Theory luxe  ,   팬츠/Spick and Span  ,  백/J&M Davidson   ,  구두/THE FIRST   ,  선글라스/레이벤

 

 

 

 

평상시 즐겨입던 그레이자켓에 민트그린의 봄바지만 코디해도 분위기가 확 달라집니다. 조금 넉넉한 실루엣의 봄바지가 오히려 여성스럽게 보인답니다.

그레이자켓/Whim Gazette  ,   팬츠/DRESSTERIOR  ,  니트/John Smedley    ,  스톨/ICB  ,  백/J&M Davidson  ,  구두/FABIO RUSCONI

 

 

 

 

슬림한 블랙 더블자켓에 앞에 주름이 잡힌 노란색 봄바지와 사이드 코어 부츠로 오피스룩을 코디해 보세요. 바짓자락을 롤업하여 발목이 보이도록 해야 촌스럽게 보이지 않는다는 걸 꼭 기억하세요! 

자켓,트렌치코트/beautiful people  ,   안경/레이벤  ,  스카프/OLD ENGLAND    ,  앵클부츠/Buttero  ,   백/Longchamp  ,  팬츠/J.W.BRINE

 

 

 

2.세련된 분위기의 오피스룩 코디

 

마케팅의 일환으로 리서치를 하거나 브레인스토밍등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부드러움과 세련미를 겸비한 오피스룩 코디는 어떨까요!

 

 

 

지적인 봄자켓에 카뮤플라쥬 프린트의 봄바지를 코디하면 발랄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납니다. 예쁜 베이지나 뉴트럴톤의 소품을 플러스하면 여성스럽고 화사한 오피스룩 코디 완성입니다.

자켓/BAND OF OUTSIDERS  ,    팬츠/Loungedress   ,   셔츠/Theory   ,  안경/Chanel  ,  백/Carol.J  ,  펌프스/PELLICO

 

 

 

 

3.퇴근후 약속이 있는 날의 오피스룩 코디

 

퇴근 후 친구들과의 모임이나 데이트가 있는 날에는 가볍고 스타일리쉬한 오피스룩 코디를 즐기세요. 매니쉬한 봄자켓의 자유로움과 여성스런 봄바지의 러블리함이 멋진 조합을 만들어 낸답니다.

 

 

 

화사한 베이비핑크의 봄바지에 깔끔한 블랙 턱시도 봄자켓을 걸치면 오피스룩 코디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레이스가 살짝 보이게 하거나 블랙 에나멜 펌프스등으로 여성미를 플러스하면 더욱 스타일리쉬한 오피스룩 코디가 될 것입니다.

자켓/ASTRAET   ,   팬츠/OLD ENGLAND  ,   니트/SCAGLIONE   , 레이스 캐미솔/MUSE de Deuxieme Classe  ,  선글라스/레이벤  , 백/Patrizia Pepe    ,   펌프스/PELLICO

 

 

 

 

소재의 강약을 조절하면 그 차이로 인하여 보다 여성스러움이 돋보인답니다. 전체적인 실루엣이 슬림한 밝은 톤의 봄자켓에는 다크톤의 무늬가 곁들여진 봄바지를 코디하면 가벼운 자켓과 깔끔한 팬츠의 배색이 여성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풍깁니다.

자켓/ Patrizia Pepe   ,  팬츠/자라  ,  탑/BEIGE,    ,  백/ZANELLATO  ,  구두/FABIO RUSCONI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