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켓코디:미란다커의 최신 자켓스타일 체크

 

 

시크하면서도 러블리한 옷차림을 즐기는 미란다커. 그녀는 특히 자켓을 즐겨입어 일하는 워킹우먼들도 참고할 만한 자켓스타일을 자주 선보입니다. 누구나 가지고 있는 자켓을 미란다커처럼 멋지게 코디하고 싶다면 여기를 주목해 주세요! 일하는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자켓을 트렌디하고 러블리하게 코디하는 노하우를 미란다커에게 배워볼까요!

 

 

 

 

 

 

 

 

1.최신 워킹스타일의 화이트자켓 코디

 

 

 

누드베이지의 니트와 스키니진의 심플한 옷차림에 스텔라 매카트니의 흰자켓을 코디한 미란다커. 올해 트렌드이면서 깔끔하게 입을 수 있는 흰자켓만 플러스해도 청바지스타일을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마놀로 블라닉의 포인티드 토 펌프스로 깔끔하게 완성하면 끝입니다.

 

 

 

 

2.캐주얼한 자켓은 모노톤으로 단정하게 코디한다.

 

 

 

파이톤 프린트의 티셔츠와 블랙 타이트스커트로 여성스럽게 코디한 미란다커. 캐주얼한 야상자켓을 걸쳤어도 안을 깔끔한 모노톤으로 통일하였기때문에 워킹스타일에도 잘 어울립니다. 두가지 방법으로 들 수 있는 인기가방 3.1 필립림의 "라이더 사첼백"도 워킹우먼들에게 활용도 높은 백입니다.

 

 

 

 

3.임펙트있는 프린트의 자켓코디

 

 

 

스텔라 매카트니의 2014 SS 컬렉션에서 노카라의 롱자켓을 선택한 미란다커. 파이톤프린트의 시크함과파우더핑크의 우아함을 겸비한 자켓입니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자켓에 과하지않은 프린트가 곁들여진 것을 선택하면 시크하게 코디하기 좋답니다. 하의는 블랙으로 심플하게 입는것이 좋습니다. 미우미우의 포인티드 토 플랫슈즈로 전체적인 컬러를 투톤으로 통일하였어요. 실용성 높은 발망의 "Le Pierre"를 코디하여 자켓스타일을 완성하였어요.

 

 

 

4.세련된 발란스가 포인트

 

 

 

발망의 오버사이즈 흰자켓에 같은 브랜드의 골드* 블랙의 지오메트릭 프린트 팬츠로 엣지있는 옷차림을 선보인 미란다커. 매니쉬한 바지스타일에 롱자켓을 코디하여 발란스를 고려한 실루엣이 돋보입니다. 그렇지만 누구에게나 다 통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키가 작다면 엉덩이를 살짝 덮는 정도의 자켓길이가 적당하겠죠! 안에 화이트셔츠와 포인티드 토를 코디하여 심플하게 코디하는 것이 가장 세련된 자켓스타일로 완성됩니다.

 

 

 

5.베이직한 컬러를 세련되게 업시키는 자켓코디 노하우

 

 

그레이 티셔츠에 페일톤 청바지의 기본 캐주얼룩도 네이비자켓을 코디하면 오피스룩으로도 훌륭합니다. 매니쉬한 자켓에 데님을 롤업하고 포인티드 토 플랫슈즈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여 발란스를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루이비통의 시크한 숄더백으로 전신을 베이직컬러로 통일하면 세련감이 감도는 워킹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