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스타일과 몸매를 한방에 스트라이프 스커트의 봄스타일링

 

두꺼운 옷속에 감춰 두었던 몸매가 서서히 드러나는 봄이 코앞에 다가왔어요. 겨우내 찌워두었던 살들이 슬슬 신경쓰이기 시작하네요. 화사한 봄날씨에 가장 잘 어울리는 옷차림은 역시 프린트가 아닐까 싶어요. 화사한 기분은 업시켜주면서 몸매는 커버해줄 수 있는 스트라이프 스커트 코디를 제안할께요. 슬림한 실루엣이 특징이므로 여성미와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봄,여름스타일링에 최고의 효자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요!

 

 

 

 

 

※스트라이프 스커트 고르는 요령

 

1.날씬해 보이려면 좌우간 가는 스트라이프의 도톰한 스트래치소재의 스커트를 선택해야 합니다.

2.무릎이 살짝 보이는 길이의 스트라이프 스커트를 선택하면 깔끔하고 부담없이 코디할 수 있어요. 옷차림을 크게 좌우하는 슈즈선택도 자유롭다는 걸 잊지마세요!

 

 

 

 

 

 

 

1.다크톤의 스트라이프 스커트와 파스텔톤 셔츠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원한다면 다크한 스트라이프 스커트와 함께 예쁜 컬러의 화사한 셔츠를 코디하세요. 봄기분을 업시켜주는 동시에 날씬해 보이는 효과도 있답니다.

 

 

2. 최고의 트렌드아이템 조합의 봄스타일링!

 

 

올해 가장 트렌디한 조합이 아닐까 싶네요. 볼드한 목걸이와 화이트백을 곁들인다면 더욱 완벽한 봄스타일링이 될 거예요.

 

 

3.화이트니트와 스트라이프 스커트의 캐주얼한 봄스타일링

 

 

화이트니트, 페일톤의 데님셔츠, 스트라이프 스커트의 캐주얼한 봄스타일링도 상큼하죠! 임펙트있는 악세서리를 효과적으로 활용하면 더욱 세련된 봄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4.로고티셔츠와 스니커즈의 캐주얼룩

 

 

무릎길이의 스트라이프스커트는 슈즈코디에 있어서도 자유롭답니다. 구두를 신어도 좋고 스니커즈를 신어도 잘 어울리거든요. 캐주얼룩에 볼드한 귀걸이 정도만 곁들여도 전혀 심심하지 않고 세련된 분위기가 나겠죠!

 

 

5.폴로셔츠와 펌프스로 여성스럽게!

 

 

캐주얼한 폴로셔츠와 스트라이프 스커트에 여성스러운 펌프스를 코디해 보세요. 이렇게 잘 어울릴지 정말 몰랐죠! 모자란 부분은 귀여운 미니 보스톤백이나 팔찌,악세서리로 보완하면 봄스타일링이 완벽할 거예요.

 

 

6.자켓과 로고티셔츠라는 의외의 신선한 봄스타일링

 

 

매번 똑같은 옷차림에 싫증나셨나요! 올해는 베이직한 자켓에 로고나 프린트티셔츠를 코디하여 줄무늬스커트를 다양하게 연출해 보세요. 의외의 조합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난답니다. 올봄에는 프린트를 믹스하는 재미에 푹 빠질지도 모르겠어요^^

 

 

 

7.줄무늬스커트의 엘레강스한 코디

 

 

러블리한 아이템과 시크한 아이템을 적절히 믹스하면 엘레강스하게 진화한 봄스타일링을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베이지의 라이더자켓과 레이스블라우스, 줄무늬스커트라는 조합이 신선하게 보이지 않으세요! 귀여운 미니보스톤백과 볼드한 귀걸이로 악센트를 주는 것을 잊지않았어요.

 

 

어떠세요

캐주얼룩에만 활용했었던 줄무늬스커트를 이렇게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다는 것에 놀라지 않으셨어요!

무릎이 살짝 보이는 스트라이프 스커트는 발랄해 보일 뿐만 아니라 구두나 운동화, 플랫등 어떤 슈즈와도 잘 어울려 다양한 분위기의 봄스타일링이 가능하답니다.

베이직한 자켓이나, 라이더자켓, 셔츠등 다양한 아이템과 믹스하여 때로는 캐주얼하게 때로는 엘레강스하게 줄무늬스커트를 즐겨보는 건 어떠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