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패션트렌드에 따른 러블리한 봄패션아이템 추천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 이제는 완연한 봄이 느껴지네요. 봄이 시작되면서 새롭게 무언가를 시작하고 싶은 사람도 있고 새로운 봄패션아이템으로 설레는 봄을 맘껏 즐기고 싶은 여성들도 있을 것입니다. 우선은 올해의 패션트렌드를 알고 그 다음엔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프레쉬한 봄패션아이템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겠죠! 봄에 잘 어울리는 패션아이템 중에서도 러블리한 것으로만 모아서 소개할께요. 화사한 꽃무늬나 핑크아이템에 스포티한 아이템을 적절히 믹스하면 화사하고 트렌디한 봄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 거에요.

 

 

 

 

 

 

 

 

여성스런 패션스타일을 좋아하는 여성들이 눈여겨 보아야 할 패션아이템입니다. 패션트렌드이면서 러블리한 아이템으로 화사한 봄패션을 완성해 보세요!

 

 

 

 

봄에 필요한 러블리한 패션아이템

 

 

 

 

 

 

1.화사한 핑크 트렌치코트로 화사한 봄을!

 

 

CÉDRIC CHARLIER

 

올해는 핑크아이템이 완전 대세예요! 트렌디한 샤몬핑크의 트렌치코트가 눈을 사로잡습니다. 핑크의 트렌치코트는 난이도 높은 아이템이기 때문에 무릎위 길이에 신축성있는 소재의 단정한 실루엣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코디하기 좋고 질리지 않는 답니다.

 

 

 

 

2.걸리쉬한 꽃무늬 탑

 

 

GiAMBATTiSTA VALLi

 

오간자로 만들어진 지암바티스타 발리의 센슈얼한 블라우스. 전면에 꽃무늬 모티브의 자수와 프린트가 곁들여진 블라우스는 어른의 걸리쉬룩을 위한 아이템입니다. 오간자에서 엿보이는 이너의 컬러에 따라서 다양한 분위기를 낼 수도 있어요. 트렌디하면서도 너무나 러블리한 패션아이템입니다.

 

 

 

 

3. 여성스러운 컬러블록의 스웨트셔츠

 

 

Suvil

 

돌려입기 좋은 트렌드아이템중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스웨트셔츠입니다. 수중에 있는 아이템과 매치하는 것이 어렵다고 느껴지는 여성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뉴욕브랜드 Suvil는 트렌디하면서도 기본적인 디자인으로 코디하기 좋은 것이 장점입니다. 컬러가 다른 그레이의 패치웤풍 스웨트셔츠는 걸리쉬한 분위기를 풍기며 여성스러운 아이템과 잘 어울리는 봄패션아이템이랍니다. 

 

 

 

4.튤립컬러의 러블리한 플리츠스커트

 

 

CÉDRIC CHARLIER

 

패션트렌드로 떠오른 플리츠스커트에 화사한 컬러와 봄가죽을 사용한 일품입니다. 마치 튤립과 같은 핑크와 그린의 컬러블록은 보고 있으면 마음이 설레입니다. 무릎아래 길이의 스커트라면 세련미를 더욱 업시켜줄 것이 분명합니다.

 

 

 

 

5.데이지의 가련한 미니 숄더백

 

 

TL-180

 

패셔니스타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프렌치브랜드 TL-180의 시그니쳐 아이템인 "탬버린백" 이예요. 화이트에 골드의 라인과 옐로우의 데이지가 마치 꽃다발을 안고있는 것같은 가련한 느낌이 듭니다. 걸리쉬한 데이지를 이미지로 한 귀여운 백을 들면 한층 기분을 좋게 해줄 것 같아요!

 

6.고급스러운 가죽레이스의 화이트 샌들

 

 

TABITHA SIMMONS

 

포인티드 토나 숏부츠등 시크한 슈즈가 인기있는 타바사 시몬스. 러블리한 레이스슈즈도 가죽으로 표현하면 엣지있는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패션트렌드인 화이트컬러를 슈즈로 선택하면 자연스럽고 세련된 옷차림을 완성할 수 있어요. 양말을 곁들여도 멋지답니다.

 

 

 

 

7.올해는 플랫슈즈 대신 스니커즈로 바꿔서 코디하세요!

 

 

뉴발란스

 

페미닌스타일을 즐기는 여성도 올해는 스니커즈을 꼭 장만하세요. 러블리한 아이템에 의외의 아이템을 코디하는 것이 패션트렌드이기 때문이예요. 스커트에 스니커즈를 코디하려면 볼륨감있는 도톰한 솔로 발란스를 잡는 것이 좋아요. 시크한 블랙 스웨이드의 뉴발란스 스니커즈를 플랫슈즈 대신 신어보세요!  

 

 

 

 

8.레트로풍 스타일이나 프렌치풍의 아이웨어가 대세!

 

 

선글라스/ 프라다   ,  패션안경/ 샤넬

 

재키 케네디를 방불케하는 라운드 프레임에 브라운의 그라데이션이 왕년 여배우같은 기품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또 하나의 패션트렌드는 악센트로 블랙 캐치아이프레임의 안경을 활용하는 거에요. 템플에 자연스럽게 곁들여진 퀼팅모티브가 세련미를 업시켜주는 샤넬안경입니다.

 

 

 

 

9.꽃이 흔들리는 듯한 반짝이는 귀걸이

 

 

LIZZIE FORTUNATO

 

늠름해 보이는 모던한 컬러의 비즈꽃을 흰가죽으로 감싼 귀걸이입니다. 컬러비즈와 골드,펄이 흔들릴때마다 빛이 반사되어 얼굴을 화사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10.핸드메이드의 자수 악세서리를 포인트로 활용하세요!

 

 

팔찌,브로치(딸끼,파인애플)/Sophia 203

 

핸드메이드의 모티브 자수가 따뜻함이 느껴지는 로맨틱한 패션아이템입니다. 과일모티브의 브로치와 보태니컬의 뱅글은 봄,여름에 활용하기 좋을 듯 합니다. 존재감있는 심플한 디자인이기때문에 옷차림에 상관없이 잘 어울릴 것입니다.

 

 

 

11.시크한 비즈 이어클립

 

 

Elizabeth Cole

 

비즈의 이어커프를 여성스런 옷차림에 곁들이면 시크한 분위기를 낸답니다. 빈티지한 비즈클립을 시폰이나 파스텔컬러등 부드러운 봄패션아이템에 코디하면 엣지있는 스타일로 완성됩니다.

 

 

 

12.걸리쉬한 란제리

 

 

laula urbinati

 

새빨간 오간자에 블랙의 레이스를 조합한 매력적인 란제리셋트. 자세히 보면 플라워프린트가 곁들여져 걸리쉬한 분위기를 내는 귀여운 란제리로 릴랙스한 착용감과 고급스런 소재가 자랑입니다.

 

 

 

13.정숙한 여인의 표상인 러블리한 손수건

 

 

손수건/HTOKYO×Adam et Rope'

 

가지고 있기만 해도 기분좋아질 것만 같은 손수건입니다. 스트라이프에 하드 자수가 곁들여진 손수건은 정숙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해주는 아이템입니다. 선물로도 좋겠죠!

 

 

 

14.가벼운 야외파티에 활용하면 좋을 머리띠

 

 

과일과 큼직한 꽃을 곁들인 화려한 머리띠는 평소엔 티셔츠와 데님팬츠에 코디하고 가벼운 파티에서는 미니멀한 원피스에 착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때로는 화려한 아이템으로 기분을 전환하는 것도 좋답니다.

 

 

 

이상 러블리한 봄패션아이템을 소개하였습니다.

기분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