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4 메이크업트렌드

Spring 2014 Makeup Trends

 

 

2014 봄과 여름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는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표현이 인기 트렌드가 될 것이라고 예상한다.
이번 2013 F/W 시즌에 유행했던 버건디 계열의 어둡거나 자극적인 선 굵은 컬러가 유행하고 있다면 2014 S/S 시즌에는 밝고 심플한 계열의 컬러가 메이크업트렌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패션 트렌드 컬러인 블루, 오렌지, 그린과 함께 메이크업에서도 블루와 오렌지 컬러가 봄, 여름 트렌드 컬러가 될 것이다. 그럼 S/S 2014 런웨이를 통하여 메이크업 트렌드를 알아보자.

 

 

 

1. 오렌지 컬러 립(Lips)

 

 

투명하고 창백한 스킨과 대담한 라인의 눈썹이 어우러진 매스큘린 무드가 여심을 공략할 내년 메이크업 트렌드가 예상되며, 립스틱의 경우 오렌지와 쿨 핑크 등의 산뜻하고 밝은 컬러가 인기 트렌드가 예상된다.

 

 

 

 

 

 

 

 

 

 

2. 네츄럴(Au Natural)

 

 

매스큘린 무드의 메이크업은 얼굴의 윤곽을 살린 화장법으로 입체감을 강조해 의상의 구조적인 아름다움과 조화를 이룬 누드 메이크업이 다시 강세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 특히 모든 메이크업은 내추럴하고 부드러움을 강조한 밝은 피부톤에 기초하고 있다.

 

 

 

 

 

 

 

 

 

3. 잉키 라이너(Inky liner)

 

 

S/S 2014 메이크업은 강렬하면서도 모던한 누드 페이스로 연출에 블랙 컬러 아이라이너로 매우 강렬하게 표현하였으며 립은 컨디셔너만 톡톡 발라 전체적으로 완벽한 모던 누드 룩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4. 파스텔 컬러(pastel wash of color)

 

 

2014 메이크업 트렌드로 파스텔 컬러와 팝네온 컬러의 적절한 사용에 주목해 볼만 하다. 민트 빛 하늘색이나 파스텔 핑크빛 섀도우를 눈두덩에 바르고 연한 복숭아 빛 립스틱으로 생기를 부여하는 소프트 모던 스타일은 청순한 소녀의 이미지로 어필한다.

 

 

 

 

 

 

 

 

 

 

 

5. Drawn & Penciled Shapes

 

 

2014 S/S 시즌 또 하나의 메이크업 트렌드는 디자이너의 컨셉를 표현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로 그려진 메이크업은 강렬하면서도 모던한 누드 페이스로 연출하였다.
컬러는 최대한 자제하고 투명하고 창백한 스킨에 다양한 텍스처의 블랙 아이라이너와 볼륨 마스카라로 매우 강렬한 모양을 그려 넣어 도전적인 펑크함을 표현한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