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고소영 한가인과 같는 점으로 주목받는 헐리우드 스타들

 

 

 

한국에서 대표적 미인으로 손꼽히는 고소영과 한가인의 공통점은 얼굴에 점이 있다는 것이다. 그녀들의 얼굴점이 콧날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고하여 미인점으로 여겨져 많은 여성분들이 점을 성형하여 넣는 경우가 많이 있다.

하지만 고소영과 한가인 역시 한때는 얼굴점이 싫어서 없애고자 했다고 하는데..., 자연스러운 점이 아닌 문신으로 만든 점이 얼마나 예뻐 보이고 자신에게 만족감을 가져다 줄지 의문이다.

헤외의 유명배우나 모델들 역시 얼굴점으로 인하여 많은 오해를 불러오기도 하는데, 그대표적인 연예인이 세계적인 탑모델 신디 크로퍼드(Cindy Crawford)이다. 또한 그녀를 비롯하여 얼굴점으로 주목받는 헐리우드 스타들이 누군지 알아보자.

 

 

 

1. Cindy Crawford

 

 

미국의 모델이면서 배우인 그녀는 데뷔 당시 입주위의 점 때문에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다. 너무 선정적으로 보일 것 같아 점을 빼라는 말도 많이 들었다고 한다. 하지만 90년대를 대표하는 그녀에게 있어서 입술 위의 검은 점은 이제는 트레이드마크가 되었으며, 심지어 입술위의 점을 섹시하다고 평가받고 있다.

 

 

 

 

2. Blake Lively

 

 

미국의 여자 배우이자 모델로서 미국의 텔레비전 10대 드라마 시리즈 가십걸의 세레나 반 더 우드슨 역할로 일약 스타의 반열에 올랐다. 이후 그녀는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이면서 얼굴점이 미인점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3.  Eva Mendes

 

 

에바 멘데스가 고스트 라이더 블레이즈(니콜라스게이지)의 연인으로 출연한 그녀는 제2의 제니퍼 로페즈로 평가받을 만큼 특유의 섹시한 미모와 탄탄한 몸매로 최고의 포토걸로 손꼽히는 매력적인 여배우이다. 그녀 역시 탄력적인 구리빛 얼굴에 난 점은 섹시 이미지로 그녀의 트레드마크가 되고 있다.

 

 

4. Mariah Carey

 

 

머라이어 캐리 하면 크리스마스 캐롤의 여왕으로 잘알려져 있으며, 띄어난 가창력과 미모로 90년대 많은 인기를 끌었다. 그녀가 최근에 새로운 신곡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곡으로 다시 돌아왔다. 또한 머라이어 캐리가 6일 미국 워싱턴 백악관에서 열린 내셔널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식에서 공연에서 붉은 드레스를 입고 나와 아직도 섹시 디바의 건재함을 보여주기도 하였다. 그녀 역시 얼굴에 있는 점이 섹시한 이미지로 평가받고 있다.

 

 

5. Kate Upton

 

 

미국 연예매거진 '피플'이 올해 가장 몸값이 높은 모델로 꼽은 케이트 업톤. 올해 그가 최근까지 벌어들인 수입은 무려 8200만 달러(한화 약 870억원)에 이르고, 그의 몸값은 2억 4500만달러(약 2600억원)에 달한다. 2011년 혜성처럼 등장해 불과 3년만에 톱모델 반열에 오른 그는 전세계 여성들의 우상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녀 역시 얼굴에 있는 점이 복점이 아닐까?

 

 

6. Kelly Rowland

 

그룹 데스티니스 차일드의 멤버였던 켈리 롤런드(Kelly Rowland)는 미국의 잡지 앤 파워스 와 뉴욕 타임스에서 비욘세와 함께 그녀의 노래가 신선하고 정서적이라는 칭찬을 하기도 하였다. 그녀 역시 얼굴의 점이 섹시한 이미지로 미국인들에게 인식되고 있다.

 

 

7. Angelina Jolie

 

 

우리에게 너무나 유명한 안젤리나 졸리의 경우에도 눈썹 위의 점을 미국인들은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이자 섹시한 이미지로 만들어 준다고 여기고 있다.

 

 

 

 

8. Natalie Portman

 

 

 우리에게 너무나 유명한 영화 뤽 베송 감독의 ‘레옹’에서 정서적인 상처를 입은 살인청부업자에게 보호받는 오갈 데 없는 12세 소녀 역할로 인상적인 데뷔를 하며 두각을 나타냈던 나탈리 포트만(Natalie Portman) 역시 얼굴 점이 섹시한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점이 되었다.

 

 

 

9. Rachel McAdams

 

요즘 상영 중인 ‘어바웃타임’의 주인공인 레이첼 맥아담스는 36설의 나이답지 않게 아름답고 러블리한 이미지로 등장해 많은 영화팬들을 가슴 설레게 하고 있다. 그녀 또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이 얼굴에 있는 매력점 때문이라고 여기는 사람들이 많다.

 

 

10. Erin Wasson

 

 

보헤미안 시크의 아이콘 에린 왓슨(Erin Wasson)은 한 눈에 보기에도 강렬한 눈빛과 섹시한 이미지로 여겨지고 있다. 그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뉴요커 스타일의 패셔니스타로 영화 ‘링컨-뱀파이어 헌터’에서 팜므파탈로 변신하면서 패션에서부터 영화까지 야생마처럼 영역을 넘나들며 자신의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그녀의 얼굴점 역시 섹시 컨셉으로 트레이드마크가 되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