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4 롱헤어스타일 트렌드

 

 

 

 

롱헤어 스타일하면 아방가르드, 엘레강스, 클래식 그리고 락큰롤 등을 연상하게 만드는 헤어 스타일이다. 요즘 인기있는 TV드라마 총리와 나에서 윤아의 자연스럽게 웨이브진 롱 헤어스타일로 러블리한 무드로 귀엽고 사랑스런 이미지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각진 형태의 얼굴에는 롱헤어스타일로 얼굴을 갸름하게 보이도록 하는데 좋은 헤어스타일로 뷰티블로거 뿐 만 아니라 많은 여성들이 추천하는 롱헤어스타일 트렌드에 대하여 알아보자. 

 

 

 

 

 

 

 

볼륨감 있는 롱헤어스타일

볼륨감 있는 롱헤어스타일은 혼자서 가장 쉽게 만들수 있는 헤어스타일 방법으로 유명스타들이 여성스러우면서 우아하게 보이도 하기 위하여 가장 많이 선택하는 헤어스타일이다. 2014시즌 롱헤어스타일 트렌드는 곱슬머리 웨이브 형태의 펑키한 스타일과 라이트 웨이브를 주어 로멘틱 스타일이 될 것으로 예측한다.

 

 

 

 

 

 

 

 

 

곱슬머리 형태의 롱헤어스타일

엘레강스하면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헤어 컬은 무엇일까? 아마도 볼륨감이 있으면서 곱슬머리와 같은 롱헤어스타일로 다양한 헤어 아이언과 컬러를 선택하여 창조적이면서 개성있게 표현하는 스타일을 말하는 것이다. 이와 같은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서는 많은 헤어 제품에 관심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 번 헤어(Hair Bun)

긴 머리를 가지고 있으면서 독창적인 헤어스타일을 원한다면 번 헤어 스타일을 추천하고 싶다. 번 헤어는 많은 유명인사들이 자주 선택하는 헤어 스타일로서 고상하면서 중요한 자리나 여성스럽게 보여야할 때 잘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다. 지난해의 번 헤어 스타일은 매듭을 이용한 것이 특징이 었다면 2014년에는 자연스럽게 처리한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다.

 

 

 

 

 

 

 

 

 

□ 묶음 머리(Ponytails)

긴머리에 많은 신경을 쓸 시간적 여유가 없다면 간단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포니테일을 권해주고 싶다. 2014년 포니테일은 묶은 머리를 바비핀 등으로 높게 세워 발랄한 느낌으로 스타일링하는 것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