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철 패션너블한 스타일 핏을 위한 미니스커트 코디 방법

 

 

오늘 신문에서 한겨울에 미니스커트 매출이 급증하는 이유에 대하여 기사화된 내용을 보며, 본격적인 추위가 찾아 왔는데도 불구하고 미니스커트의 인기가 꾸준하게 이어져오고 있다.
유통업계의 관계자들 대부분이 기온이 떨어지면 미니스커트가 더욱 잘 팔린다는 이야기가 정설로 굳어지고 있다고 말한다.
여름 패션의 대명사인 미니스커트와 핫팬츠가 겨울에도 이처럼 인기를 끄는 이유는 무엇일까? 패션 전문가들은 겨울 멋쟁이의 필수 아이템 부츠가 인기를 끄는 이유와 연관이 있다고 분석했다. 특히 무릎 라인까지 올라오는 롱부츠가 인기를 끌면서 반대로 치마나 바지 길이는 짧아지고 있으며, 자칫 다리가 짧아 보일 수 있는 롱부츠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짧은 치마와 바지를 함께 코디하려는 경향으로 바뀌어가고 있다. 그럼 올겨울 스타일리시한 패션피플이 되기 위한 미니스커트 코디 방법은 무엇일까?

 

 

 

1. 미니스커트와 엥클부츠 코디

 

오피스룩으로 코디

 

오피스룩으로서 미니스커트를 입는 것이 조금은 부담스럽다면 스타일을 친절하게 보이면서 사무실에 어 울리는 스타일로 연출해보는 것도 방법일 것이다.
약간 섹시하게 보이는 것을 완화시켜주기 위해서 터틀렉 스위터를 입고 그 위에 스커트를 잘 노출시킬 수있을 정도의 블레이져를 코디하면 조금은 섹시한 부분을 완화시켜줄 수 있다. 또한 이와 같은 복장에 어울리는 신발류는 금속류가 장식된 하이힐 보다는 심플한 엥클부츠가 잘 어울린다.

 

 

 

 

상의를 블랙 컬러스타일로 코디하고 세틴 소재의 미니스커트와 엥클부츠로 매칭하여 다리의 각선미를 돋조이게한 스타일 연출 방법이다.

 

 

 

 

여성스러운 호피무늬 미니스커트에지있는 엥클부츠와 크러치백을 매칭하여 시크하면서 러블리한 스타일을 강조하였다.

 

 

 

 

블랙 컬러의 터틀렉과 엥클부츠에 블랙앤 옐로우 컬러의 체크무늬 미니 스커트를 매칭하여 도시의 감성룩으로 이미지 연출

 

 

 

블랙 컬러의 터틀렉과 엥클부츠에 호피무늬 미니 스커트를 매칭하였으며, 호피무늬 스커트가 다리 각선미로를 도드라져 보이게하는 연출 방법이다.

 

 

 

블랙 컬러의 터틀렉과 엥클부츠에 화이트앤 레드 컬러의 체크무늬 미니 스커트를 매칭하여 도시의 감성룩으로 이미지 연출

 

 

2. 미니스커트와 롱부츠 코디

 

미니스커트와 롱부츠아이템 코디는 오피스룩 스타일 보다는 휴일 데이트룩으로 더 잘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러블리하게 보이기 위해 미니스커트를 입을 경우 초겨울 추위로 지나친 다리 노출이 부담스럽다면 높게 올라오는 롱부츠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밝은 컬러의 부츠보다는 블랙 같은 어두운 컬러의 부츠를 매치하는 것이 다리도 더욱 얇아 보이고 단점을 가릴 수 있다. 롱부츠를 매치할 경우 허리선을 살짝 위로 잡아주고 치마나 바지 길이를 짧게 코디하면 다리가 한 층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시크한 블랙 컬러 스타일에 여성스러운 화이트 미니 스커트를 포인트로 매칭하여 미니멀하게 스타일을 연출하였다.

 

 

 

겨울 감성컬러인 뉴트럴한 톤의 롱부츠와 미니스커트에 블랙 컬러 트렌츠 코트를 매칭하여 시크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팝컬러의 오버사이즈 스웨터에 스트라이프 미니스커트와 하이 부츠 코디가 러블하게 스타일링 되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