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겨울패션아이템 추천

최고의 인기패션브랜드의 베스트셀러 겨울패션아이템 추천:겨울스웨터

 

패션프로들의 평판과 함께 샵에서도 가장 잘 팔린다는 최고인기패션브랜드의 겨울패션아이템을 추천하려고 한다. 자신의 취향과 예산을 고려하여 구입해두면 후회하지 않고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는 베스트셀러로 트렌디한 아이템 하나로 멋쟁이 소릴 들을 수 있을 것이다.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됨과 동시에 멋진 겨울패션아이템을 겟하여 옷장을 업데이트 하기 바란다.

 

 

 

 

 

 

 

 

알맞은 엣지를 효과적으로 줄 수 있는 디자인과 실루엣의 아름다움이 좋은 평판으로 이어지고 있는 아크네 스튜디오는 스타일리스트와 모델로부터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특히 데님과 스웨터는 리오더가 계속 속출하고 있으며 작년에 이어 대인기를 누리고 있다.  

 

  

 

 

1.파티에도 잘 어울리는 예쁜 원피스는 매시즌 호평을 얻고 있다. 심플하면서도 바디라인을 예쁘게 보이게해주는 실루엣이 매력적이다.

2  아크네 로고티셔츠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리에 팔려나가고 있는 대표적인 아크네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하이넥으로 인해 더욱 트렌디해 보이며 오버사이즈이기때문에 하의는 타이트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3.데님부터 시작한 브랜드답게 자신있게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다리가 예뻐보이는 효과와 한번 입으면 벗기 싫을 정도로 편해서 계속 입게 된다는 청바지이다. 깔끔한 인상을 주는 인디고컬러가 인기이다.

4.다른곳에서는 없는 엣지잇는 디자인으로 화려하게 보이는 핑크가 의외로 데님이나 다양한 색상과도 잘 어울려 겨울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다. 도톰한 힐이라 발도 편한 것이 인기비결이다.

5.루즈한 실루엣으로 세련된 인상을 주는 것이 인기의 이유이다. 스타일리스트나 모델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겨울스웨터로 작년시즌부터 폭발적으로 힛트하고 있으며 재주문도 많다고 한다.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디자인으로 오랜시간동안 여심을 사로잡고 놓치않는 브랜드이다. 고급스런 소재의 화사한 컬렉션은 잘 차려입고 싶을때 큰힘이 되어주는 존재이다.

 

 

 

1.보석프린트와 레이스를 효과적으로 사용한 트렌치코트가 눈길을 끄는 디자인으로 전시회나 중요한 자리에 입어도 좋을 고급스런 일품이다. 허리부분의 벨벳리본이 귀여눈 트렌치코트이다.

2.카라의 퍼와 스커트부분의 플리츠등 단정한 디자인의 러블리한 코트이다. 카라퍼를 악센트로 체크무늬를 여성스럽게 표현하였다.

3.비닐소재에 보속프린트를 곁들인 클러치는 데님등 데일리룩에 코디하기 좋아 인기가 많다. 섬세한 보석프린트의 클러치는 악센트로 활용하기 최고이다.

4.스타일리스트들이 반드시 손에 넣고 싶다는 러블리한 메리제인 슈즈이다. 스웨이드에 작은 꽃무늬를 수놓은 단정한 모양에 마음을 빼앗길 듯 하다. 스트랩에도 레이스 프릴을 곁들여 너무나 사랑스럽고 우아하게 연출된다.

 

 

 

 

 

다른 곳에는 없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팬이 급증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어느샌가 패션피플들에게 인기브랜드로 자리잡은 MSGM은 이탈리아브랜드답게 상큼한 색 사용이 특징이다.

 

 

 

1.지퍼포켓과 옷자락 라인으로 스포티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원피스이다. 스타일리스트로 부터 가장 많은 협찬요청과 문의가 쇄도한다는 원피스이다. 트위드에 재미를 더하여 편하고 스타일리쉬해 보인다.

2.상큼한 컬러가 눈길을 끌어 한눈에 반하는 사람이 많다고 한다. 와이드 실루엣의 짧은 길이여서 발란스 잡기가 쉬워 세련된 분위기로 입기좋은  코트이다.

3.올해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스웨트셔츠로 레이스무늬는 스웨트셔츠를 처음입는 사람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로고타입도 물론 인기최고이다.

 

 

 

 

 

 

여성스럽고 화사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여성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뉴욕브랜드답게 엣지있는 디자인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1.심플하면서도 너무나 귀여워 인기좋은 밀리의 탑은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며 귀여운 리본때문에 포인트로 활용하기도 좋다.

2.날씬하고 예쁘게 입을 수 있는 카디건으로 그레이와 블랙 두가지 컬러이다. 체인이 시크하게 보이는 카디건은 지금 주문 폭주상태라고 한다.

3.가는 플리츠의 리틀 랙드레스는 파티와 결혼식등에 입으면 좋다.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엘레강스함과 섹시함을 겸비한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은 DVF는 팬층이 두꺼운 브랜드이다. 시그니쳐 아이템인 랩원피스와 프린트원피스는 꼭 하나 필요한 필수아이템이다.

 

 

 

1.여성스런 라인을 잘 살려주는 원피스로 완판후에 리오더하기가 무섭게 다시 완판된다는 아이템이다. 소매부분의 레이스로 인해 화사하게 연출된다.

2.최고인기는 역시 프린트원피스이다. 그중에서도 허리의 게더에 의하여 스타일을 업시켜주는 효과가 있는 애니멀프린트원피스가 많은 호평을 얻고 있다. 고급스런 프린트가 인상적이다.

3.기하학패턴의 실크져지는 DVF 원피스의 기본 소재라고 할 만큼 착용감이 좋고 라인을 아름답게 보이게 해준다.

 

 

 

 

 

상큼한 컬러와 스윗한 디테일을 대담하게 사용하여 해피한 디자인이 인기인 브랜드이다. 백은 물론이고 화사한 옷과 악세사리까지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려 매력적이다.

 

1.레트로풍의 플라워프린트는 대인기 시리즈이다. 제품이 들어옴과 동시에 완판된 아이템이다. 보이는 것보다 많이 들어가는 사이즈도 굿이다.

2.연말이 되면 지갑과 명함케이스가 많이 필요해진다. 리본이 달린 타입이 올해 특히 인기이고 백안의 소품은 컬러풀한 것을 고르는 사람이 많다고 한다. 장지갑은 사용하기 편리하고 실용적이어서 특히 인기이다.

3.장식이 달린 카디건은 시즌에 관계없이 힛트 상품이다. 어두운 색이 많아지는 겨울이야말로 악센트가 되는 화려한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4.A라인실루엣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내는 코트이다. 속지는 레오파드로 되어있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인해 인기가 많다.

 

겨울스웨터 외에도 겨울코트,카디건,원피스등 각 인기브랜드의 베스트셀러 겨울패션아이템을 추천하였다. 자신의 취향과 상황에 맞게 잘 선택한다면 두고두고 효자노릇을 해줄 패션아이템이다. 아무래도 겨울에는 투자를 좀 하더라도 좋은 것을 구입해 놓으면 오랫동안 든든하게 사용할 수 있을 있을 것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