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헐리웃 패셔니스타의 겨울패션스타일

 

헐리웃 패셔니스타들중에서도 특히 감각적인 코디로 호평을 받고 있는 멋쟁이들은 과연 어떤 겨울패션스타일을 즐길까! 항상 모든이들의 시선을 모으고 따라하고 싶게 만드는 그녀들에게서 스타일링팁을 배워보고자 한다. 헐리웃 패셔니스타들의 공통점을 찾아보면 과하지 않게 발란스를 잘 맞추는 스타일링을 즐기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과유불급"이라는 고사성어답게 과한것 보다는 차라리 모자란 것이 훨씬 시크하게 완성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멋쟁이 그녀들에게서 올 겨울패션 스타일을 멋지게 완성해줄 반짝이는 팁을 얻길 바란다.

 

 

 

 

 

 

올해 유행인 터틀넥니트나 여름에 입던 원피스를 겨울에 활용할 수 있는 팁도 얻을 수 있고 모임이나 중요한 자리에 입고 나갈 수 있는 심플한 겨울패션 스타일도 배울 수 있다. 이제부터 시작될 잦은 모임등에 알차게 활용해 보자.

 

 

 

1. Emma Stone

 

연예인 같지않게 편안한 스타일을 즐기는 엠마의 겨울패션스타일은 우리가 도전해 봐도 좋을 아웃핏이다. Band of Outsiders의 더블 브레스트 코트에 더블 데님을 코디하고 마이클 코어스의 스터드 로퍼와 바바라 부이의 오렌지 백팩으로 악센트를 주는 것을 잊지않았다.

 

 

2. Nicole Richie

 

라이오넬 리치의 딸로 말이 필요없는 헐리웃 패셔니스타 니콜 리치는 Wolford의 블랙터틀넥니트 올블랙으로 코디하였다. 다양한 소재의 믹스로 너무나 세련된 분위기의 겨울패션 스타일을 완성하였다.

 

 

3. Lily Collins

 

오버사이즈 코트안에 지방시의 실키한 슬립드레스와 지미추의 레이스 펌프스로 여성스럽고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4. Olivia Palermo
 

 

Willow의 화려한 프린지 스커트에 캐주얼한 체크셔츠를 드라마틱하게 코디하였다.  

 

 

 

5.Jena Malone
 

 

살짝 엿보이는 흰색카라와 블루스웨터를 화사한 플레어스커트안에 넣어서 코디하고 누드톤 펌프스로 러블리하게 겨울패션스타일을 완성하였다.

 

 

6.Jessica Hart

 

 

역시 모델다운 프로포션이 눈길을 끈다. 슬림한 수트에 메탈릭한 캡 토 슈즈로 포인트를 주어 멋진 몸매가 돋보이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7. Mandy Moore

 

 

파스텔컬러의 부드러운 스웨터와 가죽 펜슬스커트가 대조적인 겨울패션스타일이다.

 

 

 

8. Fearne Cotton

 

 

 

 

라디오 호스트인 펀코튼은 메탈릭한 쟈가드팬츠에 블랙으로 통일하여 시크하게 겨울패션을 완성하였다.

 

 

 

9.Kate Bosworth

 

화사한 프린트의 원피스에 화이트셔츠를 이너로 활용하고 소매를 롤업하여 여성스럽게 연출하였다. Nonoo의 실크프린트원피스와 옥스퍼드 흰셔츠 모두 2014 SS컬렉션이다.

 

 

10. Atlanta de Cadenet-Taylor

빈티지한 그래픽티셔츠와 화려한 레오파드코트(Zara’s Leopard Furry Coat ($159) ,레오파드백으로 코디하였다. 개인적으로 좀 과한 느낌이 든다. 흰색이나 블랙의 단색티셔츠나 니트와 블랙백으로 코디하였다면 훨씬 부드럽고 깔끔해 보이지 않았을까!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