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렌치시크 스타일/프렌치시크풍의 겨울오피스룩 코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시크한 매력을 풍기는 프렌치시크룩은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멋내지 않은듯 자연스러우면서도 포인트를 놓치지 않는 파리지엔느의 감각을 단숨에 따라잡기는 힘들겠지만 중요한 몇가지만 잘 기억해 둔다면 우리도 그들처럼 멋지게 연출할 수 있다. 지금부터 소개할 프렌치시크스타일은 걸리쉬한 동시에 겨울오피스룩은 물론 데일리룩,데이트룩,원마일웨어로도 훌륭한 코디방법이다.

 

 

 

 

 

프렌치시크스타일을 위하여 알아두어야 할 것

 

1.모노톤의 베이직한 디자인을 골라야 다양하게 코디하기 좋다.

2.악센트는 한가지가 좋고 많아도 두가지 이상을 넘기지 않는것이 좋다.

3.과한 악세서리는 금물이다. 조금 모자란 듯 연출하는 것이 좋다.

4.클래식하거나 기본적인 아이템에 트렌드를 한가지 정도만 반영하는 것이 과하지않고 자연스럽다.

 

 

프렌치시크 스타일 코디

 

 

1.화사한 앙고라스웨터와 걸리쉬한 스커트의 겨울 오피스룩 코디

 

 

화사한 앙고라스웨터와 걸리쉬한 스커트를 코디하여 멋진 카페에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옷차림이다. 등이 레이스업으로 된 귀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스웨터에 무릎아래 길이의 걸리쉬한 스커트로 귀엽게 발란스를 맞췄다. 화려한 컬러를 사용할땐 그외는 모노톤으로 통일하는 것이 깔끔하고 포인트가 강조되어 더욱 시크하게 연출된다.

 

 

 

2.코트와 프린트원피스의 겨울오피스룩 코디

 

 

보헤미안풍의 프린트원피스를 가장 트렌디하게 입는 방법이다. 트렌디한 오버사이즈 코트를 코디하여 색다르게 즐겨보는것도 좋다. 보통은 원피스에 짧은 블레이져나 라이더자켓과 코디하는 것이 발란스가 좋지만 의외로 롱카디건이나 오버사이즈 코트와도 잘 어울린다. 파리지엔느답게 모자와 장갑으로 프렌치시크스타일을 완성하였다.

 

 

 

 3.시크한 블랙자켓과 버건디팬츠의 프렌치시크 스타일

 

모노톤에 버건디 스키니진으로 포인트를 준 프렌치시크스타일이다.스터드가 달린 자켓안에 빈티지한 셔츠와 버건디팬츠로 깔끔하고 캐주얼하게 연출하였다. 흰 토트백은 깔끔한 인상을 주고 어떤 옷차림과도 잘 어울린다.

 

 

 

 4.클래식한 분위기의 겨울오피스룩 코디

 

 

셔츠와 스커트의 클래식스타일에 코트를 더하고 스커트자락이 살짝 보이도록 귀엽게 연출하였다. 심플하지만 코쿤스타일의 쟈가드스커트가 귀엽고 고급스럽게 스타일을 살려준다.

 

 

5.코트를 러프하게 걸친 시크한 겨울오피스룩 코디

 

중요한 약속이나 비지니스등 잘 차려입어야 할때는 얌전한 스커트에 화사한 니트로 신선하게 코디한다. 코트를 어깨에 걸쳐 딱딱하지 않고 시크한 최신스타일이다.

 

 

 

6. 겨울스웨터와 쟈가드스커트의 겨울오피스룩 코디

 

 

상큼한 블루의 앙고라니트는 카라를 탈부착할 수 있어 유용하다. 카라를 달면 블라우스를 입은것처럼 연출할 수 있고 카라를 떼고 안에 셔츠나 블라우스,터틀넥니트등을 코디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짧은 스커트에는 펌프스보다는 웨지힐을 코디하는 것이 더욱 스타일리쉬하게 보인다.

 

 

 

7. 편안한 프렌치시크 스타일

 

가까운 마트에 가거나 짚앞에서 가벼운 약속이 있을때 잘 어울리는 프렌치시크 스타일이다. 블랙 카디건과 버건디팬츠로 캐주얼하면서 시크하다. 집앞에 갈때도 트레이닝복이 아닌 최소한의 시크함을 갖추는 것이 프렌치시크 스타일이다.

 

 

 

 8. 레트로 컬러 코디의 프렌치시크 스타일

 

일이 많은 날이나 힘든 일이 끝나고 직장 동료들과 가볍게 한잔하고 싶을때 블루스웨터에 버건디팬츠의 레트로풍으로 신선하게 코디하면 좋을 듯 하다. 깔끔한 코트로 모던하게 마무리한다.

 

 

 

 9.러블리한 겨울오피스룩 코디

 

무릎아래 길이의 스커트는 짧은 자켓과 발란스가 좋다. 백은 스트랩을 떼어 클러치풍으로 들어 단정하고 러블리하게 연출한 겨울오피스룩 코디이다.

 

 

 

10.프렌치시크스타일의 데이트룩

 

휴일 데이트에는 자신이 좋아하는 러블리한 원피스와 블랙자켓을 코디한다. 걸리쉬한 원피스에는 엣지있는 자켓으로 발란스를 맞추는 것이 파리지엔느의 철칙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