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햇살이 봄의 기운을 느낄 만큼 포근해졌죠. 프릴이 들어간 여성스러운 블라우스를 입고 상큼한 봄바람을 맞고 싶은 계절이 된것입니다. 살랑거리는 바람에 하늘하늘 가볍게 흩날리는 실루엣이 매력인 블라우스는 가벼운 소재와 부드러운 촉감으로 여성미를 극대화 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특히 2017년 프릴블라우스를 살펴보면 프릴이 더욱 과감해지면서 화려한 디테일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아래 컬렉션의 사례만 보더라도 알 수 있어요.








프릴 블라우스는 특유의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감성이 때문에 스키니진이나 미니스커트와 같이 심플한 아이템과 매치해도 드레스 업 할 수 있어 언제나 인기 아이템이었죠. 하지만 올 시즌의 경우 프릴이 커지고 과감해지면서 하의도 테이퍼드 팬츠나 롱길이의 스커트와 같은 와이드한 핏으로 코디하여 스타일 발란스를 맞춰주는 것이 트렌드입니다.








패피의 핑크 불라우스의 경우 어깨에 들어간 장식을 프릴 혹은 러플? 

보통 작은 모양일 때는 프릴 블라우스라 부르지만 프릴도 커지게 되면 러플이 되는군요. 아무튼 핑크 블라우스에 네이비 컬러 테이퍼드 팬츠를 코디하고 핑크 퍼장식이 들어간 구두를 매치하여 러블리하게 스트릿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세련된 멋이 느껴지는 화이트 프릴 블라우스를 블랙 테이퍼드 팬츠와 함께 매니시한 슬립온과 매치하여 미니멀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목과 소매 부분에 프릴 장식이 들어간 카키 블라우스를 하이웨스트 핏의 크롭 데님과 매치하여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패션피플. 






화사한 꽃무늬가 인상적인 슬립원피스에 오렌지 컬러 프릴 블라우스를 매치해 러블리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업된 스타일은 블랙 컬러 엑세사리를 이용해 시크하게 다운 시켜 주었습니다. 






블루 컬러의 프릴블라우스에 하이웨스트 청바지를 롤업하여 경쾌하게 데일리룩을 코디, 올 봄 유행인 청청패션을 트렌디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스트라이프 프릴블라우스를 와이드핏 팬츠와 코디하여 캐주얼한 복고룩 스타일로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






그레이 팬츠에 화이트 프릴 블라우스를 코디하여 러블리룩으로 스타일링한 다음 골드메탈릭 플랫 슈즈와 악세사리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 모습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