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봄이 코앞으로 다가온 간절기 시즌에 코트를 입기에는 너무 답답해 보이고 그렇다고 봄옷을 걸치기엔 추울 것 같아 어떤 옷을 입을까 고민이 많을텐데요. 이럴때 여성스러움은 물론 활동하기에도 편한 판초를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판초 코트는 칼라 없이 열어서 입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보온을 위해 터틀넥 니트을 코디한 다음 판초를 매치하면 여성스러움면서 캐주얼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 할 수 있답니다. 데이트와 같이 러브블리한 스타일을 강조하고 싶을 땐 스커트와 매치하면 더욱 귀엽고 발랄해보입니다.








올 블랙 스타일에 골드 버튼장식이 포인트로 들어간 판초를 매치하여 세련미를 강조한 알렉사청의 패션위크 스트릿스타일 모습입니다. 오피스룩으로 입어도 좋겠네요.






블랙의 부츠컷 청바지에 터틀넥 니트를 매치한 다음 골드색상의 지퍼장식이 들어간 판초를 매치하여 캐주얼 시크하게 스타일링한 패션피플 요요카오의 모습입니다.






제시카는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으로 블랙 트라우저에 화이트 탑과 스니커즈를 미니멀하게 코디한 다음 포인트 아이템으로 체크 패턴의 버버리 판초로 센스있게 매치한 최근 공항룩 모습이다.






블랙 스웨이드 미니스커트에 화이트 브이넥 탑을 코디한 다음 클래식한 다자인의 판초를 매치해도 시크한 멋이 느껴지는 데일리룩 스타일입니다.









블랙앤화이트의 미니멀한 코디 스타일에 파스텔 핑크와 꽃무늬가 세겨진 블랙 판초를 매치하여 러블리 시크하게 스트릿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캐주얼한 올 블랙 스타일에 블랙 스웨이드 판초를 매치하여 시크하게 코디한 케이티 모스의 최근 모습입니다.






매니시한 대님 팬츠에 화이트 탑을 코디한 다음 클래식한 타입의 판초를 매치하여 캐주얼하게 스타일링한 슈퍼모델 클라우디아 쉬퍼의 최근 데일리 모습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