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션은 자신의 개성을 잘 보여줄 수 있는 가장 자연스러운 방법인 것 같아요. 깔끔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우러나오는 센스야말로 모든 사람이 선망하는 스타일이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화사하고 러블리한 봄스타일링을 위해 데일리룩 뿐만 아니라 오피스룩에도 센스있는 스타일 감각을 뽐낼 수 있는 패션아이템을 소개해봅니다.






1. 롱 베스트(Long Vest)


평소 즐겨입는 베이직 아이템에 자켓 대신 롱베스트로 체인지하면 세련되고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클래식 스타일에 가장 코디하기 좋은 컬러가 그레이입니다.

화이트니트와 블랙팬츠와 함께 롱베스트를 코디하고 화사한 백으로 포인트를 주면 남부러울 것 없는 멋진 봄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어요.




카라가 있는 사파리스타일의 롱베스트는 모던해 보이는 동시에 어떤 옷을 입어도 잘 어울립니다. 또는 트위드소재의 블랙롱베스트는 고급스럽게 입기 좋아요.






2. 점프수트(Jump Suit)


적당히 트렌디해 보이는 점프수트도 봄스타일링에 빠질 수 없는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바디라인을 강조하지 않는 여유있는 실루엣을 선택하면 체형이 커버되는 동시에 별 고민없이 간단히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가장 무난한 블랙 점프수트에 자켓을 살짝 걸치고 여성스러운 소품을 플러스하면 어디에서나 센스있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 거예요.





블랙외에도 광택감있는 카키 점프수트나 브이넥의 고급스러운 그레이로 스타일을 업해도 좋아요.











3. 변형된 엣지있는 귀걸이(earring)


여성스러운 투피스 스타일에 엣지있는 귀걸이를 플러스해 보세요!

이왕이면 볼드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귀걸이를 선택하는 것이 화사하고 감각적으로 보인답니다.




심플한 옷차림에 머리모양을 살짝 바꾸고 화사한 귀걸이만 플러스해도 분위기가 360도 확 달라져요. 좀 돋보이고 싶은 엄마들모임이나 부부동반 모임등에도 활용해 보세요.

캐주얼룩도 품위있게 업그레이드 된답니다. 지루하고 심심해 보이는 옷차림이 싫증났다면 악세서리만이라도 바꿔보시기 바래요.






4. 화사한 컬러 펌프스(Pumps)


봄은 여자를 위한 계절인 만큼 눈길을 끄는 화사한 펌프스도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화려한 컬러의 옷차림은 자칫 부담스럽고 쉽게 질릴 수 있으므로 심플한 옷차림에 화사한 펌프스로 포인트를 줘 보세요!

부담스럽지도 않고 세련된 봄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는 좋은 방법이랍니다.





모임이나 많은 사람이 모이는 장소에 갈때에도 화사한 펌프스를 신어보세요!

밝고 화사한 스타일이 상대방에게 친밀감을 느길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특히 코럴계 펌프스는 남녀노소 할 것없이 모두에게 친근감이 느껴지는 컬러라고 합니다.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
  • 작은들꽃 일하는 40대 50대 여성에게 최신 트렌드는 부담일 때가 많지만, 이렇게 꿀팁을 만나면 감사하단 생각을 하죠. 작지만 긍정적인 봄의 변화 아이템으로 봄맞이해야겠어요. 감사^^ 2017.03.06 13:29
  • BlogIcon 주엔 감사합니다^^
    자주들러 댓글남겨주세요.^^
    2017.03.06 13:35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