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운동화 붐이 일기 시작하면서 놈코어룩에 대한 열기가 계속 이어지고 있죠. 입을 수록 편하기 때문에 그 매력에 빠지면 쉽게 포기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놈코어룩이란 노멀과 하드 코어의 합성어로 평범함을 추구하는 패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말로는 쉽지만 평범하게 입는 다는게 그리 쉬운 것은 아니죠. 자칫하면 따분하고 심심해 보일 수 있기 때문인데요. 놈코어룩을 멋지게 입을려면 자신만의 개성을 어필할 수 있는 엣지있는 아이템을 매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노코어룩 아이템들 체크해 두었다가 요즘같은 간절기 철에 적절히 활용해 보면 좋을 듯 싶네요.






1. 니트(Knit) 아이템



놈코어룩이 빅트렌드로 부각되면서 니트의 인기도 많아졌죠. 쇼핑몰에서 가장 많이 파는아이템이 니트 종류일 것입니다. 니트는 가격대가 다양한 만큼 선택의 폭도 넓어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구입해 관리만 잘하면 오랫동안 두고두고 입을 수 있습니다. 말하지 않아도 잘알고 계실 텐데요. 그 중에서 놈코어룩으로 추천하는 니트는 "그레이 터틀넥"입니다. 그레이 컬러에 약간 루즈한 핏의 니트는 컬러감이 주는 고급스러움 때문에 놈코어룩으로 활용하기 좋답니다.








2. 숏 부츠



숏부츠도 놈코어룩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으로 사계절 활용하는 멋쟁이들이 늘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특히 사아드 코어 숏부츠는 발이 편하고 스타일리시해 해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자인입니다. 가장 유용한 컬러는 역시 블랙으로 엣지 있으면서 대부분의 아이템과 잘 어울려 코디하기도 편하답니다.









3. 립짜임의 스웨트 팬츠



스웨트 팬츠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으로 작년부터는 니트소재의 스웨트 팬츠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립소재는 지

나치게 캐주얼해 보이지 않기 때문에 미시맘들에게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시보리라 불리는 립짜임의 바짓단으로 된 팬츠를 골라야 놈코어룩을 보다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편한 것은 물론이고 날씬해 보이는 효과도 탁월한 만큼 적극 활용해보세요.











4. 스트라이프 니트 탑



프렌치시크룩이나 헐리웃스타들의 필수아이템인 스트라이프 니트는 데님이나 가죽과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아이템입니다. 적당히 캐주얼 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어 편안한 놈코어룩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죠. 올 시즌 스트라이프가 트렌드 키워드에 이름을 올린 만큼 옷장 속에 있는 스트라이프 니트를 꺼내어 활용해 보세요.









5. 블랙 펌프스



요즘 패션트렌드의 핵인 스웨이드 소재 블랙 펌프스를 초이스 해보세요. 베이직한 필수아이템이야 말로 패션트렌드를 의

식하여 조금씩 업그레이드 하는 노력이 필요하겠죠.






6. 합리적인 가격에 니트 브랜드 디자인



조용히 인기를 모으고 있는 브랜드로 J.Crew , Mila Owen , World Basics 등이 놈코어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입니다. 어른스런 실루엣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미시맘들에게 딱 좋은 스타일들입니다. 특히 제이크루는 사이즈도 풍부하고 종류도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옷이랍니다.






7. 페이크가죽 아이템


멋쟁이라면 대부분 갖고 있다는 페이크 가죽 아이템은 반드시 눈여겨 볼 필요가 있는 아이템입니다. 관리가 쉬울 뿐만 아니라 트렌드를 싼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아이템이기 때문입니다. 루즈한 팬츠에 데님셔츠의 단추를 몇개 풀고 스웨이드 펌프스를 코디하여 러프한 놈코어룩으로 즐기거나 클래식한 블루셔츠에 가죽 블랙 스커트와 슬립온을 매치하여 러블리 시크룩으로 코디해도 좋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