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올 겨울 파리 여성들과 같이 시크하면서 개성있는 겨울패션스타일을 원한다면  그녀들의 스타일 핏과 디테일, 그리고 에티튜드를 참고해보자.







블랙 스타일에 올 겨울 트렌드 색상인 레드 아이템을 매치 시켜 미니멀 시크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며, 입술도 다크 레드 립을 사용하여 매니시한 스타일에 여성스러움을 추가하였네요.(20세 학생)



 


코디 아이템 : 슈즈: 자라, 가방: 빈티지 스타일








하이웨스트 데님팬츠에 핑크 스웨터를 매치한 다음, 코트와 운동화를 동일한 색상으로 맞춰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여기에 장갑과 비니를 매치하여 빈티지한 겨울 데일리룩을 완성한 모습입니다.(20세 학생)





코디 아이템: 코트: MSGM, 팬츠: 앤 아더 스토리, 슈즈: 골든 구스, 장갑: 에뛰드








와이드 팬츠에 블랙과 레드 색상이 배색된 터틀넥 니트를 매치하고 오버사이즈 데님 재킷을 매치하여 데일리룩을 완성한 모습입니다. (17세 학생)

코디 아이템: 코트: 리바이스,  슈즈: 스트라디 바리우스










클래식한 체크무늬 미니 스커트에 프릴블라우스를 매치한 다음 레오파드 무늬 코트를 매치하여 스타일 업시킨 모습입니다. 반면 레오파드 무늬 코트와 망사스타킹으로 업된 모습을 매니시한 워커부츠로 하여금 중화시키도록 하였다.(20세 모델)





코디 아이템: 코트: 자라,  블라우스: ?,  스커트: 방고,  가방: ?,  슈즈: 닥터 마틴








디스트로이드 데님에 블랙 후드티를 코디하고, 매니시한 체스터 코트와 워커부츠를 매치하여 걸크러시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21세 모델)





코디 아이템: 슈즈: 프라다








프랑스 인기모델 크리스 콜릿의 데일리룩 스타일 모습입니다. 루즈핏 데님을 터틀넥 니트와 함게 코디한 다음 카멜색상의 트렌치 코트를 매치하였으며, 베이직한 데님 팬츠는 벨트대신 커다란 핀셋을 이용하여 고정시킴으로서 평범한 듯 평범하지 않게 데일리룩을 연출하였네요.





코디 아이템: 코트: ?, 니트: 앤아더스토리, 데님팬츠:?, 가방: 샤넬, 슈즈: 컨버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