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던빈티지 스타일

데님자켓으로 초겨울패션 코디하기

 

 

 

데님 자켓은 사계절 만능아이템으로 누구나 한 벌쯤은 있는 활용도가 높은 필수 아이템이다. 요즘은 복고풍으로 조금 큰 오버사이즈 데님 자켓도 많이 눈에 띈다. 평상시에 입는 데님 자켓과 조금 다르게 코디하면 훨씬 세련되게 즐길 수 있다. 초겨울패션으로도 즐길 수 있는 데님 자켓 코디방법을 제안한다.

 

 

미국판 엘르 편집장인 패셔니스타로 올 블랙을 즐겨입기로도 유명한 케이트의 블랙과 데님자켓의 시크한 코디가 역시 전문가답다.

 

 

하넬리 무스타파타는 패션블로거답게 올해 대유행인 가죽바지와 데님자켓을 코디해 세련돼 보이는 초겨울패션을 완성했다.

 

 

 

넉넉한 사이즈의 빈티지한 데님 자켓을 세련되게 연출한 초겨울패션이다. 데님 자켓 안에 트위드 자켓을 입어 시크하면서도 따뜻해 보인다. 따라 해보면 좋을 듯하다.

 

 

 

소화하기 힘든 네온옐로우과 블랙의 개성적인 스커트를 데님 자켓이 중화시켜 트랜디하면서 케주얼하게 변신했다. 페인트가 포인트인 빅 클러치를 양념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데님 자켓과 데님팬츠라는 불변의 조합을 반드시 도전해보라고 권하고 싶다. 심플한 코트에 데님 자켓을 코디하니 이렇듯 상큼하고 세련된 초겨울패션이 되었다. 빅플레임의 선글라스,클러치, 스트랩샌들 등 소품을 일관되게 트랜디한 디자인으로 선택한 것이 굿이다.

 

 

 

밀리터리 코트(야상자켓)안에 겹쳐 입은 스타일링은 지금 바로 따라하고 싶을 정도로 쿨하다. 사랑스런 도트무늬레이스스커트와 케주얼한 데님 자켓의 조화는 시크한 초겨울패션으로 완성됐다.

 

 

아우터 안에 데님 자켓을 레이어드한 것을 또 볼 수 있다. 화려한 패턴팬츠를 레이스업 앵클부츠와 블랙코트로 다운시키고 옐로우스톨과 오렌지숄더백으로 포인트를 줘 세련된 인상를 주는 초겨울패션이다. 꼭 따라 해보고 싶은 초겨울패션 코디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