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러블리한 레이스 블라우스와 레이스스커트 코디

 

올 해 레이스가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다. 매력적인 아이템임은 분명하지만 사실 레이스를 리얼웨이에서는 입기가 쉽지 않다. 망가질까 조심스럽게 입어야하고 혹시 공주병이 아닐까 의심받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런 걱정을 한 번에 날려줄 각각의 디자인을 고려한 레이스아이템의 시크한 가을패션을 제안한다.

 

 

코디 Tip #1 레이스블라우스를 샤프하게 입는 방법

 

 

섬세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레이스를 심플한 네이비 테일러드 자켓과 샤프하게 연출한 가을패션으로 성인여성도 입기 좋은 레이스코디이다. 또한 폭넓게 활용할 수도 있는 실용적인 레이스블라우스이다. 노슬리브 레이스 블라우스을 실크 탱크탑과 레이어드해서 시크하게 연출한 것이 포인트다.

 

 

 

 

 

코디 Tip #2  레이스스커트의 클래식한 복고풍으로 입는 방법

 

 

복고풍의 레이스스커트를 일상에서 간편하게 입는것을 제안한다. 촘촘한 케이블 니트와 코디해도 지나치게 케주얼하지 않고 어른스럽게 마무리된다. 오렌지칼라의 블라우스와 심플하게 코디해도 멋지다. 레이스스커트의 옷자락이 살짝 비치면서 묘하게 섹시함까지 느껴지는 가을패션이다.

 

 

 

 

코디 Tip #3 레이스블라우스 오피스룩으로 시크하게 입는 방법

 

 

소재와 실루엣이 아름다운 레이슬 블라우스를 선택해 어떤 옷에도 코디하기 좋은 것을 고르는 것이 좋다. 레이스는 섬세한 무늬와 고급스러운 색상이 최대의 매력이다. 레이스블라우스의 나긋나긋함이 자연스런 드레이프를 만들어내 우아하다.

 

 

 

 

코디 Tip #4  레이스원피스를 심플하면서 화사하게 입는 방법

 

 

최대한 심플하게 레이스원피스를 연출해야 부담스럽지 않다. 아름다운 레이스원피스는 입는 것으로도 기분이 좋아진다. 심플함과 여성스러움의 발란스를 최대한 고려한 레이스코디이다. 하이웨이스트는 스타일이 좋게 보이는 장점이 있는 반면 상체가 통통한 사람은 더욱 도드라져 보이는 단점도 있으므로 고려하는 것이 좋다.

 

 

 

 

코디 Tip #5  레이스 블라우스를 원포인트로 내추럴하게 입는 방법

 

 

다지인에 따라 분위기가 좌우되는 레이스블라우스는 자체만으로도 화려하므로 포인트룩으로도 충분하다.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하면 어떤 옷에도 잘 어울려 코디하기 쉽다. 언뜻 생각하면 부담스러운 아이템으로 생각하기 쉬운데 의외로 돌려입기 좋은 아이템이다.

 

 

 

 

코디 Tip #6  레이스블라우스 다양하게 코디하여 입기

 

 

1. 레이스블라우스는 니크감각으로 입어도 예쁘기때문에 스톨을 코디해 보다 화사하게 연출해도 좋다.

2. 노카라 트위드 자켓과 코디해 기품있는 가을패션으로 변신했다.

3. 레이스블라우스에 데님팬츠와 진주목걸이를 코디했을 뿐인데 그닥 케주얼해보이지도 않고 우아하기 그지없다.

 

 

 

  베이직한 칼라의 레이스블라우스 유형 

 

 

 

 

 

스윗한 핑크레이스블라우스는 큰무늬로 개성적이다. 최고로 여성스런 페일핑크는 역시 손에서 놓을 수가 없다. 큼직한 꽃무늬 모티브가 러블리함을 억제시켜준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입기편한 레이스블라우스이다.

하나 가지고 있으면 유용할 흰색 레이스블라우스이다. 손목이 보이는 칠부소매로 딱좋을 정도의 여성스러움을 표현하기 좋다.

 

 

 

 

 

 

시크하게 입을 수 있는 그레이 레이스블라우스도 굿이다. 흰데님팬츠와 코디해 스포티하게 코디해도 좋고 톤이 다른 그레이로 그라데이션해도 멋지다.

둥근카라가 단정한 느낌을 주는 귀여운 레이스블라우스이다. 섬세한 화이트레이스에서 베이지바탕이 비치는 디자인으로 소매부분만 살이 비치는 것도 얄밉도록 사랑스럽다.

 

 

 

 

 

 

클래식한 네이비의 레이스블라우스는 케주얼에서부터 드레스업(성장:잘 차려입는것)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같은색의 슬립이너가 달려있는 백보턴의 레이스블라우스이다.

깔끔하게 입기좋은 라이트브라운의 레이스블라우스이다. 백보턴의 레이스블라우스는 데일리로 입기좋다.

 

 

 

 

 

 

콤팩트한 퍼프소매가 귀여운 레이스블라우스이다. 촘촘한 코튼레이스의 적당한 신축성이 입기편하다.

간편하게 레이스를 즐기고 싶다면 레이스스톨로 트랜디하게 연출하는 것을 추천한다.

 

 

 

  레이스 원피스를 시크하게 코디하는 방법

 

 

 

올해는 레이스소재의 매력적인 원피스가 다양하게 선보였다. 레이스원피스는 그 자체만으로도 화려하므로 오피스룩으로 편하게 입으려면 심플한 가디건을 코디하는 것을 추천한다.

 

 

 

섬세한 무늬의 아이보리 레이스원피스는 정통파다운 느낌이 난다. 베이직한 노슬리브 타입으로 입기편할 뿐더러 이런 레이스원피스 하나있으면 오래토록 보석처럼 쓰여 질것이다. 드레이프를 고정시키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메탈 플레이트도 악센트다. 칼라블록 니트가디건을 스윗한 레이스원피스와 코디함으로써 대중적인 이미지로 변신하면 보다 트랜디한 가을패션으로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서클(원)모티브의 화이트 레이스원피스는 신선하다. 화이트 레이스원피스에는 블랙의 심플한 가디건을 코디해 모노톤으로 깔끔하게 정리하면 핑크의 가는 밸트로 악센트를 주면 효과적으로 세련된 가을패션을 즐길 수 있다.

 

 

 

 

 

레이스탑과 트위트스커트가 넓은 띠로 연결되어 있는 독특한 레이스원피스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카키색 롱가디건을 코디해 매력적으로 어필한다. 사파리분위기가 나는 소품을 더하면 더욱 세련된 느낌의 가을패션이 된다.

 

 

 

 

깔끔한 네이비 자켓에 보더 티셔츠라는 왕도의 마린룩스타일도 레이스스커트와 코디하면 이렇게 신선하다. 레이스가 가진 고급스러움이 최고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블랙타이트 레이스스커트는 트랜디한 페플럼쟈켓과 궁합이 굿이다. 페플럼의 플레어가 레이스스커트의 라인을 깔끔하고 예쁘게 보이게 해주어 발란스가 좋다. 이너는 모노톤의 프린트티셔츠로 맞추고 소품은 여성스런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앞자락이 조금 짧은 디자인의 레이스스커트를 글렌체크 자켓과 흰셔츠 & 타이라는 매니쉬한 옷차림으로 연출해보자. 이번 가을패션으로 대조적인 믹스스타일을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드레이프가 듬뿍 잡힌 플레어 레이스스커트는 50년대 복고풍을 연상시킨다. 코튼 테일러드자켓과 흰티셔츠에 라피아(야자과의 상록수)백을 코디해 케주얼 분위기로 다운시켜서 소재를 충분히 느낄수 있도록 연출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