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던시크룩 스타일

부츠와 청바지(Jeans with boots) 코디법

다양한 스타일 연출을 위한 아이템 '부츠와 청바지'

 

 

청바지는 남녀노소 가장 선호하는 옷중의 하나이다. 모든 장소에 가장잘 어울리는 옷이며, 또한 어떤 의상과 스타일로 매칭하기가 가장 쉬운 아이템이다. 그러나 청바지를 입는 사람들마다 몸의 체형에 따라 편안한 옷을 찾는 것이 쉽지않다.

따라서 청바지를 선택할 때 자주 입는 옷이나 신발 등의 아이템을 고려하여 청바지를 선택하면 좋을 것입니다. 그 중 부츠와 청바지를 고려하여 매치할 경우 사용자 행동에 따라 청바지를 부츠에 넣어 입거나 접어서 입는 등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뉴트럴한 컬러의 엥클부츠와 보이프렌드 블루 데님으로 러블리하게 스타일링

 

 

 

 

(좌) 코지 그레이 스웨터와 화이트 스키니진으로 스타일링하고 다크브라운 컬러의 롱부츠로 시크하게

연출하였다.

(우) 블랙 스키니진에 상의 스웨터와 롱부츠의 컬러를 같은색으로 매칭하여 클래식한 감성룩으로 여성스럽게 연출하였다.

 

 

 

 

그레이톤의 스키니진과 블랙 자켓 코디에 네오파드 무늬의 엥클부츠를 매칭하여 분위기를 업시킨 스타일링 방법이다.

 

 

 

 

베이직 아이템인 데님과 흰색 블라우스에 트렌치코트와 엥클 부츠로 매칭하여 파리지엔느 스타일로

클래식하게 연출하였다.

 

 

 

 

부츠를 신기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스키니와 레깅스로 코디하는 것이다. 클래식한 청바지 역시 조금 타이트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힙부분에 주머니 없는 것을 선택하여 주는 것이 좋다.

 

 

 

 

스키니와 부츠의 컬러를 동일하게 하여 다리가 길어보이게 코디하였으며, 도시적인 시크함을 강조하기위하여 밝은색의 자켓과 레드컬러의 이너웨이를 매칭하여 시크하개 연출하였다.

 

 

 

 

스키니진과 블랙컬러의 롱부츠, 아우터로 코디한  클래식한 스타일에 레오파드 무늬의 스카프를

매칭하여 러블리 시크하게 겨울 스타일을 연출하였다.

 

 

 

 

영화배우 레이첼 빌슨이 블랙 청바지와 롱부츠로 코디한 스트릿 스타일

 

 

 

 

부츠를 활용한 블랙시크 스타일

 

 

 

 

청바지와 롱부츠의 러블리한 스타일

 

부츠를 신기위하여 청바지를 선택할 때 주의해야하는 것은? 앞뒤로 주머니가 많이 달린 청바지는 여성들의 엉덩이를 둥글게 보이게 하는 단점이 있으므로 여성들의 허리 주변을 시선을 사로잡는 핸드백을 선택할 때 주의해서 선택하여야 합니다. 즉 가방의 자수나 장식이 많이 들어간 핸드백을 착용하게 되면 시선을 허리부분으로 유도하게 됨으로 고려사항에서 제외하는 것이 좋습니다. 청바지와 부츠에는 작은 가방과 무늬가 없는 청바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