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공감눌러주세요.

 

 

겨울니트 추천/화사해 보이는 컬러블록 겨울스웨터 코디

2가지색 이상의 색이 구분된 컬러블록 디자인의 겨울스웨터도 인기만점이다. 겨울스웨터 하나만으로도도 존재감이 탁월하여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다. 우중충해 보일 수 있는 겨울옷차림을 한껏 환하게 밝혀줄 귀중한 아이템중 하나이다. 화사하고 예쁜 색상의 컬러브록 스웨터와 함께 코디방법도 살펴보기로 하자.

 

 

 

 

 

 

 

 

1.겨울니트 추천

 

 

 

 

 

심플한 컬러링과 디자인은 코디하기 좋아 다양하게

 돌려입을 수 있는 겨울스웨터이다. Vanishing Elephant

 

 

 

 

  속이 비쳐보이기때문에 이너를 어떻게 레이어드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지는 겨울니트이다. Dress Gallery

  모노톤과 함게 딥그린이 자연스럽게 포인트가 된 겨울스웨터이다. Bella Jones

 

 

 

 

  클래식한 컬러링이 귀여운 겨울스웨터로 매니쉬하게 입어도 멋지다. Inpaichthys kerri

  화사한 골드와 핑크의 컬러블록스웨터는 블랙이 깔끔하게 잡아주기때문에 코디하기 편하다. LIU JO

 

 

 

  다른소재를 믹스한 레이어드풍의 디자인으로 보통의 겨울니트의

 부족한 부분을 보충한 귀여운 겨울니트이다. COCODEAL

  중간에 들어간 레드의 라인이 존재감 발군의 겨울스웨터이다. O’2ND

 

 

 

 

2.겨울 스웨터 코디

 

 

컬러블록 겨울스웨터와 데님팬츠 코디

 

겨울에 가장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데님만한 것도 없다. 블루진을 기본으로 블랙진이나 컬러데님팬츠,화이트진등 색상과 디자인을 잘 믹스하면 다양한 분위기의 겨울패션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겨울스웨터 & 스커트

 

겨울스웨터는 바지하고만 입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일 것이다. 그러나 의외로 스커트하고도 잘 어울린다. 올해 유행인 펜슬스커트나 무릎길이의 플레어스커트하고도 코디해 보자. 오버사이즈나 넉넉한 실루엣의 컬러블록 겨울스웨터에 스커트를 코디할때는 슬림하거나 짧은 것을 코디하여야 발란스가 좋다. 상하의가 모두 부피감이 있으면 답답하고 확장돼 보일 수 있기 때문이다. 반대로 슬림핏의 겨울스웨터에는 볼륨감있는 플레어스커트나 쿠쿤실루엣의 스커트와 코디하면 귀엽게 보인다.

 

 

 

따뜻해 보이는 뉴트럴컬러의 겨울스웨터에 블랙 가죽자켓과 스커트로 코디하였다.

가죽의 하드함을 따뜻해 보이는 뉴트럴컬러가 잘 중화시켜 여성스럽고 세련된 느낌으로 연출하였다.

 

 

 

 

 

 

■ 겨울스웨터 & 반바지 Or  팬츠

 

반바지에서부터 다양한 팬츠까지도 코디하기 쉽다. 화려한 색상의 컬러블록 스웨터에는 모노톤이나 컬러블록 안에 들어있는 색상중에 한가지를 선택하여 코디하면 통일감있게 연출된다. 트렌디하게 겨울패션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발목을 보이게 하고 펌프스나 앵클부츠,부티등으로 살을 조금만 보이게 코디하면 훨씬 여성스럽고 세련되게 보인다.

 

 

 

 

 

 

 

 

 

 

겨울스웨터만으로는 부족한 한 겨울엔  모노톤이나 컬러블록안의 비비드한 겨울아우터와 코디하면 멋지게 어울린다. 컬러블록 겨울스웨터 하나로도 충분히 화려하기때문에 단색의 모노톤과 코디해도 전혀 심심해 보이지 않는다. 거기에 머플러나 백, 슈즈등만 달리해서 번갈아 가며 입어도 한겨울도 문제없는 멋지고 세련된 겨울패션을 즐길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