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옷을 잘입는다고 소문난 셀럽들이나 패션피들의 경우 멋진미모와 몸매와 함께 자신들 만의 시크릿 브랜드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패션감각을 뽐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그러나 예외적으로 자신들 만의 뛰어난 패션감각과 아이디어 만으로 개성이 돋보이는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하는 패션피플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그녀들의 아이디어 돋보이는 패션 스타일과 코디 아이템을 파해쳐 보았습니다. 





1. 겨울 만능 아이템 블랙 터틀넥

가죽 스커트와 트라우져가 붙어 있는 독특한 하의에 베이직한 터틀넥과 와이드한 핏의 화이트 크롭 탑을 매치하여 미니멀룩 스타일로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러시아 모델 타인 안드레아의 모습입니다.





2. 벨벳과 스웨이드 코트 레이어드

패션피플 야스민 스웰은 베이직한 데님 팬츠와 함께 올 겨울 트렌드 아이템인 벨벳과 스웨이드 코트를 레이어드하여 멋지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네요.




 

3. 다리를 모두 덮을 정도의 롱 베스트 

베이직한 데님팬츠에 화이트 와이드 커프스 셔츠를 코디한 다음 다리를 덮을 정도의 긴 길이의 베스트를 매치하여 멋지게 클래식한 패션감각을 살린 패션블로거 시니 박(shini park)의 모습입니다.





4. 가죽 자켓과 테일러드 코트 레이어드

베이직한 데님팬츠에 블랙 가죽자켓과 테일러드 코트를 레이어드하여 멋진 패션 아이디어를 보여준 사라 해리스의 스트릿 스타일 모습입니다.





5. 두게의 회색 니트로 레이어드

베이직한 데님팬츠에 터틀넥 니트를 코디하고 그레이 톤의 브이넥 스웨터와 자켓을 레이어드하여 트렌디한 캐주얼룩 스타일로 연출한  타인 안드레아의 데일리룩 모습입니다.





6.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스카프 연출

회색 팬츠와 플리츠 스커트가 붙어있는 하의에 동일한 톤의 티셔츠와 스카프를 활용하여 멋지게 스트릿스타일을 연출한 패션블로거의 모습입니다.





7. 정장팬츠에 스커트를 레이어드

정장 팬츠에 화이트 셔츠를 코디한 다음 블랙 A라인 스커트를 레이어드하여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패션 블로거 시니 박의 모습입니다. 올 겨울 오피스룩으로 도전해 볼 만한 센스있는 패션 스타일 아이디어네요.





8. 데님자켓에 겨울 루미코트를 레이어드

봄시즌에 어울리는 데님자켓을 겨울 루미코트와 레이어드하여 멋지게 스타일링한 캐롤라인 이사(Caroline Issa)의 모습입니다.










9. 여름 셔츠에 겨울 터틀넥 니트 레이어드

올 시즌 트렌드 스타일인 프레이드 데님 팬츠에 여름 셔츠와 겨울 터틀넥 니트를 레이어드한 패션블로거 페르닐 테이스백(Pernille Teisbaek)의 모습입니다.





10. 정장 패션에 후드티를 레이어드

스마트한 디자인의 정장 패션에 블랙 후드티를 레이어드하여 멋지게 스트릿 스타일을 제안한 패션피플의 모습입니다.





11. 정장 패션에 후드티를 레이어드

조금 얇은 가을 아이템 여럽겹을 레이어드한 다음 두꺼운 겨울 파카에 반작이는 니하이 부프를 매치하여 캐주얼 시크하게 스트릿 스타일을 제안한 모습이니다.





12. 화이트 셔츠에 슬립 크로셋을 레이어드

블랙 플레어 팬츠와 롱길이의 자켓 아이템을 화이트 셔츠와 크로셋을 레이어드하여 패션위크 행사룩으로 코디한 패션블로거 마가렛 장(Margaret Zhang)의 모습입니다.




13. 클래식한 벨트를 레이어드

올 겨울 아우터와 함께 와이드한 벨트를 착용하는 것이 트렌드 스타일입니다. 스트라이프 롱 셔츠에 블랙 가죽 자켓을 코디하고 벨트를 포인트로하여 허리라인을 강조해 주어도 멋지네요.





14. 여름 캐미솔을 레이어드

올 여름 유행했던 캐미솔 아이템을 러플 네크라인 장식이 있는 티셔츠와 함께 레이어드하여 러블리 시크하게 스트릿 스타일을 제안한 패션 어시스턴트 루시 윌리엄스(lucy williams)의 모습입니다.




15. 강렬한 프린트와 컬러 아이템 레이어드

올 가을 패션 스타일 중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 컬러 조합입니다. 그중에서 활동성을 강조한 화려한 컬러와 프린트 아이템이 인기인 만큼 멋지게 레이어드 할 수 있는 스타일링 아이디어를 체크해두면 좋겠죠.




관련글 보기 ▶▷▷

2016/11/08 - [패션트렌드] - 올 가을겨울 챙겨야 할 트렌드 컬러 스타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