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유니클로나 자라 같은 SPA 브랜드와 고급스러운 하이엔드 패션 아이템을 믹스하는 것은 요즘 여성들에게 있어서는 상식 같은 일이다. 싸고 질좋은 SPA브랜드 제품을 하이엔드 아이템과 믹스하면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풍길 수 있다.

특히 겨울에는 고급스러운 아우터에 트렌디한 SPA브랜드 팬츠를 코디하면 발란스가 좋다. 전체적으로 고져스한 인상을 풍기는 세련된 겨울패션 코디 비법을 소개한다.






1. 블랙 데님 팬츠 코디



Style Point

SPA 브랜드 블랙 데님 팬츠에 M1400 뉴발란스 스니커즈와 고져스한 송치자켓을 코디하면 어른스러운 분위기의 겨울패션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라인이 깔끔한 띠어리 니트와도 잘 어울려 전체적으로 쿨한 인상을 준다. 추운 겨울에는 퍼베스트나 밀리터리자켓, 매니시한 코트등을 레이어드하면 스타일리시하다.






2. 테이퍼드 팬츠 코디


■ Style Point

심플하게 코디할수록 고급스러운 카디건의 존재감이 부각된다. 올해 트렌드인 목까지 올라오는 카디건은 아랫부분의 단추를 두개정도

자연스럽게 오픈하면 세련된 분위기를 풍길 수 있다.

허리가 고무로 된 유니클로 팬츠로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자라 스터드가방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위에 코트나 자켓을 걸치면 추운 겨울에도 끄떡없는 겨울패션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3. 레깅스 팬츠 코디


■ Style Point

심플한 디자인의 개성있는 코트에 레깅스 팬츠와 카키 캐시미어 니트를 코디하고 카뮤플라쥬 가방으로 악센트를 주었다. 수수해 보일 수 있는 블랙 피코트에 브로치를 달면 화사한 겨울패션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 Style Point

럭셔리한 퍼코트에는 과감하게 캐주얼한 아이템을 믹스해야 나이들어 보이지 않는다. SPA 블랙 레깅스 팬츠에 뉴발란스 블랙스니커즈와 지미추 그린 숄더백으로 포인트를 준 스포티한 감각의 겨울패션 코디이다.






3. 화이트 데님 팬츠 코디



■ Style Point

겨울 감성컬러인 카멜 롱코트를 자연스럽게 입고 싶다면 SPA 브랜드 화이트 데님팬츠와 흰색 니트를 코디하고 롱부츠나 앵클부츠 대신 펌프스를 신으면 답답해 보이지 않는다. 흰색과 카멜컬러의 조합은 경쾌한 분위기의 겨울패션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