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화사하게 코디하고 싶은 봄과는 달리 가을은 더욱 감성적인 무드를 연출하고 싶은 계절이다. 그래서 봄에는 화사한 파스텔 컬러가 인기가 많았다면 가을에는 브라운, 그레이와 같은 톤 다운된 컬러 스타일들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올 가을겨울시즌은 예전과 다르게 변덕스러운 기온 탓인지 기본적인 계절룩과 더블어 화려한 컬러 조합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패션위크 스트릿스타일을 통해 체크해보자.






1.  브라운 컬러 스타일


Paris Fashion Week spring/summer 2017

가을하면 빠지지 않는 색상이 바로 갈색, ‘브라운’ 컬러다. 브라운 컬러는 가을과도 닮아있고 무난하게 기분 전환을 하기에 도 좋다. 또한 고급스러운 분위기부터 깔끔하고 차분한 느낌까지 고루고루 나타낼 수 있어 효과적이다.




브라운 컬러 슬립원피스에 올 가을 트렌드 스타일인 롱 코트를 매치하여 섹시하게 가을 감성룩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올리비아 팔레르모는 가을 분위기가 묻어나는 카키 브라운 니트 원피스에 클래식한 핸드백을 매치하여 모던 클래식하게 행사룩을 연출하였다.




그레이와 브라운 컬러 조합은 물론 뱀피무늬 슈즈와 블루 핸드백을 멋지게 매치한 모습이다. 뱀피무늬 슈즈와 블루톤의 스웨이드 백이 아닌 다른 컬러의 백과 슈즈를 매치했다면 어땠을까?










2. 블랙 컬러 스타일


남녀노소 계절에 상관없이 사랑받는 컬러가 블랙이다. 고급스럽고 시크한 매력을 가진 블랙은 다양한 아이템과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올 가을겨울시즌은 복고룩의 인기로 본연의 색상인 블랙 컬러로 돌아가는 이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다소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검정색이지만 특유의 분위기와 느낌을 지녀 코디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용이한 만큼 반드시 참고해보자.




블랙 컬러의 단조로움을 소재만 다르게하여 코디해도 시크한 못을 연출할 수 있다.




그레이 컬러 정장 자켓에 블랙 퍼자켓을 화이트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하여 경쾌하게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이다. 




올 블랙 스타일에 트렌디한 와이드 핏 롱 코트를 매치하고 클래식한 핸드백과 매니시한 슈즈로 모던시크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3. 컬러 조합 스타일


Milan street style, SS16 shows. New York street style, FW16 shows. Milan street style, SS16 shows.

 올 가을겨울 패션 스타일 중에서 가장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 컬러 조합이다. 그중에서 단연 컬러불록 아이템을 빼놓을 수가 없다. 이제는 다양해진 컬러가 계절과 상관없이 자신만의 매력을 드러내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일 것이다.




니트와 목도리가 컬러블록으로 이루어진 셋트 아이템으로 와이드핏 크롭 팬츠에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경괘하게 스트릿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이다. 패션블로거 키아라 페라그니(Chiara Ferragni)




아름다운 색상의 팬츠와 퍼 코트를 매치하여 우아하면서 화려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 멋지다.




컬러 조합이 멋진 가을 원피스이다. 여기에 골드메탈릭 백과 슈즈 조합 역시 원피스와 환상적인 콤비를 이루는 모습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