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가을 겨울시즌마다 입었던 베이직한 아우터 스타일이 지겹다면 올 시즌 더욱 다양해진 케이프 스타일에 관심을 가져보자. 어깨부터 분리된 소매가 따로 없이 몸통과 이어진 스타일을 일컫는 망토는 그동안 소녀적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어 레이디라이크 룩으로 입기를 꺼려하였다. 그러나 올 겨울은 복고룩이 유행하면서 셀럽들을 비롯하여 패션피플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그녀들의 케이프 스타일을 통해 올 겨울 평범함에서 벗어나보자.





올 화이트룩 스타일에 블랙 리본과 엥클부츠로 미니멀하게 데일리룩을 코디한 키아라 페라그니의 모습. 이브닝 퍼 케이프로 로맨티하게 스타일링하였다.





단조로울 수 있는 올 블랙 스타일을 플리츠 디자인의 케이프와 레이스업 슈즈 등의 디테일로 멋지게 해결한 지지 하디드의 스트릿스타일 모습이다.





여성스러운 프릴 장식 디테일의 벨벳 케이프로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모델 아키모토 코즈의 모습이다. 




생 로랑의 하트 모양 케이프를 블랙 아이템과 매치하여 러블리 시크하게 나이트룩을 연출한 리하나의 모습.





트렌디한 네이비 컬러에 별자리 프린트가 디자인되어 세련미를 더해주는 케이프 코트 스타일 모습. 우아하게 오피스룩을 여출하고 싶을 때 참고하면 좋은 스타일이다.









올 블랙 스타일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간 그린 터틀넥 니트 케이프를 코디하여 시크하게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이다.





케이프와 베레로 프렌치 시크한 감성으로 스타일링한 모습. 올 시즌 트렌디한 사이하이 부츠가 준비되어 있다면 고급스러운 타입의 케이프 코트와 함께 매치하는 것 만으로도 뜨거운 시선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미니멀한 블랙앤화이트 스타일 코디 모습.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타입의 케이프를 구입한다면 오래도록 활용할 수 있는 만큼 반드시 참고해보자.




뉴트럴한 컬러 스타일에 분위기 업시기키 위해 컬러풀한 체크무늬 케이프를 활용해보는 것도 경쾌해 보이고 좋다. 




트렌디한 감성아이템 니트원피스에 롱부츠, 그리고 버버리 스케이프를 매치해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시크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관련글 보기▶▷▷

2013/11/19 - [ 데일리룩코디] - 겨울패션아이템/ 케이프 코트 코디 방법 7가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