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올 겨울 유행하는 와이드팬츠는 보통 여성에게는 공략하기 어려운 아이템이다.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데 어떤 옷에 어떤 슈즈를 코디해야 할지 고민되는 여성이 많을 것 같다. 이번에 큰맘먹고 도전해 볼 수 있도록 와이드팬츠 코디에 잘 어울리는 겨울슈즈를 소재하려고 한다. 자신이 소화할 수 있는 레벨을 정하여 도전해보고 자신이 생기면 단계씩 레벨 업 해보기 바란다.





※ 와이드 팬츠 코디에 잘 어울리는 겨울슈즈는?

와이드팬츠 자체가 트렌디한 아이템이기 때문에 클래식한 슈즈를 코디하면 적당히 중화되어 자연스럽게 연출된다. 롱 스커트를 입는다는 느낌으로 와이드팬츠를 코디하면 그리 어렵게 느껴지지 않을 것이다.


9부 길이의 와이드팬츠에 부티 같은 겨울슈즈를 코디하면 조금 답답하고 촌스럽게 보일 수 있다. 유행하는 아이템끼리 언제나 잘 어울리는 것은 아니다.






1. 와이드 팬츠에 처음 도전하는 여성이라면 앞이 뭉툭한 힐를 선택하자.



와이드팬츠에 처음 도전하는 여성은 굽이 도톰한 펌프스를 코디하기를 추천한다. 발등이 드러나는 하이힐과 와이드팬츠와의 발란스가 좋다.




코디스타일

클래식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발등이 보이는 청키한 힐의 펌프스를 코디해보자! 가장 안전하고 편안한 조합으로 와이드팬츠 자체가 개성이 강하기때문에 슈즈는 심플한 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면소재의 9부팬츠는 캐주얼하기때문에 블랙 펌프스로 여성미를 강조하는 것이 정답이다.

와이드팬츠/Drawer , 펌프스/끌로에 , 니트/VONDEL , 가방과 참/ FURLA










2. 세련된 여성미를 강조하고픈 여성은 포인티드 토우 플랫슈즈를 선택하자.



포멀한 느낌의 와이드 팬츠에는 적당히 캐주얼한 플랫슈즈를 코디하여 팬츠가 돋보이도록 코디하는 것이 좋다.




□ 코디스타일

와이드팬츠가 조금 익숙한 여성이라면 플랫슈즈를 추천하고 싶다. 앞이 뾰족한 포인티드 토를 선택하여 여성미를 강조하는 것이 중요하다. 핀스트라이프 와이드팬츠는 많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아이템으로 매니시한 팬츠에 플랫슈즈를 코디하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팬츠/Loungedress , 슈즈/ERNESTO ESPOSITO , 자켓/UNITED ARROWS , 니트/Rustique , 가방/MOGA






3.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위해선 여성은 매니시한 슈즈를 선택하자.


와이드팬츠 코디에는 매니시한 슈즈가 너무나 잘 어울린다. 다만, 난이도가 높은 만큼 스타일링이 어렵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잘 소화한다면 너무나 감각적으로 보일 것이다. 통이 좁은 것보다는 넓은 것을 선택해야 자연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풍길 수 있다.




□ 코디스타일

볼륨감있는 와이드팬츠를 코디할때는 상의가 짧은 것을 선택해야 발란스가좋다. 흰색 와이드팬츠는 왠지 꺼려지고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지만 모노톤으로 통일하면 의외로 간단하다. 롱 스커트를 입는다는 생각으로 매니시한 겨울슈즈와 코디해보자!

팬츠/DoCLASSE , 슈즈/Homers , 니트/SHARE PARK , 가방/MODALU



관련글 더보기 ▶▷▷

2016/10/04 - [ 데일리룩코디] - 와이드 팬츠로 가을 패션 코디하기

2016/05/09 - [ 데일리룩코디] - 트렌디한 와이드팬츠 코디방법과 추천

2015/09/01 - [ 데일리룩코디] - 와이드팬츠로 우아하게 가을패션코디하기

2015/06/30 - [ 데일리룩코디] - 와이드팬츠 전성시대. 이제 스키니는 잊어라!

2014/12/27 - [ 데일리룩코디] - 와이드 팬츠와 로퍼로 겨울데일리룩 코디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