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청명한 하늘과 수채화 같은 단풍으로 가득 채워진 가을, 패션센스를 뽐내기 좋은 계절이죠. 흔히 가을은 ‘남자의 계절’로 알려졌지만 패션에 관심 많은 여성들에게는 여름보다 자신의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시기라 할 수 있죠.

이번 가을·겨울 패션은 여성스러움을 한껏 과시할 수 있는 플리츠나 러플 아이템과 걸을때 마다 하늘거리는 와이드 팬츠에 오버사이즈 아우터나 매니시한 아우터를 코디하여 경쾌하게 스타일링하는 것이 인기 스타일이다. 그리고 색상은 따뜻한 원색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거나 블랙, 화이트로 세련된 감각을 표현하는 것도 인기 스타일이다. 






1.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위한 플리츠, 러플 아이템


이번 가을겨울시즌에는 플리츠 아이템이 인기입니다. 70, 80년대 복고풍의 영향으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한 플리츠가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죠. 아코디언처럼 잘고 촘촘하게 기계로 눌러 만든 주름인 플리츠는 섬세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와 여성미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이라 할 수 있죠. 플리츠는 가벼우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스커트와 원피스에 많이 활용되고 있다으며, 고급스러운 느낌의 플리츠 스커트는 몸의 결점은 감추면서도 여성스러운 라인을 표현하는 데 안성맞춤입니다. 


그린톤의 플리츠 스커트와 동일한 톤의 아이템을 레이어드하여 세련되고 러블리한 가을무드를 어필한 모습입니다. 복고룩 스타일을 위해 매치한 블루그린 펌프스와 양말 코디 역시 멋지네요.




블랙 플리츠 스커트에 매니시한 슈즈의 경쾌한 모습에 컬러 블록 스웨터를 엣지 아이템으로 멋지게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2.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위한 와이드 팬츠 아이템


올 해 가장 인기있는 아이템이 와이드 팬츠일 것입니다. 발등을 덮는 정도의 긴 길이와 더욱 넓어진 통의 핏이 이번 시즌 특징입니다. 밑단으로 갈수록 넓어지는 크롭 플레어 팬츠 역시 많은 인기랍니다. 깔끔한 라인의 롱 와이드 팬츠와 니트가 만나면 고급스럽고 세련된 가을패션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며, 매니시한 자켓과 와이드 팬츠를 코디하면 발랄하면서 멋스러운 스타일링 센스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블랙 와이드 팬츠에 밝고 화사한 느낌의 화이트 니트를 코디하여 미니멀룩 스타일로 세련되게 코디한 모습입니다.




매니시한 블랙 가죽 자켓에 동일한 톤의 와이드 팬츠와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하여 발랄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3. 화사한 데일리룩을 위한 컬러 아이템


올 가을겨울시즌은 기존의 칙칙했던 시즌과는 달리 원색의 노랑, 빨랑, 파랑이 새롭게 떠오르고 은색, 금색, 펄이 들어간 녹색 등 반짝이고 광택감이 돋보이는 컬러도 각광받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그레이 컬러 아이템에 파스텔 핑크와 레드 컬러로 화사하게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입니다.




블랙컬러 스타일에 오랜지 니트와 옐로우 백을 코디하여 엣지있게 스타일링한 패션위크 모델들의 모습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