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10월 중순으로 접어들면서 쌀쌀해진 날씨 때문에 여성들의 옷차림이 두터워지고 있다. 요즘같은 날씨에 보온성 뿐만 아니라 가볍게 입을 수 있는 가을감성아이템으로 "터틀넥 니트" 만한 것이 없을 것이다. 하지만 잘 못 입으면 촌스러워 보일 수 있다는 이유에서 한동안 기피됐던 일명 목폴라 스타일이 복고풍과 함께 다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금부터 겨울까지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터틀넥 니트 코디에 주목해보자.





1. 블랙 터틀넥 니트로 시크하게 코디


올 시즌 가장 인기가 있는 시크한 블랙스타일에  세련된 트위드 스커트를 매치하여 멋스럽게 스트릿스타일을 연출한 모습이다. 블랙 타이즈와 펌프스로 일체감을 주어 다리가 길어 보이도록 코디한 방법도 돋보인다.




블랙 터틀넥 니트의 경우 같은 컬러의 A라인 스커트나 스키니 팬츠를 코디하면 슬림한 몸매를 더욱 강조할 수 있다. 또한 블랙 터틀넥의 경우 외투를 입을 경우에는 타이트한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두꺼운 터틀넥만 입을 경우에는 오버 사이즈나 롱 길이의 터틀넥 니트를 선택하여 코디하는 것이 좋다.






2. 베이지컬러 터틀넥로 밝고 여성스럽게 코디


베이지컬러 터틀넥 니트의 경우 깨끗한 이미지 컬러인 만큼 블랙과 매칭하여 모던시크한 스타일로 스타일링 하거나 밝은 색의 하의와 코디하여 밝고 여성스럽게 코디하는 것이 트렌드 스타일이다.




베이지색 터틀넥 니트와 미니스커트를 코디하여 밝고 여성스럽게 코디한 모습






3. 컬러 터틀넥 니트로 밝고 경쾌하게 코디 


밝은 색상의 오버사이즈 터틀넥 니트를 블랙 스키니와 엥클부츠로 레이어드하여 밝고 경쾌하게 데일리룩을 코디한 모습이다.




핑크 터틀넥 니트를 밝은 톤의 디스트로이드 진과 하운드투스 무늬 펌프스를 매칭하여 러블리하면서 경쾌하게 스트릿 스타일를 연출한 모습이다.




밝은 색상의 터틀넥을 코디할 경우에는 가장 무난한 블랙이나 화이트를 선택하여 코디하는 것이 좋으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가을겨울 감성이 느껴지는 뉴트럴한 컬러의 스커트, 팬츠 그리고 자켓 등을 매칭하는 것이 올 가을겨울 트렌드 스타일이다.






4. 그레이컬러 터틀넥 니트로 세련되게 코디


세련되고 정숙해 보이는 그레이 컬러 터틀넥 니트의 경우 블랙과 가장 잘어울리는컬러인 만큼, 레이어드 아이템들은 블랙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레이 컬러 터틀렉 니트를 블랙 플레어 팬츠와 코트로 레이어드하여 복고풍 스타일로 세련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 멋지다. 




올 가을겨울 세련되고 정숙한 데일리룩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그레이 색상의 오버사이즈 터틀넥 니트를 선택하는 것도 좋다. 올 시즌 유행인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미디스커트와 코디한다면 더욱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것이다.






5. 스트라이프 터틀넥 니트 코디


블랙앤화이트의 스트라이프 터틀넥에 블루 컬러의 미니스커트가를 코디하여 귀엽고 발랄한 여성스러움을 보여주는 가을겨울 데일리룩 코디방법이다.






6. 악세사리를 이용한 터틀넥(목폴라) 코디 스타일


터틀넥 니트의 심플한 모습이 오히려 촌스럽고 단조로워 보일 수 있으므로, 목걸이, 가방, 신발 등의 액세서리 등 포인트 아이템을 하나만 더해도 훨씬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