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리얼웨이룩으로 트렌드의 지표가 되기도 하는 패션위크 스트릿 스타일은 언제나 런웨이 만큼이나 많은 관심을 받는다. 하지만 패피들의 모델보다 더 모델 같은 스타일 역시 우리가 따라하기가 쉽지 않은 법. 트렌디한 패션부터 개성넘치는 자신만의 스트릿 룩으로 패션위크를 찾은 그들의 매력넘치는 스타일링을 파헤쳐봤다.






1. 핑크 브로케이드 코드와 스니커즈 코디


아직까지 여름옷을 정리하지 않았다면 숏팬츠에 반팔 블라우스를 코디하고 핑크 브로케이드 코드와 스니커즈를 레이어드하면 멋진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핑크 앤 퍼플 브로케이드 코트를 입을 경우 이너로 입는 상하의는 모노톤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한 화룡점정인 커다란 꽃무늬 귀걸이를 매치하는 것을 잊어서는 안된다. 






2. 블루 코트와 오팔 부츠 코디


대부분 스트릿 스타일의 경우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위해서 화려한 엑세서리 등을 레이어드하는 경우가 많지만 미니멀리스트 옵션으로도 충분히 화려하고 멋지게 스타일링 할 수 있다.






3. 데님자켓, 스트라이프 셔츠 그리고 카멜 팬츠로 코디


오버사이즈 핏의 셔츠와 팬츠에 클래식한 데님 자켓을 매치하여 스트릿 스타일을 트레디하게 연출한 모습이다. 가을감성의 카멜팬츠에 맞춰 귀엽게 보이는 미니백을 선택한 것도 돋보이는 스타일 센스이다.






4. 가죽자켓과 패널원피스 코디


네클라인 패널 원피스에 베이직한 가죽자켓 코디와 함께 매치한 스웨이드 부츠와 퍼지 핸드백 역시 멋진 조합이다. 한낮 더위로 가죽 자켓을 오프숄더 처럼 코디해도 스타일리시해보이고 멋진 모습이다.










5. 파우더 블로 슈트와 화이트 슈즈 코디


가을시즌 파스텔과 화이트 컬러 아이템을 피하는 것이 좋다고 말하지만, 올 시즌은 그렇지 않다.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파스텔 컬러와 매니시한 디자인의 조합이야 말로 올 가을 가장 멋진 스타일이다.






6. 블랙 코트, 모자 그리고 그레이 스커트 코디


패션위크 스트릿 스타일에서 대담한 컬러 사용이 어쩌면 당연한지 모르지만, 블랙, 그레이와 같은 기본 컬러도 여전히 패피들이 애용하는 스타일이다. 






7. 핫 핑크스웨터, 프린트 스커트 그리고 청키부츠 코디


핑크 스웨터에 프린트 스커트를 코디해 걸리시하게 연출한 반면 매니시한 부츠와 시계를 매치해 스타일 발란스를 조절하여 트렌디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8. 티셔츠, 스카프 그리고 체크무늬 팬츠


가을 감성스타일의 체크무늬 팬츠와 티셔츠를 핑크슈즈와 코발트 블루 스카프를 매치하여 화사하게 코디한 스트릿 스타일 모습이다. 






9. 메탈릭 원피스, 티셔츠 그리고 데님팬츠 코디


올 시즌 대표적인 트렌드 스타일 키워드가 "메탈릭과 플리츠" 이다. 플레어 데님팬츠에 화이트 티셔츠 코디에 메탈릭한 플리츠 원피스 코트를 매치하여 패셔너블하게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하였다.






10. 레드 스웨터, 스트라이프 팬츠 그리고 레드 핸드백


따뜻하면서 매력적인 관능미를 더해 줄 수 있는 레드 컬러는 가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이다.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 여자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해준다. 색채전문기업 팬톤은 2016년 가을, 겨울시즌 트렌드 컬러로 오로라 레드를 선정하면서, 의류, 가방, 구두 그리고 립스틱까지 레드컬 제품들을 쏟아내면서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