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티스토리 뷰

Hermès Fall / Winter 2016,  Trendy Fall/Winter 2016/17,  Altuzarra Fall 2016


올 가을은 무릎을 덮는 맥스가 대세입니다. 가을바람과 함께 스치는 스커트의 부드러운 촉감을 느껴보세요. 의외로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가을감성을 자극시킬 것입니다.  2016시즌도 다양한 컬러와 소재를 사용한 아이템들이 등장했지만, 가을엔 따뜻하고 차분한 느낌의 소재나  블랙, 그레이, 와인 등과 같은 가을감성에 맞는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시스루 타입과 같은 가벼운 소재의 경우 어두운 색상이라도 답답해 보이지 않기 때문에 두터운 옷과 코디해도 전혀 답답해 보이지 않는 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패션피플들의 맥시스커트 스타일을 통해 확인해 볼까요?






반짝이는 플리츠 맥시스커트에 그레이 컬러 스웨터를 코디하여 스트릿스타일을 멋지게 연출하였다. 반짝이는 골드색상 스커트에 클래식한 블랙 쉐이드 부츠와 핸드백의 조합도 세련미를 극대화 시켜주는 모습입니다.





섹시한 시스루 타입의 맥시스커트를 고려하여 블라우스와 자켓을 슬림핏으로 코디 함으로써 전체적인 스타일 발란스를 여성스럽고 세련되게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블랙 맥시스커트에 브라운 니트탑과 블랙자켓을 코디한 다음 동일한 색상의 패션 아이템을 이용하여 클래식 시크하게 가을 데일리룩을 멋지게 코디한 모습입니다. 





슬립하게 떨어지는 그레이 맥시 스커트에 인조 퍼 자켓을 코디하여 우아하면서 시크하게 스타일을 코디한 모습입니다. 맥스스커트에는 엥클 부츠와 클래식한 핸드백이 정답인 것 같네요.









몸에 붙는 티셔츠와 슬리하게 떨어지는 시스루 블라우스를 레이어드하고 풍성해보이는 와이드핏 맥시 스커트를 코디함으로써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모습입니다. 시크한 올 블랙컬러에 맞춰 클래식한 구두와 핸드백을 매치함으로써 멋진 오피스룩으로 활용해도 멋질것 같군요.  





올 가을 트렌드 아이템 중 하나가 반짝이는 스커트입니다. 거리의 런웨이라 불리우는 스트릿스타일을 보면 그 인기가 얼마나 높은지 금방 알 수 있죠. 반작이는 맥시스커트에 매니시한 화이트 셔츠 코디 역시 세련되 보이고 멋진 모습입니다.





블랙스타일에 화이트 맥시스커트를 코디하여 미니멀 스타일로 캐주얼하게 코디한 모습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