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평범한 일상 속에서 특별한 변화를 위하여 얇은 재킷도 입고, 가벼운 단화도 신었다. 그런데도 스타일 느낌이 살지 않는다면 스카프를 살포시 둘러보자. 이 얇은 천 하나가 전체 스타일링에 즐거움을 선물할 것이다.

스카프로 화사하게 스타일링하고 싶을 땐 캔디핑크, 레몬옐로우 혹은 라임 그린과 같은 대담하면서 솔리드한 컬러 스카프를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밝은색의 네일컬러와 같은 색으로 연출하면 더욱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이 될 것이다. 또한 축제와 같은 장소를 갈 때는 체크무늬 스카프가 좋은 아이템이다. 올시즌은 복고풍이 유행인 만큼 스트라이프와 폴카도트 무늬 스카프를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1. 복고스타일을 위한 스트라이프와 도트무늬 스카프 코디


복고풍의 유행으로 스트라이프와 도트무늬 아이템들도 인기가 많다. 매장에서 판매되는 가방, 신발 등 악세서리 등을 봐도 스트라이프와 도트 무늬가 빠지지 않고 전시괴고 있을 만큼 다시한번 주목받고 있다. 미니멀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가 여전히 지속될 이번 시즌에도 옷 자체에 장식이 많은 스타일보다는 스트라이프와 도트무늬 스카프와 같은 포인트 소품을 활용해 데일리 룩을 완성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스트라이프 반다나를 스카프처럼 코디한 제이크루(J.Crew)의 룩북 스타일 모습이다. 올 시즌 가느다란 초커목걸이가 유행인 만큼 스카프 역시 반다나와 같은 심플한 스타일이 매력적으로 보인다.





프레이드 엣지 스타일의 청반바지에 베이직한 니트탑과 클래식한 핸드백을 코디한 모습에 경쾌한 스트라이프 스카프를 매치하여 스타일에 즐거움을 주었다.





클래식한 데님스타일에 스트라이프 니트와 도트무늬 스카프가 포인트 아이템으로 적절히 매치되어 트렌디한 데일리룩 스타일로 연출하였다.





베이직한 네이비컬러 탑에 도트무늬 스카프를 매치하여 모던시크한 세련미를 더한 코디모습이다.









2. 그외 스트라이프 도트무늬 스카프 코디모습



매니시한 정장자켓에 도트무늬 스카프를 코디한 모습




스트라이프 맥시 스커트에 도트무늬 스카프를 매치하여 데일리룩을 코디한 모습




화이트 탱크탑에 도트무늬 스카프를 매치하여 클래식하면서 세련되게 코디한 모습





베이직한 스타일에 클래식한 컬러의 핸드백과 도트무늬 스카프로 스타일에 세련미를 더한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모습이다.





스트라이프 정장슈트에 레드컬러 스트라이프 스카프로 스타일에 엑센트를 준 코디모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