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선글라스 스타일


여름 필수품이라고 하면 제일 먼저 선글라스가 떠오르지 않으세요!

선글라스하면 떠오르는 셀럽하면 올리비아 팔레르모가 떠오를 정도로 그녀는 선글라스에 대한 애착이 남다른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올리비아 팔레르모가 착용하는 선슬라스는 어김없이 인기 아이템으로 여겨지기고도 합니다. 특히 최고의 센스쟁이 올리비아 팔레르모는 모험적인 시크한 선글라스를 잘 활용하기로도 유명한데요. "여름패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최신 선글라스는 무엇일까!" 고민하고 있었다면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최신 선글라스와 패션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벨벳 프레임이 신선한 "Italia Independent"



커다란 도트무늬 원피스에 화이트 롱슬리브 자켓을 매치하여 스트릿스타일을 코디하였으며, 클러치백과 벨벳소재의 프레임에 스터드가 곁들여진 화려한 선글라스 착용하여 화사하게 레벨 업 시킨 스타일입니다. 






2.빈티지한 개성의 "DIOR SO REAL"



블랙 폴카도트가 들어간 클래식한 팬츠에 밝고 화사한 화이트 탑을 코디하여 고급스럽게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며, 세련되 보이는 디올의 신작 "DIOR SO REAL" 선글라스를 매칭하여 시크함을 강조한 모습입니다.






3. 대담한 프레임이 임펙트있는 "분더킨드(wunderkind)"



플로랄 프린트 팬츠에 여성스러운 레이스가 들어간 시스루 블라우스로 여름 데일리룩을 연출한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모습입니다. 선글라스는 독일 패션브랜드 "분더킨드"의 최신 선글라스로 나비 모양의 커다란 프레임이 특징적인 제품입니다.






4. 매니쉬한 실루엣이 시크한 디올의 "Black Tie 143s"



블랙 짚업 블루종과 가죽팬츠에 디올의 최신 선글라스 "Black Tie 143s"로 악센트를 준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패션. 올 블랙에 버건디컬러의 "미스 디올" 숄더백을 효과적으로 활용한 패션스타일입니다.






5. 업스타일과 잘 어울리는 빅프레임의 "Celine"



심플한 셔츠에 셀린느의 최신 선글라스를 착용한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패션. 사각이나 오각형의 얼굴형이 고민인 여성은 빅프레임의 선글라스를 착용하시면 좋아요. 얼굴형도 효과적으로 커버되고 잘 어울릴 것입니다. 빅프레임의 선글라스는 얼굴이 더욱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거든요. 얼굴주변이 깔끔해 보이는 타이트한 헤어스타일과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선글라스네요. 쓰기만 해도 세련된 분위기를 마구마구 풍기는 것은 당연하겠죠!






6. 그외 올리비아 팔레르모 스트릿 스타일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