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무더운 여름이 되면 직장여성들 사이에서는 업무에 방해되지 않으면서 가볍고 시원한 쿨 룩에 주목하게된다. 몇 해전부터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있는 린넨, 시폰 등 통기성이 좋은 소재는 물론 화이트, 스카이 블루 등 시원한 컬러 아이템에 주목한다면 세련된 쿨 비즈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또 사적인 모임이나 노출이 허용 되는 자리에서만 스타일링했던 시스루 아이템이 쿨비즈룩으로 활용 되고 있는 만큼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보자. 







1. 여름시즌 쿨한 오피스룩의 대표, 화이트 컬러 스타일


화이트 컬러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컬러로 청량감을 선사해 줄 뿐만 아니라 모던시크한 분위기 때문에 여름철 오피스룩을 대표하는 컬러 아이템이다. 특히 올해는 클래식한 재킷도 잇따라 선보여 커리어 우먼에게 안성맞춤이다. 심플하거나 가벼운 차림에 살짝 걸치기만 해도 갖춰 입은 느낌을 주면서 시원함까지 선사하는 활용도 만점인 컬러다.


이현이(좌) - 자수가 들어간 브이넥 원피스와 단정한 미디엄 단발 헤어로 세련되면서 발랄한 화이트 룩을 완성했다. 화이트 컬러 슈즈로 전체적인 패션에 통일감을 줬다. 


한예리(가운데) - 까만 티셔츠 위에 보이프렌드 핏 재킷을 걸쳐 입고 하이웨이스트 화이트 숏팬츠와 블랙 샌들힐로 모던하게 여름패션스타일을 완성했다.


한효주(우) - 단아한 선이 살아있는 디자인 시스루 원피스로 대표적인 청순 미인 스타일로 데일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2.  시스루 소재로 시원한 여름오피스룩 코디


비치는 소재감이 특징인 시스루는 보는 사람 입는 사람 모두로 하여금 시원함을 선사한다. 초반에는 블라우스, 티셔츠 등이 주요 아이템이였지만 최근에는 스커트, 팬츠, 원피스 등에 활용됨으로써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하지만 자칫 과할 수 있기 때문에 적당히 수위 조절을 한다면 여름 쿨한 오피스룩으로 최고의 아이템이 될 수 있다.


수지(좌) - 화사한 연보라 컬러의 시스루 원피스를 코디한 수지는 원피스 전면에 화사하게 수놓아진 레이스와 컬러감이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같은 톤의 깔끔한 스트랩 샌들로 과하지 않은 스타일링을 연출했으며,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로 마무리해 포인트를 줬다. 


정유미(가운데) - 목 위가 살짝 올라온 검은색 레이스 시스루 블라우스로 섹시하게 코디한 정유미는 남색의 주름진 A라인의 스커트를 매치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시킨 모습이다. 또한 치마 밑단의 은색 두 줄 라인은 단조로운 색상에 포인트가 되었고, 높은 허리선은 다리가 더 길어 보이고 날씬한 효과를 주었다.  


고현정(우) - 그녀는 가슴이 비치는 시스루 블라우스를 착용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고현정은 슬리브리스 디자인을 선택해 경쾌한 느낌을 더했다. 그녀는 여기에 스키니 스카프를 매치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고현정은 옥스퍼드 슈즈를 착용해 매니시한 느낌을 자아냈다.






3. 상, 하의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피스 코디


바쁜 직장인들에게 상, 하의 스타일링의 고민을 덜어주는 원피스가 인기다. 이번 시즌 기하학적 패턴, 플라워 패턴 등 다양한 패턴과 산뜻한 컬러의 원피스가 다양하게 출시 돼 칙칙한 오피스룩에 활기를 불어 넣고 있다.


정유미(좌) - 블랙앤화이트 컬러의 원피스와 동일한 컬러 슈즈를 매치한 정유미는 모던시크하면서 소녀와 같은 순수한 이미지로 스타일을 연출하였다.


소니대 서현(가운데) - 몸에 밀착되는 실루엣의 원피스를 코디하여 날씬한 몸매를 강조하였으며, 모노톤의 단조로움을 골드메탈릭 버튼 디테일로 해결하였다. 세련된 페미닌 스타일을 유지해 고급스럽게 마무리한 원피스스타일이다.


김지원(우) - 무결점 피부에 어울리는 연분홍 레이스 원피스를 착용해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누드톤 컬러 슈즈를 착용해 전체적인 스타일에 통일감을 줬다. 쇄골 라인까지 오는 머리 스타일은 단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 스타일 포토뷰(Photo View)



소녀시대 서현




배우 김지원




배우 정유미




걸그룹 미스에이 수지




배우 한효주



관련글 더보기▶▷▷

2016/07/20 - [ 데일리룩코디] - 여름철 오피스룩코디 아이템, 3가지만 알면 끝!

2016/07/07 - [악세사리코디] - 여름 오피스룩 코디에 좋은 실용적인 토트백(Tote bag)

2016/07/24 - [ 데일리룩코디] - 무더운 여름! 쿨하게 입을 수 있는 화이트팬츠 코디

2016/07/19 - [ 데일리룩코디] - 여름철 실내 냉방을 대비한 오피스룩 코디 방법

2016/07/08 - [ 데일리룩코디] - 올 여름 트렌드 아이템 "슬립원피스"코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