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제로 화이트팬츠는 어떤 탑과도 코디하기 쉬운 최고의 여름패션 아이템입니다. 예쁜 핏의 흰바지에서부터 캐주얼한 흰바지까지 베리에이션 풍부한 코디를 실현할 수 있어요. 화이트팬츠 한벌로 다양한 여름패션 코디를 즐겨보세요.





1. 선택 아이템 특징



가운데 주름이 들어간 모던한 스타일의 화이트팬츠로 바지 끝부분에 단추장식이 들어가 있어 밋밋하게 보이지 않으면서 시크한 분위기의 옷입니다. 특히 무더운 여름날씨를 고려하여 7부길이에 허벅지 부분이 넉넉한 것을 선택하였으며, 새하얀색이 아니라 미색이기 때문에 입기에 덜 부담스러운 팬츠입니다.






2. 화이트 팬츠의 다양한 코디 전략



1. 자켓에 화이트 팬츠 코디하기

자켓, 줄무늬티셔츠 그리고 흰바지는 최고의 궁합입니다. 경쾌한 마린풍의 옷차림으로 상큼한 매력을 발산해 보세요! 화이트 팬츠 뿐만 아니라 반바지와도 잘 어울리며 자켓을 벗어도 예쁘답니다. 한벌로 여러가지를 연출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예요.

샤넬 브라운&옐로우 프레임 선글라스 ,   파비오 루스코니 스트랩샌들 ,  토즈 보스턴백 ,  JOURNAL STANDARD 스카프





2. 블라우스와 화이트 팬츠 코디하기


파스텔핑크 블라우스와 화이트팬츠의 사랑스러운 코디입니다. 핑크색은 카멜이나 베이지같은 뉴트럴컬러와 친숙하게 잘 어울린답니다. 너무 옅은색으로만 코디하면 심심하고 단조로워 보이므로 블루나 블랙등의 슈즈로 깔끔하게 마무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셀린느 박스백  ,   파비오 루스코니의 바이컬러 펌프스




싱그러운 느낌의 그린 블라우스에 화이트 팬츠를 코디하면 청량감이 느껴져 보는 사람의 기분도 좋아진답니다. 올해의 트렌드컬러인 그린컬러를 이용하여 가볍게 여름패션 코디에 도전해보길 추천하고 싶네요. 


알렉산더 맥퀸 스카프 ,  Gerard Darel 24 Hour Woodstock Rafia Bsg ,   파비오 루스코니 웨지펌프스





3. 니트와 화이트 팬츠 코디하기


니트의 소재감 때문에 화이트 팬츠 스타일이 밝고 편안해 보이게 된답니다. 여성스럽고 우아해 보이는 베이지톤 니트와 화이트 팬츠는 심플한 옷차림인데도 불구하고 전혀 단조롭게 보이지 않는건 깔끔한 슈즈와 화사한 컬러의 백으로 악센트를 주었기 때문이예요.


레베카 민코프 토트백 ,   Riccio Anna 스트랩샌들





4. 셔츠와 화이트 팬츠 코디하기 


깔끔하고 상큼해보이는 셔츠와 흰바지는 출근복으로도 충분합니다. 귀여운 얼굴에 슬립온과 멋진 오렌지 컬러아이템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어 생동감이 있으면서 세련되게 스타일링한 모습입니다.


펜디 토트백, 샬롯 올림피아 슬립온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