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비드 컬러는 뜨거운 여름 소홀하기 쉬운 패션스타일에 활력소가 되어줄 수 있는 컬러 아이템이다. 그 중에서도 가장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는 컬러가 옐로우(yellow)이다. 특히 여름패션스타일에서 옐로우 아이템을 빼놓을 수 없는데,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상쾌하고 발랄하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패셔니스타에게 가장 사랑받는 컬러아이템이다. 

그럼 어떻게 코디해야 패셔너블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지 지금부터 살펴보자.






※노란색 코디 방법

1.노란색은 빨강,블루,녹색등 원색과도 잘 어울리며 뉴트럴,모노톤등 안어울리는 색이 없을 정도로 거의 잘 어울립니다.

2.자신의 체형을 고려하여 커버하고 싶은 부분에 검정색이나 네이비컬러등 진한 색을 입고 그외의 부분을 노란색으로 코디하세요.

3.노란색 옷이 부담스럽다면 악세서리를 이용해 악센트를 주는것도 노란색 코디를 멋지게 즐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3.노란색을 베이지나 카키등 뉴트럴컬러와 코디하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고급스럽게 보인답니다.

4.노란색은 다양한 패턴과 잘 어울리지만 그중에서도 가장 편하게 코디할 수 있는 것은 도트와 줄무늬입니다. 사랑스럽고 상큼하게 보인답니다.






1. 옐로우 원피스 코디



천우희의 라코스테 봄, 여름 컬렉션 화보모습이다.

올 여름 테니스룩이 스트릿을 물들이면서 이를 응용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소개되고 있는 만큼 라코스테의 옐로우 피케 원피스 역시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옐로우 컬러의 청량감과 스니커즈의 매치가 무더움 여름 보는 이로하여금 산뜻한 기분을 들게한다.





2. 옐로우 스커트 코디



배우 정연주(좌), 걸그룹 '트와이스'의 나연(우)

화이트 셔츠나 블라우스에 옐로우 스커트 코디는 대표적인 봄패션스타일이지만 몇해전부터 이런 고정관념이 무너진지 오래다. 올 여름 옐로우 미니스커트에 시원한 소재의 화이트 셔츠 블라우스를 매치하는 것만으로도 패셔너블한 여성미를 연출할 수 있다.





3. 옐로우 셔츠 코디



옐로우 컬러는 블랙, 화이트 아이템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시즌에 따라 적절히 매치하면 상큼 발랄한 여성스러운 무드를 자아낼 수 있다. 모델 홍진경 처럼 옐로우 셔츠에 매니시한 블랙 팬츠와 슈즈를 매치해 중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해도 유니크하고 멋지다.





4. 옐로우 슈즈 및 악세사리 코디



일반 여성들의 경우 옐로우 컬러 슈즈를 신기가 보통 어려운 것이 아니다. 하지만 이나영처럼 옐로우 프랫 슈즈로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한다면 러블리하면서 여성스러운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배우 윤소이는 깔끔한 화이트 룩 스타일에 옐로우 클러치를 매치하여 산뜻하게 행사룩을 연출한 모습이다. 갈색 웨이브 머리에 화이트 의상이 멋지다.




올 여름 러블리하면서 청순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 여성은 배우 한지민처럼 시원한 화이트 원피스에 형광 옐로우 컬러 백으로 포인트를 주고 웨지샌들을 매치해보면 어떨까?





빈폴액세서리는 지난 29일 우아하고 로맨틱한 감성을 담은 올 가을 시즌 액세서리 트렌드 화보를 공개했으며,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쿨하고 멋진 도시 여성의 모습을 다채롭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고급스러운 감성을 바탕으로 옐로우 컬러의 롱 코트와 사첼백을 매치해 화사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보공개▶)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