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컬러인 화이트는 깨끗한 느낌을 완성해 쿨하고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하지만 화이트는 깨끗함을 기본으로하기 때문에 작은 티클 하나라도 묻게되면 다른 컬러에 비해 더욱 더러워 보이기 때문에 입는내내 신경을 많이 써야하는 컬러이다. 

하지만 대부분 여성들이 꺼려하는 화이트 팬츠는 멋쟁이들 사이에서는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이다. 청량감이 느껴지는 여자 화이트 팬츠는 적당히 캐주얼하면서 여성스럽기 때문에 오피스룩은 물론이고 데일리룩으로도 활용하기 좋기 때문이다. 






1. 화이트 크롭팬츠 코디


크롭팬츠는 7~10부의 짧은 기장으로 복숭아 뼈까지 노출되는 스타일의 팬츠를 말한다. 또한 허벅지는 약간의 여유가 있고 무릎부터 밑으로 갈수록 슬림 해지는 핏이라 허벅지가 두껍고 키가 작은 여성들에게 잘 어울리는 팬츠이다. 특히 화이트 팬츠는 무더운 여름 쿨하면서 경쾌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어 일할때나 쉴때도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어 여성들에게 꼭 필용한 아이템이다.

 

화이트 팬츠에 꽃무늬 블라우스 하나만 매치해도 엘레강스한 패미닌룩을 완성할 수 있다. 스타일 분위기에 따라 악세사리로 포인트를 주면된다.

카디건,꽃무늬 블라우스/ef-de,    팬츠/BIANCA EPOCA ,  백/사만사 타바사,  구두/mosaique par a-bomb




화이트 크롭팬츠에 루즈핏 데님셔츠를 매치하면 멋진 캐주얼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베이직한 스타일이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레드컬러 슈즈와 스카프를 매치하여 스타일에 엑센트를 주는 것도 스타일리시 해보이고 멋지다.




※ 화이트 크롭팬츠 코디



(좌)  화이트 크롭팬츠에 블랙 롱블라우스를 코디하고 자켓과 함께 악세사리를 매치하여 스타일에 포인트를 준 모습이다.

테일러드자켓/Clear Impression,  블랙니트/ anySiS by KUMIKYOKU, 팬츠/NOLLEY'S,  백/passage mignon,  구두/다이아나


(우)  파스텔톤의 프레쉬한 민소매 블라우스에 화이트 크롭팬츠를 코디하고 시원해보이는 슈즈와 백을 활용하여 쿨하게 여름 데이일리룩을 제안한 모습이다. 

노슬리브 블라우스/Vert Dense ,  팬츠/Rew de Rew ,  백/LODISPOTTO , 구두/Piche Abahouse






2. 화이트 스키니 팬츠 코디


한동안 끝날 것 같지 않던 스키니의 인기가 올 시즌은 와이드핏 스타일에 밀려 잠시 주춤한 듯하다. 하지만 워낙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탓인지 아직도 거리엔 스키니 팬츠을 입은 여성들을 많이 볼 수 있다. 따라서 올 시즌 스키니 팬츠를 트렌드하게 입기위해서는 루즈핏 또는 롱길이의 탑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화이트 스키니 팬츠에 루즈핏 스트라이프 티를 매치하는 것만으로도 경쾌하면서 쿨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포인트로 비비드한 컬러의 핸드백을 매치하면 바로 패셔니스타가 된다.

줄무늬 탑, 선글라스/NATURAL BEAUTY BASIC , 백/passage mignon , 로퍼/PERTINI




※ 화이트 스키니 팬츠 코디


(좌)  엘레강스한 프린트 원피스에 화이트 스키니팬츠를 코디하면 데일리룩을 물론 리조트룩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다.

원피스/Rouge vif,  팬츠/Rubyrivet , 백/NATURAL BEAUTY BASIC, 웨지슈즈/passage mignon


(우)  레이스 블라우스에 화이트 스키니 팬츠와 함께 플랫슈즈를 매치하면 러블리한 휴일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여기에 네이비 자켓 만 걸치면 멋진 오피스룩이 된다.

네이비카디건/BIANCA EPOCA, 블라우스/UNIVERVAL MUSE,  팬츠/유니클로,  밸트/mimi&roger,  백/earth music & ecology, 발레슈즈/NATURAL BEAUTY BASIC






3. 화이트 주름 팬츠 코디


주름이 들어간 팬츠는 깔끔하면서 점잖은 느낌의 옷으로 시크한 도시감성적 느낌이 강하므로 상의는 릴랙스한 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특히 화이트 주름팬츠의 경우 주름 때문에 활동적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연출하기 제격이며 상의를 릴랙스한 린넨 또는 니트 소재 코지하면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자연스러운 멋을 뽐낼 수 있다. 


화이트 주름팬츠에 니트소재의 블루티를 매치하여 쿨하게 캐주얼룩으로 코디한 모습이다. 

니트/UNRELISH ,   팬츠/ef-de,   백/NATURAL BEAUTY BASIC,   스톨/YVON,   구두/NATURAL BEAUTY BASIC




※ 화이트 주름 팬츠 코디


(좌)  광택감있는 흰바지에 베이직한 티를 코디하고 여기에 카키색 재킷을 더하면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자연스러운 나들이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자켓/TOMORROWLAND,   보더니트티셔츠/ROPE',   백/사만사 타바사,   구두/carino


(우)  화이트와 네이비 컬러는 조합만으로도 멋지다. 여기에 핸드백 등을 이용하여 스타일에 엣지를 더한다면 멋진 여름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스트라이프셔츠/WORLD BASIC ,  네이비스웨트/Rouge vif,   팬츠/misch masch,   백/FREE'S MART,   구두/MACKINTOSH PHILOSOPHY



4. 화이트 자가드 팬츠 코디


요즘 얇고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을 높이면서 고급스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자가드 소재의 팬츠가 인기이다. 특히 자가드 패턴이 돋보이는 화이트 팬츠의 경우 미니멀한 느낌의 무지 탑을 코디하여 모던한 스타일로 세련미를 강하는 것이 좋다.


화이트 자가드 팬츠에 미니멀한 블라우스를 코디하여 모던한 분위기로 스타일링한 다음 악세사리를 이용하여 스타일에 포이트를 준 모습이다.

블라우스/TOMORROWLAND,  팬츠/22 OCTOBRE,  백/Limerick,  구두/다이아나




※ 화이트 주름 팬츠 코디


(좌)  고급스러워 보이는 자가드 팬츠에 오랜지 컬러 돌먼니트를 코디하여 사랑스러운 편하고 러블리한 조합이다.

코럴핑크니트/TITE IN THE STORE,  스톨/epice,   팬츠/FREE'S PHRAS,  백/misch masch,  구두/Feroux


(우) 자가드 팬츠에 옐로우 컬러 셔츠를 코디해 화사하면서 사랑스러워 보이는 조합이다.

셔츠/N.Natural Beauty Basic,   팬츠/Laisse Passe,  백,슈즈/다이아나








쿨하게 입을 수 있는 화이트팬츠 코디_2탄  ▶▷▷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