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은 올 휴가계획은 세우셨나요! 어디로 떠나실 생각이세요. 산이나 바다 혹은 일이나 여러가지 사정으로 도심을 떠나지 못한다면 가까운 놀이공원이라도 다녀오는 건 어떠신가요. 여행가기 전에 다양한 여행지에 맞추어 옷차림이나 필요한 물품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죠. 오늘은 자동차여행을 위한 휴가패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이제부터 저와 함께 여자 여름바캉스패션과 여행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겠네요!






1. 코디걱정 없는 원피스 스타일



a) 프린트 원피스 코디

역시 휴가패션으로는 프린트원피스가 좋아요. 활동하기 편하고 귀여운 플로럴원피스에 페도라와 플랫샌들,선글라스로 멋을 낸다면 편하면서 스타일리쉬한 바캉스패션이 된답니다. 짧은 프린트원피스에서부터 맥시드레스까지 다양한 여자바캉스패션을 즐기세요. 원피스와 함께 청자켓, 셔츠, 카디건등을 레이어드하거나 큰 토트백안에 넣어 두었다가 필요할때 꺼내 입으면 좋을 거 같아요.





b) 모노톤 원피스 코디

면으로 된 미니멀한 디자인의 셔츠원피스나 쉬폰소재의 하늘하늘한 원피스도 바캉스패션으로 좋습니다. 셔츠원피스는 스타일리쉬하면서 우아함까지 갖춰 멋진 휴가패션에 적합한 패션아이템이기 때문이죠. 거기에 페도라나 레오파드 클러치같은 소품으로 악센트를 준다면 너무나 멋질 거예요. 색의 여름원피스와 니트도 잘 어울리는 조합이예요. 루즈한 니트를 원피스위에 걸쳐입으면 또 다른 맛이 나요. 휴가패션이니만큼 라피아소재의 백이나 스트라이프 백으로 포인트를 주면 훨씬 시원하게 보인답니다. 바캉스패션뿐만 아니라 도심에서도 예쁘게 소화할 수 있는 여자 여름패션  코디입니다.





c) 저지 원피스 코디

저지(jersey)원피스도 바캉스패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실용적인 아이템입니다. 모노톤이나 비비드한 단색도 좋고 스트라이프가 들어간 저지원피스도 사랑스러운 바캉스패션입니다. 타올같이 올볼볼록한 소재도 좋고 밋밋한 져지도 바캉스패션으로 그만입니다. 바닷가에서 오일이나 음료수등이 묻어도 쓱쓱 빨면되니 편하고 좋아요. 땀도 잘 흡수되구요. 이것만한 바캉스패션 아이템도 없는것 같네요.






2. 실용적인 스커트 스타일



a) 저지 스커트

원피스도 좋지만 스커트와 탑을 따로 따로 코디하면 훨씬 실용적으로 다양하게 여행패션 스타일을 즐길 수도 있어요. 저지스커트, 프린트 스커드, 비비드컬러 스커트 등과 블라우스, 셔츠, 티와 함께 적절히 코디하면 여러벌로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겠죠!





b) 프린트 스커트

평상시와 똑 같은 평범한 룩으로 여행지의 추억을 남기고 싶지 않다면, 화려한 트라이벌 프린트 스커트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트라이벌 무늬를 활용한 아이템 하나면 멋스러운 여행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3. 간편한 숏팬츠 스타일



a) 화이트 숏팬츠

숏팬츠는 도심에서는 물론이고 휴가패션에도 절대적인 에션셜 아이템입니다. 티셔츠나 셔츠를 입고 청조끼나 청자켓, 청남방등과 코디해보세요. 가장 무난하면서 휴가지 패션으로 적합한 조합이라 할 수 있어요. 화이트 숏팬츠를 스트라이프 티셔츠나 데님셔츠 등과 코디해 보세요. 볼드한 목걸이와 메탈릭한 슈즈등을 더하면 바캉스패션으로 훌륭합니다.





b) 대님 숏팬츠

대님 숏팬츠는 역시 화이트셔츠나 화이트티 등과 가장 잘 어울리네요. 그외에도 회색이나 검정등의 모노톤과 뉴트럴컬러는 물론이고 비비드한 색상까지 전방위적으로 잘 어울려 가장 코디하기 좋고 휴양지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패션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c) 블랙진 숏팬츠

올블랙으로 코디하고 레오파드 벨트나 백등으로 멋을 내도 스타일리쉬한 바캉스패션이 됩니다. 화이트셔츠,데님셔츠나 에스닉한 블라우스에 볼드한 목걸이만 더해도 분위기있게 바캉스패션을 즐길 수 있어요.





d) 그외 숏팬츠

휴가지에서는 면 뿐만 아니라 폴리, 실크 소재의 루즈한 숏팬츠도 편하고 좋아요. 뉴트럴컬러와 블랙의 자연스러운 조합이나 비비드한 색상과 모노톤의 조합도 화사하면서 멋지게 보인답니다. 심플한 캐주얼 옷차림에는 화려한 악세사리로 포인트를 주면 훨씬 세련되고 기분좋게 느껴질 거예요.






4. 롬퍼 스타일



롬퍼는 올해 핫 아이템으로 휴양지에서는 물론 도심에서도 멋지게 즐길 수 있어요. 하이힐 샌들과 스트랩백이나 클러치를 더하면 세련된 차도녀 느낌이 난답니다. 바캉스패션으로도 유용해서 플랫샌들과 페도라등을 코디하면 멋진 휴양지패션이 돼요. 올핸 멋진 롬퍼로 멋지게 꾸며보세요!






5. 캐주얼한 팬츠 스타일



대님팬츠 스타일

평상시에 입는 대님팬츠는 바캉스패션으로는 적합하지 않나요! 오갈때는 충분히 멋진 휴가패션이예요. 그렇지만 바닷가나 계곡에서는 갈아입어야 하겠죠! 심플하게 코디하고 스톨이나 백으로 포인트를 주면 전혀 심심해 보이지 않는 멋진 바캉스패션이 된답니다.




면바지 스타일

줄무늬 면바지와 청키한 니트탑과도 내추럴하면서 멋스럽고 레이스소재의 탑을 입고 흰셔츠를 롤업해서 입으니까 참 분위기있네요. 벨트도 아무렇게나 맨듯한 러프함이 바캉스패션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휴가패션이라고 해서 새옷을 구입하면서 휴가기분을 맘껏 느껴도 좋지만 일상적으로 입고 다니는 아이템들을 적극 활용해도 훌륭한 휴가패션으로 손색이 없으니 부담갖지 말고 편하게 즐기시길 바래요. 티셔츠나 셔츠와 반바지를 입고 포인트가 될만한 소품만 잘 사용해도 멋진 휴가패션이 되구요. 맥시드레스에 셔츠나 청자켓을 코디해도 분위기있는 휴가패션이 됩니다.  눈에 띄는 화려한 바캉스패션도 좋지만 자연스럽고 은근히 멋지게 연출하는 것도 훨씬 매력적일 수 있어요. 바캉스패션에 대한 고민이 끝나셨나요! 그렇다면 떠날 일만 남았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