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 트렌드가 될 올화이트룩에 대비하여 미리 준비해도 후회하지 않을 화이트 선글라스와 샌들을 소개한다. 가장 기본적인 화이트 소품을 구입하여 심플한 옷차림에 플러스하면 간단히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다.





1. 화이트 컨포트 샌들


스포티즘과 편안한 놈코어룩이 대세로 자리잡으면서 스포티한 샌들도 사랑받고 있다. 지금부터 이제 곧 다가올 여름까지 최고의 활약을 기대할 수 있는 스포티한 샌들. 이번 시즌에는 화이트컬러를 선택하기를 추천한다.


올해도 트렌드 슈즈로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컨포트 샌들. 블랙&화이트의 매시니룩에 버켄스탁을 코디한 블로거 까미유 샤리에르처럼 코디해도 좋고 스트라이프나 러블리한 원피스에 화이트 샌들을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 또는 흰티셔츠와 데님팬츠에 코디하여 편안하게 즐겨도 좋다. 의외로 어떤 옷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컨포트샌들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자유롭게 즐겨보자.




☆ 화이트 컨포트 샌들 추천



Tory Burch

펀칭로고가 해하얀 바디에 상큼한 포인트가 되는 화이트 샌들.




STEVEN ALAN

심플한 디자인이면서 화이트가죽의 질감이 트렌디한 무드를 풍긴다.




진화된 포인티드 토 실루엣의 샌들에 주목해야 한다.




RUPERT SANDERSON

화이트와 골드의 배색이 세련된 분위기를 풍기는 화이트샌들.





2. 화이트 프레임 선글라스


복고풍의 열기로 화이트 프레임의 선글라스도 떠오르고 있다. 특히 화이트 선글라스는 그 하나만으로도 시크하고 도회적인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이다. 우리의 눈 건강을 책임져 줄 뿐만 아니라 심플한 옷차림에 화이트 선글라스 만 플러스해도 손쉽게 세련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프렌치아이콘 브리짓 바르도는 임펙트있는 라운드 프레임의 선글라스로 청초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70년대스타일의 복고풍이 유행하는 만큼 화이트 프레임의 선글라스도 주목받고 있다.




☆ 화이트 선글라스 추천


Adam Selman×Le Specs

켓아이 프레임이 레트로한 무드를 풍기는 화이트 선글라스.




EFFECTOR×UNDER COVER

여름옷차림을 프레쉬하게 업그레이드 시켜줄 화이트 선글라스.




Ray-Ban

레이벤의 인기모델 웨이페어러 시리즈에 흰 프레임의 상큼한 모델이 등장하였다.




Prada

프레임에 록마인드를 곁들인 스터드 선글라스.





관련글 더보기 ▶▷▷

2016/04/14 - [ 데일리룩코디] - 베이직 아이템으로 오피스룩 코디하기

2016/04/07 - [ 데일리룩코디] - 스키니 라인의 청바지 추천과 코디법

2016/03/18 - [셀럽소식] - 박한별, 공현주의 화이트로 봄패션 스타일링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