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스타일

관리자
Recent Post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티스토리 뷰



봄기분 물씬나는 요즘 오피스룩을 프레쉬하게 업그레이드 하고 싶다면 제일 먼저 무엇을 구입해야 할까? 우선은 기본적인 셔츠와 투피스, 그리고 포인티드 토 부터 구입하기 바란다. 언제 어디서나 어떤 옷차림에도 잘 어울리는 필수아이템만 세가지만 구비해도 든든하게 사계절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오피스룩으로는 깔끔하게 코디하고 휴일엔 데님이나 릴랙스한 아이템과 믹스하여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스타일리시한 베이직아이템을 소개한다.





1. 스트라이프 셔츠


워킹우먼의 필수아이템 셔츠는 이번 시즌 스트라이프로 선택하기 바란다. 임펙트있는 스트라이프 셔츠를 지루해 보일 수 있는 오피스룩에 포인트로 활용하면 좋다.


루즈한 스트라이프 셔츠를 비대칭 스트라이프 스커트와 코디한 시에나 밀러. 엣지있는 아이템을 모노톤으로 통일하여 고급스럽게 연출하였다. 칼리 클로스는 니트와 스니키팬츠의 기본스타일에 스트라이프 셔츠를 러프하게 레이어드하여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였고 놈코어룩의 달인인 캐롤라인 드 메그레는 매니시한 팬츠에 핀스트라이프 셔츠로 릴릭스한 시크룩을 완성하였다.




☆ 스트라이프 셔츠 추천


GALLARDAGALANTE

블루와 화이트의 대비가 상큼한 스트아이프 셔츠는 평소의 심플한 옷차림에 플러스하면 엣지있는 오피스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휴일엔 플레어진이나 오버롤등을 매치하여 70년대 스타일을 즐겨도 좋다.




Martinique

모던한 인상의 모노톤셔츠는 카라에 레이스나 비즈가 곁들여진 것을 선택하면 트렌디해 보인다. 오피스룩 코디에는 물론 데이트와 파티등 다양한 장소에 유연하게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radiance de SYHSE

편안한 기분으로 즐기고 싶은 셔츠드레스도 오피스룩에 적합하다. 상큼한 핀스트라이프 프린트원피스를 평소에는 자켓과 코디하여 깔끔하게 오피스룩으로 활용하고 주말에는 스니커즈나 샌들과 코디하여 릴랙스하게 즐기면 된다. 니트와 자켓은 물론 셔츠원피스안에 다양한 하의를 레이어드하여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겨도 좋다.





2. 투피스


셋트로 입으면 원톤코디가 완성되고 상하를 따로 입으면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한 투피스는 워킹우먼에게는 반드시 필요한 에센셜아이템이다. 수트스타일은 안에 무엇을 입느냐에 따라 어떤 소품을 드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지기 때문에 다양한 도전을 즐겨보기 바란다.



알렉사청은 매니시한 와이드팬츠 수트를 레이시한 탑을 코디하여 엘레강스하게 클래스 업하였고 모델 로라 휘트모어는 체크투피스에 흰색 셔츠를 코디한고 재미있는 소품을 플러스하여 러블리한 스타일을 완성하였다. 잇걸 카라 델레바인은 크롭탑과 스니커즈를 매니시한 수트에 믹스하여 스포티하게 즐기고 있다.




☆ 투피스 추천


MACKINTOSH PHILOSOPHY

클래식한 아이템이 즐비한 매킨토시 필로조피에서는 네이비 블레이져와 반바지으 매니시한 투피스가 등장하였다. 셔츠나 니트를 안에 넣어서 입으면 세련된 오피스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ginger ale

상큼한 핀스트라이프 프린트의 수트는 트렌드의 스포티한 스타일과도 발란스가 좋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스니커즈를 코디하여 뉴요커풍으로 입거나 러블리한 이너를 믹스하여 여성스럽게 즐겨도 좋다.




31 Sons de mode

원피스처럼 입을 수 잇는 걸리시한 투피스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유행이 계속되고 잇다. 미니멀한 실루엣의 흰색 투피스는 올화이트룩이 유행할 이번 시즌에 큰 힘이 될 듯하다.





3. 포인티드 토 슈즈


오피스룩 코디를 스타일리시하게 격상시켜 줄 수 있는 포인티드 토 슈즈는 필수아이템이다.


엠마 왓슨은 화사한 프린트스커트에 스트랩 슈즈로 여성스러운 악센트를 주었고 모델 제시카 하트는 와이드팬츠를 릴랙스한 무드로 연출하고 여성스러운 실버 펌프스로 포인트를 주었다. 또는 로지처럼 블랙 타이트스커트와 트렌치코트에 포인티드 토 슈즈를 곁들여 쿨하게 연출해도 좋다.




☆ 포인티드 토 펌프스 추천


[H7] GJG

봄,여름 스타일을 트렌디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역시 화이트 펌프스가 최고이다. 깔끔한 화이트의 포인티드 슈즈에 라인스톤이 곁들여져 뒷모습도 아름다운 오피스룩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H7] EXTRAORDINARY JANE

살짝 속살이 보이는 디자인이 은근히 섹시한 포인티드 토 슈즈는 누디한 컬러를 선택하면 어떤 옷차림에도 잘 어울린다. 다재다능한 누드톤 펌프스는 오피스룩은 물론 데일리룩 코디도 순식간에 엘레강스한 분위기로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FABIO RUSCONI

워킹우먼에게 기본슈즈인 펌프스에 앞 코 부분만 파이톤 모티르를 플러스한 포인티드 토는 시크한 매력을 풍긴다. 평소의 오피스룩에 스타일리시한 파이톤 펌프스를 투입하면 트렌디하게 변신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

2015/02/23 - [ 데일리룩코디] - 베이직 아이템을 이용한 봄패션 코디 방법

2015/12/08 - [ 데일리룩코디] - 올 겨울 매력아이템 여자화이트코트 스타일

2015/06/15 - [ 데일리룩코디] - 베이직한 무지티를 활용한 데일리룩 코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