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봄 70년대 트렌드의 흐름을 타고 데님스타일도 복고풍으로 가는 추세이다. 나팔바지라 불리던 플레어진에서부터 멜빵바지, 와이드팬츠, 에이라인스커트, 걸리시한 데님원피스까지 대부분의 데님아이템이 트렌드로 떠올랐다. 이번 시즌 구입해두면 좋을 데님아이템과 더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스타일링까지 알아보도록 하자.





1. 데님팬츠



Leandra Medine

데님붐이 일기 시작한 이번 시즌에는 70년대 스타일의 데님팬츠도 풍작이다. 많은 패셔니스타가 실루엣과 디테일이 강조된 복고풍 데님팬츠에 푹 빠졌다. 일단은 하이웨스트의 와이드진을 셔츠안에 넣어서 입고 브라운 샌들과 컬러블록 박스백을 포인트로 하여 70년대 복고풍스타일을 모던하게 재현한 린드라메딘의 스타일부터 시작해 보도록 하자.




☆ 추천하는 데님팬츠 스타일


(좌) MOTHER

약간 퇴색한 듯한 블루가 절묘한 보이프렌드진은 크롭길이로 이번시즌 트렌드를 멋지게 실현할 수 있다. 밑단을 롤업하고 셔츠를 바지안에 넣어서 입으면 향수를 자극하는 70년대 스타일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우) Current Elliott

어른스럽게 입고 싶다면 깔끔한 스트레이트데님을 추천한다. 세련된 크롭길이로 빈티지한 가공과 터프한 바짓자락이 70년대무드를 멋지게 연출해줄 것이다.





2. 데님셔츠 & 원피스



Alexa Chung

빈티지스타일을 이미지로 한 릴랙스한 데님드레스와 셔츠도 이번시즌 주목해야 할 아이템이다. 데님브랜드 "AG"와의 콜라보레이션이 대박을 낸 알렉사청은 이번 콜라보 시리즈에서 하이넥의 걸리시한 데님원피스에 앵클부츠로 스타일링하였다.




☆ 추천하는 데님팬츠 스타일



(좌) MUVEIL

이번 시즌 MUVEIL에서는 심해의 세계를 테마로 하여 불가사리 티브 위에 라인스톤을 곁들여 입체적이고 볼륨감있게 표현한 데님원피스를 내놓았다. 향수를 자극하는 분위기의 컬러와 실루엣이 러블리하다.


(우) AMERICAN RAG CIE

이번 시즌 트렌드인 보헤미안무드에 잘 어울리는 에스닉풍 카프탄셔츠이다. 소프트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데님셔츠는 휴양지에서도 잘 어우린다. 화이드진과 코디하여 더블데님을 즐겨보자.





3. 오버롤(Overall)



Poppy Delevingne

패셔니스타라면 누구나 한벌쯤 갖고 있다는 오버롤에 도전해보고 싶다면 포피 델레바인처럼 핏&플레어의 오버롤을 선택하여 70년대스타일로 즐겨보기 바란다. 흰색 탑과 컨버스 스니커즈로 프레쉬하게 통일하여 심플하게 즐기는 것이 포인트이다.




☆ 추천하는 데님팬츠 스타일



(좌) Scye

단 한가지만으로 레트로 무드를 멋지게 완성시켜주는 오버롤은 이번 시즌 반드시 득템해야 하는 데님아이템이다. 릴랙스한 디자인의 깔끔한 인디고블루 오버롤이라면 어른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잇다.


(우) AG

"Alexa Chung for AG"에서 봄여름 기분에 딱 어울리는 프레쉬한 흰색 멜빵치마가 등장하였다. 빈티지한 분위기의 화이트 오버롤로 복고풍스타일의 걸리시룩에 도전해도 좋다.





4. 데님스커트(Skirt)



Lily Donaldson

70년대 리버이벌 흐름을 타고 레트로한 데님스커트도 트렌드에 가세하였다. 파리컬렉션에서 포착된 모델 릴리 도날드슨도 재빠르게 청치마를 손에 넣어 퍈안한 시크룩을 선보였다.




☆ 추천하는 데님팬츠 스타일



(좌) Sea New York

이번 시즌에는 전면에 단추가 장식된 빈티지한 컬러의 청치마를 추천한다. 70년대 에센스가 응축된 미디스커트로 완만한 에이라인 실루엣이 릴랙스해 보이는 청치마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우) MSGM

전면에 단추가 장식된 핑크 데님스커트는 화사한 봄기분을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웬지 반갑고 옛생각이 나는 레트로한 디자인은 이번 시즌 트렌드인 보헤미안스타일에도 잘 어울릴 것이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