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이드 팬츠와 로퍼로 겨울데일리룩 코디하기

 

사실 동양인에게 와이드 팬츠는 잘 어울리지 않는다. 키가 크면서 다리가 긴 체형을 가진 사람이 보편적으로 잘 어울리는 스타일의 옷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요즘은 우리나라 여성들도 다리가 길고 체형이 서구화되어 이젠 와이트 팬츠가 잘 어울리는 여성들이 많아졌다. 키작은 여성이 와이드 팬츠를 입고 싶다면 굽이 높은 하이힐이나 플랫폼 슈즈를 코디하라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그렇다면 올해엔 와이드팬츠를 좀 더 트렌디하게 입고 싶다면 어떤 슈즈를 신어야 할까! 올해엔 당연히 플랫폼 로퍼를 코디해 보라고 말하고 싶다. 청키한 플랫폼 스타일의 로퍼를 와이트 팬츠와 코디하면 트렌디하게 연출 할 수 있다. 단, 키가 작은 여성이라면 9부나 7부정도의 바지길이를 선택해야 답답하지 않고 전체적인 발란스가 좋다. 와이드 팬츠와 로퍼로 멋진 겨울패션 코디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자.

 

 

1.와이트팬츠와 로퍼 코디

 

 

80년대 일본 패션이 연상되는 아웃핏이다. 통이 넓은 크롭팬츠은 최근 스트리트 패션에서 다시 주목받고 있는 스타일이다. 매니쉬한 스타일이 떠오르기 시작하면서 와이트팬츠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무거워 보이는 넓은 와이트팬츠와 균형을 맞추려면 두툼한 플랫폼 로퍼를 신는것이 좋다.
J Brand Itani Sweater ($575)
ASOS Boyfriend Shirt($37)
Karen Walker Crisscross Pants ($650)
Hue Cotton Tissue Socks ($7)
Loeffler Randall Calla Platform Creepers ($350)

 

 

겨울 감성이 묻어나는 겨울데일리룩 스타일로 따뜻하면서 편안해 보이는 코디 방법이다.

point, 키가 작은 여성이 따라해도 좋은 스타일이지만 구부 정도의 바지길이와 코트가 무릎아래로 내려오지 않는 것을 선택해야 답답해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베이직한 스타일의 오버사이 코트에 블랙 와이드 팬츠가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아이템이지만 레오파드무늬의 로퍼가 스타일의 분위기를 업시켜주고 있는 모습이다.  

point, 키가 작다고 꼭 플랫폼을 신어야 하는 것은 아니다. 와이드팬츠도 넓이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내기 때문에 바지넓이와 길이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가 난다. 굽이 낮은 로퍼를 신을땐 발목이 보이는 것이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다.

 

 

 

 

와이드 팬츠와 오버사이즈 코트를 데일리룩 코디 아이템으로 선택하였다면 이너는 슬림한 핏을 선택하는 것이 여성스러운 라인을 유지하는 방법이다. 조금은 답답해 보일 수 있는 블랙 스타일에 블랙앤화이트 로퍼가 돋보이는 겨울데일리룩코디 방법이다.

 

 

 

 

편안해보이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보여주는 와이드한 팬츠가 베이지 컬러의 루즈한 자켓과 만나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멋을 보여주는 스타일이며, 겨울감성을 위해 착용한 퍼(fur) 목도리와 블랙 롱코트는 엘레강스한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있다.

 

 

 

 

블랙앤화이트의 미니멀한 조합이 이보다 더 완벽할 수 있을까? 빅사이즈의 브라운 컬러 백(bag) 코디 역시 탁월한 선택이다.

 

 

 

2. 트렌디한 플랫폼 로퍼 추천

 

 

 

Alejandro Ingelmo Kennedy Platform Loafers ($575)

 

 

 

 

 

Paul Green Dex Creeper Platform Loafers ($289)

 

 

 

 

 

 

 

 

Surface to Air Flatbush Creepers ($440)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